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몹 패턴의 지랄맞음이나 이런걸 꼽는 사람이 있는데 이건 별문제 아님 사실. 어차피 상위 보다 윗단계 난이도 추가하는 DLC이고 대부분의 몹들은 그거에 부합하니까.
제일 큰문제는 아직도 무기 모델러가 네명 뿐이어서 무기가 팔레트 스왑수준이라는 거임. 무기가 총 14종인데 못해도 6명에서 7명은 되야 할것 같은데 4명밖에ㅜ안되니 무기 룩이 저모양이지.
그리고 가장 큰문제는... 헌터 무기 룩이 아이루 무기 룩보다 후짐.
이게 아이스본 아이루 디노소재 무기이고
가운데 아래가 아이스본 디노 대검이고 오른쪽은 구작 대검임
확실한건 셋중에 아이스본 디노대검이 제일 디자인이 구림.
월드로 돈좀 많이 벌었을텐데 무기 모델러좀 더쓰지 그걸 안해줌. 문제는 저 무기 디자인들은 아마 맘타를 위해 팔레트스왑 용으로 만든거 같다는 거지. 설마 인도랜드가 길퀘 탐사 비슷한 성격이라고 발굴무기를 추가 하지는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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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은화룡 소재 대검을 못만들어서 비교하기가 애매함. 일단 그냥 이베르카나4셋 속성 발납대검으로 쓰기 딱 좋긴함. 마스터 창화룡 소재보다는 좋은듯 | 19.09.11 23: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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