북미 vs 일본 온라인 배틀 성사됨
부연 설명을 하자면 기존 대전 게임 넷코드의 경우
서로간의 통신상태에 따라 동기화를 위해 입력이 지연되는 형태로서
콤보 , 행위에 대해서 조작의 불편함이 생기고 찍기 게임이 됨
변경된 넷코드는 조작에는 하자가 없으면서
상태에 따른 프레임 롤백법(정확히는 내 화면과 상대 화면을 동기화하는 형식이 아니기에 서로가 보는 화면이 다름)
을 이용하여 구성하였기 때문에 조작의 불편함이 제거되고 150~200ms의 응답지연이 생겨도 50ms와 차이가 없는 경우도 생길정도
예시
내 화면의 공격이 상대에게 맞음
상대 화면에서는 막음
=
막은 상태로 롤백
이런식
예시만 보면 저게 뭐야할 수 있지만 통신상태가 좋으면 저런 일이 절대로 발생하지도 않으며
조작할 수 없는 상태에서는 저런 간극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콤보 미스가 날 일도 없음
정말 그야말로 실력 vs 실력으로서 대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넷코드로 평가됨
(IP보기클릭)122.36.***.***
(IP보기클릭)6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