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61.81.***.***
수박농가입니다. 과거에 드셨던 수박은 지금은 품종개량으로 인해 지금은 더이상 재배가 이뤄지지 않는 품종일거같아요 지금은 씨없는 수박이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아 맛이 있어요 먹수박, 씨없는 수박이라고 부릅니다. 말도안되는 가격의 무등산수박 이런건 쳐다보지도 마시고 마트나, 경매가 이루어지는 청과시장의 가게 이런데서 사시면 가격, 신선도 다 잡을수있습니다.
(IP보기클릭)180.211.***.***
과일은 가격 = 질 입니다. 달아도 퍼석퍼석하면 말 그대로 설탕수박이고요. 진짜 단단하면서도 물 꽉찬 수박은 큰거 찾지 마시구 작아도 비싼거..ㅎ
(IP보기클릭)175.210.***.***
근데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요 어릴때 먹던 수박은 진짜 와사삭하면서 달았던거 같은데 나이먹고 먹는 수박은 뭔가 그렇지가 않네요 수박이 변한건지 내 입이 변한건지
(IP보기클릭)61.76.***.***
브릭스 인증된 수박 구매하세요 18-19정도만 되도 엄청 달아요 온라인은 브릭스로 검색하면 브릭스 검사 인증된 수박을 팔아요 오프라인은 사실 시장은 복불복이고 과일상점도 복불복입니다 대형마트나 백화점만 여름에 브릭스 인증걸고 파는 수박이 들어올때 있는데 그때 구매해도 됩니다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115.20.***.***
(IP보기클릭)180.211.***.***
과일은 가격 = 질 입니다. 달아도 퍼석퍼석하면 말 그대로 설탕수박이고요. 진짜 단단하면서도 물 꽉찬 수박은 큰거 찾지 마시구 작아도 비싼거..ㅎ
(IP보기클릭)221.133.***.***
(IP보기클릭)175.210.***.***
근데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요 어릴때 먹던 수박은 진짜 와사삭하면서 달았던거 같은데 나이먹고 먹는 수박은 뭔가 그렇지가 않네요 수박이 변한건지 내 입이 변한건지
(IP보기클릭)61.76.***.***
브릭스 인증된 수박 구매하세요 18-19정도만 되도 엄청 달아요 온라인은 브릭스로 검색하면 브릭스 검사 인증된 수박을 팔아요 오프라인은 사실 시장은 복불복이고 과일상점도 복불복입니다 대형마트나 백화점만 여름에 브릭스 인증걸고 파는 수박이 들어올때 있는데 그때 구매해도 됩니다
(IP보기클릭)61.76.***.***
정아니면 직접 브릭스 검사기 들고 과일상점 탐험가도 됩니다 단지 과수액 없이 표면검사로 브릭스 찾는 검사기는 금액이 좀 많이 비쌉니다 | 26.05.15 23:56 | |
(IP보기클릭)14.52.***.***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0.80.***.***
(IP보기클릭)14.52.***.***
(IP보기클릭)211.119.***.***
(IP보기클릭)61.81.***.***
수박농가입니다. 과거에 드셨던 수박은 지금은 품종개량으로 인해 지금은 더이상 재배가 이뤄지지 않는 품종일거같아요 지금은 씨없는 수박이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아 맛이 있어요 먹수박, 씨없는 수박이라고 부릅니다. 말도안되는 가격의 무등산수박 이런건 쳐다보지도 마시고 마트나, 경매가 이루어지는 청과시장의 가게 이런데서 사시면 가격, 신선도 다 잡을수있습니다.
(IP보기클릭)121.124.***.***
무등산 수박이 무등산 특정지역에서만 가능하다는것 같던데요 하우스에서도 안되고 노지라는것 같고.. 그런데 요새 온난화다 뭐다 해서 사과도 점점 윗지역으로 가던데 무등산수박도 타지역에서 가능하지않을까요? 모종도 유별나게 비싼가격이겠죠? | 26.05.16 14:36 | |
(IP보기클릭)106.101.***.***
현지에서도 특정 몇몇 농가만 재배할수있다고 하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그 지역에서만 재배할수있고 외부로의 종자,모종의 반출이 금지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과거엔 엄격한 브랜드관리의 일환으로 특A급 수박만 유통시켰으나 지금은 그런거 없이 전부 유통시키는거 같아요 해마다 한번은 맛볼기회가 있지만 맛있다고 느낀적이 없었어요 가격은 진짜 일반수박의 10배ㄷㄷㄷ | 26.05.16 15:45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06.101.***.***
저희도 집에선 씨있는 일반수박먹고 선물용으론 씨없는 수박 드리고있습니다. | 26.05.16 15: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