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223.62.***.***
설명서 필요없는 빠요엔만 가능
(IP보기클릭)14.36.***.***
케이스 신경만 안쓰면 싸게 사기 딱좋네
(IP보기클릭)175.223.***.***
해감 해야 되는거지?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110.9.***.***
90%...!
(IP보기클릭)1.176.***.***
쟤들도 달롱넷처럼 설명서 스캔해서 올리는곳 있음
(IP보기클릭)59.10.***.***
인터넷으로 꽤 퍼져서 그거보고 하더라 ㅋㅋ
(IP보기클릭)220.88.***.***
(IP보기클릭)59.10.***.***
루리웹-7313396690
인터넷으로 꽤 퍼져서 그거보고 하더라 ㅋㅋ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176.***.***
쟤들도 달롱넷처럼 설명서 스캔해서 올리는곳 있음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4.36.***.***
달롱넷에 설명서까지 다 올라오더라 | 18.08.06 15:18 | | |
(IP보기클릭)121.171.***.***
건프라든 스케일 프라모델이든 고인물은 설명서 없이 조립 가능. | 18.08.06 17:29 | | |
(IP보기클릭)222.96.***.***
(IP보기클릭)39.7.***.***
스티커도 다 비닐포장되있으니 멀쩡하지않을까 | 18.08.06 15:44 | | |
(IP보기클릭)128.134.***.***
제 생각엔 완전 사업 접으시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 18.08.06 16:06 | | |
(IP보기클릭)1.231.***.***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75.223.***.***
해감 해야 되는거지?
(IP보기클릭)125.142.***.***
해감ㅋㅋㅋㅋㅋㅋㅋ | 18.08.06 15:24 | | |
(IP보기클릭)118.219.***.***
단어선택 오졌네 ㅋㅋㅋㅋㅋ | 18.08.06 15:25 | | |
(IP보기클릭)222.96.***.***
해감 ㅋㅋㅋ | 18.08.06 15:58 | | |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14.36.***.***
케이스 신경만 안쓰면 싸게 사기 딱좋네
(IP보기클릭)110.9.***.***
90%...!
(IP보기클릭)223.62.***.***
설명서 필요없는 빠요엔만 가능
(IP보기클릭)219.255.***.***
건프라는 딱히.. | 18.08.06 15:34 | | |
(IP보기클릭)112.161.***.***
건프라 커뮤니티에 가서 설명서 있는사람 부탁하면 될듯한데 | 18.08.06 15:42 | | |
(IP보기클릭)175.215.***.***
근데 아키하바라 가면 설명서만 파는게 있긴함 한개 분해해서 부품 잃어버린 사람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런너 하나하나 팔더라 | 18.08.06 15:48 | | |
(IP보기클릭)39.7.***.***
I want you!
시즌에만 팔던데... Pg 막투 티탄즈 백팩 조립하다가 뽀사버려서 런너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그렇더라 결국 그냥 킷을 하나 더삼 쩝... | 18.08.06 16:00 | | |
(IP보기클릭)121.129.***.***
빠요엔이란 단어 요즘 갑자기 많이 쓰네 뿌요뿌요 바이오엔인가? | 18.08.06 16:04 | | |
(IP보기클릭)39.120.***.***
양덕들은 모든지 데이터화해서 인터넷에 PDF로 올려두더라고 | 18.08.06 16:04 | | |
(IP보기클릭)223.62.***.***
달롱넷 가보면 설명서 다 있드라 | 18.08.06 16:08 | | |
(IP보기클릭)223.62.***.***
시간도 돈도 부족한 고딩때 달롱넷가서 설명서만 보면서 상상으로 만든적도 많음 ㅋ | 18.08.06 16:09 | | |
(IP보기클릭)223.39.***.***
달롱넷 | 18.08.06 16:24 | | |
(IP보기클릭)210.100.***.***
나무위키 켜라! | 18.08.06 16:53 | | |
(IP보기클릭)220.85.***.***
바요엔임.. | 18.08.06 22:30 | | |
(IP보기클릭)175.207.***.***
(IP보기클릭)59.17.***.***
(IP보기클릭)61.42.***.***
(IP보기클릭)223.52.***.***
(IP보기클릭)1.176.***.***
그거 루프동에서도 올라왔던 사건 아니였나 ㅋㅋㅋ SD사러갔던 사람들 공지한날 전날에 다사갔다고 욕하는글 올렸었는데 | 18.08.06 15:22 | | |
(IP보기클릭)223.52.***.***
ㅇㅇ 맞음. 전날 막무가내로 간 놈들도 문제고, 목록까지 공지하고는 팔아재낀 사장도 문제였지. 나름 도와주자는 의미로 예외적으로 공지로까지 올렸었다는데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22.42.***.***
(IP보기클릭)121.53.***.***
장 별로 2~3개 정도 묶어서 되있음 근데 박스가 저렇게 될 정도면 부품도 손상 있을 거 같다 | 18.08.06 15:22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9.198.***.***
부산 건베는 개인이 운영하는 샵도 아니고 침수됐다해도 상태가 저 정도로 심하게 훼손된 건 아니었으니까 MG 사이코자쿠 10만 8천원에 팔던 걸 2만원대로 깎은 거면 엄청나게 할인했던 건 맞음 | 18.08.06 15:28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1.154.***.***
개똥가격이라 싸제데칼사도 더 이득이라는 거 같다 | 18.08.06 15:25 | | |
(IP보기클릭)211.109.***.***
사제데칼이나 반다이가 자체적으로 파는것도잇어서 ㄱㅊ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75.223.***.***
하긴 90프로 할인이면 십만원짜리가 만원되는건데 그럴만 허다. | 18.08.06 15:26 | | |
(IP보기클릭)183.105.***.***
데칼들도 비닐포장되어있는거 아니었나? | 18.08.06 15:42 | | |
(IP보기클릭)1.176.***.***
그것도 공기빼야해서 구멍나있을걸 | 18.08.06 15:45 | | |
(IP보기클릭)121.165.***.***
데칼이 런너랑 같이 비닐포장 되어있음. | 18.08.07 03:20 | | |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76.85.***.***
보통 저런애들은 케이스까지 다 있어야 소장가치가 높은 애들일걸? | 18.08.06 15:27 | | |
(IP보기클릭)112.214.***.***
되긴 하는데 스티커 설명서 다 무시해야하고 교환 환불 안되고... 박스가 일차적 보호를 못하니 부품이 부러지거나 한게 나올수도 있음. | 18.08.06 15:29 | | |
(IP보기클릭)221.154.***.***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58.226.***.***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203.226.***.***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12.163.***.***
(IP보기클릭)221.154.***.***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75.127.***.***
(IP보기클릭)1.210.***.***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61.73.***.***
(IP보기클릭)59.26.***.***
밀봉은 아니고 구멍은 뚫려있음 | 18.08.06 22:31 | | |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61.98.***.***
(IP보기클릭)118.36.***.***
(IP보기클릭)1.239.***.***
(IP보기클릭)58.120.***.***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121.102.***.***
저기 위치가 수해 피해 입은 동네면 주고쿠지방쪽이나 규슈쪽 인거임? | 18.08.06 16:14 | | |
(IP보기클릭)112.187.***.***
오카야마현이란 곳이라는데 오사카 한참 서쪽이란 것 밖에는 모르겠음. 우710-1313 岡山県倉敷市真備町川辺2126-2 tel 080-2894-2509 | 18.08.06 16:17 | | |
(IP보기클릭)180.46.***.***
그렇군요 ㄱㅅ 지금 교토인데 좀 애매하네요 | 18.08.06 16:23 | | |
(IP보기클릭)112.187.***.***
그쪽도 날씨 장난 아니던데 건강 조심하시고, 가신다면 꼭 득템하시길... :D 상호는 ホビーショップ エラヤ https://www.geocities.jp/eraya3/ | 18.08.06 16:27 | | |
(IP보기클릭)180.46.***.***
감사합니다!! 정보를 받았으니 가는 방향으로 계획을 짜봐야겠군여 오카야마 구경도 좀 하고요 | 18.08.06 16:31 | | |
(IP보기클릭)111.108.***.***
(IP보기클릭)121.132.***.***
(IP보기클릭)59.21.***.***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18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