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의 흔한 길거리 패션 .jpg [1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46462)
2 | 14 | 3022 | 비추력 70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16.93.***.***

BEST
주) 절대 흔한 패션은 아니다
18.10.09 12:18

(IP보기클릭)118.41.***.***

진짜 흔함?
18.10.09 12:18

(IP보기클릭)175.215.***.***

Muddy
날이 있나벼 | 18.10.09 12:19 | | |

(IP보기클릭)116.93.***.***

Muddy
밑에서 4번째 나비넥타이나 윗쪽에 캡이랑 가디언 걸친 애들 정도나 가끔 보이지 나머진 ㅋㅋㅋ | 18.10.09 12:19 | | |

(IP보기클릭)116.93.***.***

BEST
주) 절대 흔한 패션은 아니다
18.10.09 12:18

(IP보기클릭)222.100.***.***

나름 반쯤은 정상적인 범주군
18.10.09 12:18

(IP보기클릭)112.163.***.***

우리 패션이랑 다를게 없네. 일본가야겠다.
18.10.09 12:19

(IP보기클릭)175.215.***.***

구마모토 가니까 좀 특이하게 입고 있던데 안어울리지는 않더라 하라주쿠는 너무 기대 하고 갔는지 생각보다 평범했음 날이 아니였나벼
18.10.09 12:19

(IP보기클릭)121.160.***.***

일본의 냄새가 난다
18.10.09 12:19

(IP보기클릭)183.98.***.***

첫짤앤 괜찮은듯
18.10.09 12:19

(IP보기클릭)121.164.***.***

만화는 현실을 뛰어 넘을 수 없다
18.10.09 12:20

(IP보기클릭)175.121.***.***

흔하지 않으니까 사진에 찍혔겠지?
18.10.09 12:20

(IP보기클릭)221.154.***.***

자 잘봐라 저게 10년후 한국이다
18.10.09 12:20

(IP보기클릭)221.154.***.***

쫄바지 껌정바리 염색녀는 한국삘인데
18.10.09 12:20

(IP보기클릭)121.145.***.***

뭔ㅅ ㅂ 중간중간에 블러드본 몹들이 기어나오냐?
18.10.09 12: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