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의 수몰된 프라모델 성지 근황 [84]


profile_image
(448186)
185 | 84 | 60310 | 비추력 475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4
1
 댓글


(IP보기클릭)223.62.***.***

BEST
설명서 필요없는 빠요엔만 가능
18.08.06 15:18

(IP보기클릭)14.36.***.***

BEST
케이스 신경만 안쓰면 싸게 사기 딱좋네
18.08.06 15:18

(IP보기클릭)175.223.***.***

BEST
해감 해야 되는거지?
18.08.06 15:17

(IP보기클릭)222.118.***.***

BEST

18.08.06 15:18

(IP보기클릭)110.9.***.***

BEST
90%...!
18.08.06 15:18

(IP보기클릭)1.176.***.***

BEST
쟤들도 달롱넷처럼 설명서 스캔해서 올리는곳 있음
18.08.06 15:18

(IP보기클릭)59.10.***.***

BEST
인터넷으로 꽤 퍼져서 그거보고 하더라 ㅋㅋ
18.08.06 15:18

(IP보기클릭)220.88.***.***

설명서 조져서 어떡하냐 ㅋㅋ
18.08.06 15:17

(IP보기클릭)59.10.***.***

BEST
루리웹-7313396690
인터넷으로 꽤 퍼져서 그거보고 하더라 ㅋㅋ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176.***.***

BEST 루리웹-7313396690
쟤들도 달롱넷처럼 설명서 스캔해서 올리는곳 있음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4.36.***.***

루리웹-7313396690
달롱넷에 설명서까지 다 올라오더라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21.171.***.***

루리웹-7313396690
건프라든 스케일 프라모델이든 고인물은 설명서 없이 조립 가능. | 18.08.06 17:29 | | |

(IP보기클릭)222.96.***.***

플라스틱이라 스트커 붙이는 제품이외에 도색하는 제품은 그리 타격 가지 않을텐데
18.08.06 15:17

(IP보기클릭)39.7.***.***

중복말복소복
스티커도 다 비닐포장되있으니 멀쩡하지않을까 | 18.08.06 15:44 | | |

(IP보기클릭)128.134.***.***

중복말복소복
제 생각엔 완전 사업 접으시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 18.08.06 16:06 | | |

(IP보기클릭)1.231.***.***

부왘
18.08.06 15:17

(IP보기클릭)117.111.***.***

어디있는데임?
18.08.06 15:17

(IP보기클릭)175.223.***.***

BEST
해감 해야 되는거지?
18.08.06 15:17

(IP보기클릭)125.142.***.***

존니좋군
해감ㅋㅋㅋㅋㅋㅋㅋ | 18.08.06 15:24 | | |

(IP보기클릭)118.219.***.***

존니좋군
단어선택 오졌네 ㅋㅋㅋㅋㅋ | 18.08.06 15:25 | | |

(IP보기클릭)222.96.***.***

존니좋군
해감 ㅋㅋㅋ | 18.08.06 15:58 | | |

(IP보기클릭)124.59.***.***

가고싶다아아앙
18.08.06 15:18

(IP보기클릭)222.118.***.***

BEST

18.08.06 15:18

(IP보기클릭)220.93.***.***

사고싶다..
18.08.06 15:18

(IP보기클릭)14.36.***.***

BEST
케이스 신경만 안쓰면 싸게 사기 딱좋네
18.08.06 15:18

(IP보기클릭)110.9.***.***

BEST
90%...!
18.08.06 15:18

(IP보기클릭)223.62.***.***

BEST
설명서 필요없는 빠요엔만 가능
18.08.06 15:18

(IP보기클릭)219.255.***.***

카리오너스
건프라는 딱히.. | 18.08.06 15:34 | | |

(IP보기클릭)112.161.***.***

카리오너스
건프라 커뮤니티에 가서 설명서 있는사람 부탁하면 될듯한데 | 18.08.06 15:42 | | |

(IP보기클릭)175.215.***.***

카리오너스
근데 아키하바라 가면 설명서만 파는게 있긴함 한개 분해해서 부품 잃어버린 사람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런너 하나하나 팔더라 | 18.08.06 15:48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I want you!
시즌에만 팔던데... Pg 막투 티탄즈 백팩 조립하다가 뽀사버려서 런너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그렇더라 결국 그냥 킷을 하나 더삼 쩝... | 18.08.06 16:00 | | |

(IP보기클릭)121.129.***.***

카리오너스
빠요엔이란 단어 요즘 갑자기 많이 쓰네 뿌요뿌요 바이오엔인가? | 18.08.06 16:04 | | |

(IP보기클릭)39.120.***.***

카리오너스
양덕들은 모든지 데이터화해서 인터넷에 PDF로 올려두더라고 | 18.08.06 16:04 | | |

(IP보기클릭)223.62.***.***

카리오너스
달롱넷 가보면 설명서 다 있드라 | 18.08.06 16:08 | | |

(IP보기클릭)223.62.***.***

카리오너스
시간도 돈도 부족한 고딩때 달롱넷가서 설명서만 보면서 상상으로 만든적도 많음 ㅋ | 18.08.06 16:09 | | |

(IP보기클릭)223.39.***.***

카리오너스
달롱넷 | 18.08.06 16:2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0.100.***.***

비다르
나무위키 켜라! | 18.08.06 16:53 | | |

(IP보기클릭)220.85.***.***

비다르
바요엔임.. | 18.08.06 22:30 | | |

(IP보기클릭)175.207.***.***

사고싶다
18.08.06 15:19

(IP보기클릭)59.17.***.***

빠요엔들 정크파츠 수집하면서 싱글벙글하는거냐
18.08.06 15:19

(IP보기클릭)61.42.***.***

와 사고 싶다....정말 좀 도와드리고 싶다..
18.08.06 15:20

(IP보기클릭)223.52.***.***

쉬바 갑자기 침수건프라대첩으로 기억폭력당하네. 두세시간인가 줄서서 삿건만, 전날 징징이들한테 팔아버렸던거... 비인기 HGUC들 몇개 건지긴 했지만 쉬벌...
18.08.06 15:21

(IP보기클릭)1.176.***.***

여우댁
그거 루프동에서도 올라왔던 사건 아니였나 ㅋㅋㅋ SD사러갔던 사람들 공지한날 전날에 다사갔다고 욕하는글 올렸었는데 | 18.08.06 15:22 | | |

(IP보기클릭)223.52.***.***

알바아론
ㅇㅇ 맞음. 전날 막무가내로 간 놈들도 문제고, 목록까지 공지하고는 팔아재낀 사장도 문제였지. 나름 도와주자는 의미로 예외적으로 공지로까지 올렸었다는데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22.42.***.***

요즘은 비닐포장 되있음?
18.08.06 15:21

(IP보기클릭)121.53.***.***

칸유대위
장 별로 2~3개 정도 묶어서 되있음 근데 박스가 저렇게 될 정도면 부품도 손상 있을 거 같다 | 18.08.06 15:22 | | |

(IP보기클릭)223.39.***.***

붓산 건베에도 한번 침수사건 났었는데 그때는 그렇게 많이 안깎아줬을건데
18.08.06 15:24

(IP보기클릭)119.198.***.***

앨리스리델
부산 건베는 개인이 운영하는 샵도 아니고 침수됐다해도 상태가 저 정도로 심하게 훼손된 건 아니었으니까 MG 사이코자쿠 10만 8천원에 팔던 걸 2만원대로 깎은 거면 엄청나게 할인했던 건 맞음 | 18.08.06 15:28 | | |

(IP보기클릭)175.223.***.***

내가 프라모델은 잘 몰라서 그런데 데칼같은거 물먹으면 안되는거 아님?
18.08.06 15:24

(IP보기클릭)221.154.***.***

오나니여신님
개똥가격이라 싸제데칼사도 더 이득이라는 거 같다 | 18.08.06 15:25 | | |

(IP보기클릭)211.109.***.***

오나니여신님
사제데칼이나 반다이가 자체적으로 파는것도잇어서 ㄱㅊ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8357876719
하긴 90프로 할인이면 십만원짜리가 만원되는건데 그럴만 허다.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83.105.***.***

오나니여신님
데칼들도 비닐포장되어있는거 아니었나? | 18.08.06 15:42 | | |

(IP보기클릭)1.176.***.***

ANAHEIM.elc
그것도 공기빼야해서 구멍나있을걸 | 18.08.06 15:45 | | |

(IP보기클릭)121.165.***.***

오나니여신님
데칼이 런너랑 같이 비닐포장 되어있음. | 18.08.07 03:20 | | |

(IP보기클릭)211.49.***.***

걍 말려서 하면 안됨? 스티커 같은건 좀 문제되긴 하겠네
18.08.06 15:25

(IP보기클릭)76.85.***.***

게이형 멀린
보통 저런애들은 케이스까지 다 있어야 소장가치가 높은 애들일걸? | 18.08.06 15:27 | | |

(IP보기클릭)112.214.***.***

게이형 멀린
되긴 하는데 스티커 설명서 다 무시해야하고 교환 환불 안되고... 박스가 일차적 보호를 못하니 부품이 부러지거나 한게 나올수도 있음. | 18.08.06 15:29 | | |

(IP보기클릭)221.154.***.***

해감해야죠?
18.08.06 15:25

(IP보기클릭)175.223.***.***

저기 어디임?
18.08.06 15:26

(IP보기클릭)125.132.***.***

으 저 눅눅함
18.08.06 15:26

(IP보기클릭)58.226.***.***

와 진짜 어차피 설명서 빼고는 다 비닐안에 잇을테니까 쓸만은 하겠네요
18.08.06 15:27

(IP보기클릭)211.216.***.***

보험 안해놔서 저렇게 떨이처분하는거겠지.. 엄청난 타격이겠네 ㄷㄷㄷㄷ
18.08.06 15:27

(IP보기클릭)203.226.***.***

우와 저건 좀 끌리는데... 9월 초에나 휴가받는데 그때면 이미 다 쓸려있겠지..
18.08.06 15:28

(IP보기클릭)175.223.***.***

직구만 가능한건가?
18.08.06 15:29

(IP보기클릭)112.163.***.***

일본 살았으면 다 쓸어왔다
18.08.06 15:2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54.***.***

집근처에 건프라샵 침수는 언제 될려나.
18.08.06 15:30

(IP보기클릭)223.33.***.***

새로운 의미의 성지가되는건가
18.08.06 15:31

(IP보기클릭)175.127.***.***

설명서야 돌아다니는 것 보면 되고 씰이나 데칼만 별매로 구하면 되겠군.
18.08.06 15:31

(IP보기클릭)1.210.***.***

pg똥값에사서 잘조립해소 순조로 팔면 개이득이것네
18.08.06 15:42

(IP보기클릭)218.144.***.***

허탈하겠네...
18.08.06 15:45

(IP보기클릭)61.73.***.***

물에 젖어도 노상관 어차피 전부 비닐 밀봉 되있어서 ㄱㅇㄷ ㅋㅋㅋㅋㅋㅋㅋ 프라모델 존나 싸게 살수있는 기회 ㄷㄷ
18.08.06 15:47

(IP보기클릭)59.26.***.***

라미파
밀봉은 아니고 구멍은 뚫려있음 | 18.08.06 22:31 | | |

(IP보기클릭)182.227.***.***

와씨.. 싹다 커스텀용으로 쓰게 쓸어오고싶다
18.08.06 15:50

(IP보기클릭)61.98.***.***

천재지변 보험으로 보상을 받으니 저렇게 후려칠 수 있겠지??
18.08.06 15:52

(IP보기클릭)118.36.***.***

와.. 마음이 아프다..
18.08.06 16:00

(IP보기클릭)1.239.***.***

와 시바; 몇개 사고싶다 ㅁㄴㅇㅁㄴㅍㅎㄴㄴ옿
18.08.06 16:01

(IP보기클릭)58.120.***.***

대행가능하면 많이 사고 싶네요
18.08.06 16:07

(IP보기클릭)112.187.***.***

재해입은 게 지난 달 초인데 아직도 배수작업이 안끝났다고... 어제까지 프리미엄 회원 대상 판매가 끝나고 오늘부터 일반판매 개시,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9시~오후 1시. 전품목을 홈페이지 기재 가격의 10%에 판매하지만 매장 상황도 그렇고 상품 상태부터 정상이 아니라 only 현장판매. 방문하려면 올 때 장화가져오래.
18.08.06 16:08

(IP보기클릭)121.102.***.***

orz
저기 위치가 수해 피해 입은 동네면 주고쿠지방쪽이나 규슈쪽 인거임? | 18.08.06 16:14 | | |

(IP보기클릭)112.187.***.***

루리웹-208048874
오카야마현이란 곳이라는데 오사카 한참 서쪽이란 것 밖에는 모르겠음. 우710-1313 岡山県倉敷市真備町川辺2126-2 tel 080-2894-2509 | 18.08.06 16:17 | | |

(IP보기클릭)180.46.***.***

orz
그렇군요 ㄱㅅ 지금 교토인데 좀 애매하네요 | 18.08.06 16:23 | | |

(IP보기클릭)112.187.***.***

루리웹-208048874
그쪽도 날씨 장난 아니던데 건강 조심하시고, 가신다면 꼭 득템하시길... :D 상호는 ホビーショップ エラヤ https://www.geocities.jp/eraya3/ | 18.08.06 16:27 | | |

(IP보기클릭)180.46.***.***

orz
감사합니다!! 정보를 받았으니 가는 방향으로 계획을 짜봐야겠군여 오카야마 구경도 좀 하고요 | 18.08.06 16:31 | | |

(IP보기클릭)111.108.***.***

가볼까 하다가 거리 보고 GG... 도쿄에서는 무리다...
18.08.06 16:27

(IP보기클릭)121.132.***.***

개조하는 사람들에겐 꿀이익 아닌가?
18.08.06 16:34

(IP보기클릭)59.21.***.***

평생을 모아온건데 허탈하겠다..안타깝네
18.08.06 16:57

(IP보기클릭)222.99.***.***

낱개 런너랑 부품만 파는데서 저런거 구매해다 팔면 개꿀일듯 ㄷㄷ
18.08.06 17:20

(IP보기클릭)121.171.***.***

허탈 하시겠다. 평생의 추억 이었을텐데
18.08.06 20:54

(IP보기클릭)125.178.***.***

몇년 전에 수해가 있어서 레고 수몰품을 1/2가격에 구했던 기억이 나네요~
18.08.06 21:34

(IP보기클릭)182.227.***.***

안타깝네요. 저정도로 싸게 팔면 거의 사업을 포기하겠다는건데..
18.08.06 22:4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