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수박 이런종 구매할수 없을꺼요? [1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088446)
2 | 17 | 8074 | 비추력 684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61.81.***.***

BEST
수박농가입니다. 과거에 드셨던 수박은 지금은 품종개량으로 인해 지금은 더이상 재배가 이뤄지지 않는 품종일거같아요 지금은 씨없는 수박이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아 맛이 있어요 먹수박, 씨없는 수박이라고 부릅니다. 말도안되는 가격의 무등산수박 이런건 쳐다보지도 마시고 마트나, 경매가 이루어지는 청과시장의 가게 이런데서 사시면 가격, 신선도 다 잡을수있습니다.
26.05.16 07:29

(IP보기클릭)180.211.***.***

BEST
과일은 가격 = 질 입니다. 달아도 퍼석퍼석하면 말 그대로 설탕수박이고요. 진짜 단단하면서도 물 꽉찬 수박은 큰거 찾지 마시구 작아도 비싼거..ㅎ
26.05.15 22:53

(IP보기클릭)175.210.***.***

BEST
근데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요 어릴때 먹던 수박은 진짜 와사삭하면서 달았던거 같은데 나이먹고 먹는 수박은 뭔가 그렇지가 않네요 수박이 변한건지 내 입이 변한건지
26.05.15 23:25

(IP보기클릭)61.76.***.***

BEST
브릭스 인증된 수박 구매하세요 18-19정도만 되도 엄청 달아요 온라인은 브릭스로 검색하면 브릭스 검사 인증된 수박을 팔아요 오프라인은 사실 시장은 복불복이고 과일상점도 복불복입니다 대형마트나 백화점만 여름에 브릭스 인증걸고 파는 수박이 들어올때 있는데 그때 구매해도 됩니다
26.05.15 23:38

(IP보기클릭)119.64.***.***

함안수박 찾아보세요
26.05.15 21:50

(IP보기클릭)115.20.***.***

무등산 수박!
26.05.15 22:21

(IP보기클릭)180.211.***.***

BEST
과일은 가격 = 질 입니다. 달아도 퍼석퍼석하면 말 그대로 설탕수박이고요. 진짜 단단하면서도 물 꽉찬 수박은 큰거 찾지 마시구 작아도 비싼거..ㅎ
26.05.15 22:53

(IP보기클릭)221.133.***.***

수박은 조기수확하고 후숙하면서 당도가 높아지고 물러지는거라. 품종자체가 단단한 흑수박같은걸 먹던가 아니면 산지에서 잘익은 수박으로 바로 먹던가
26.05.15 23:18

(IP보기클릭)175.210.***.***

BEST
근데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요 어릴때 먹던 수박은 진짜 와사삭하면서 달았던거 같은데 나이먹고 먹는 수박은 뭔가 그렇지가 않네요 수박이 변한건지 내 입이 변한건지
26.05.15 23:25

(IP보기클릭)61.76.***.***

BEST
브릭스 인증된 수박 구매하세요 18-19정도만 되도 엄청 달아요 온라인은 브릭스로 검색하면 브릭스 검사 인증된 수박을 팔아요 오프라인은 사실 시장은 복불복이고 과일상점도 복불복입니다 대형마트나 백화점만 여름에 브릭스 인증걸고 파는 수박이 들어올때 있는데 그때 구매해도 됩니다
26.05.15 23:38

(IP보기클릭)61.76.***.***

내일은회장님
정아니면 직접 브릭스 검사기 들고 과일상점 탐험가도 됩니다 단지 과수액 없이 표면검사로 브릭스 찾는 검사기는 금액이 좀 많이 비쌉니다 | 26.05.15 23:56 | |

(IP보기클릭)14.52.***.***

장마전 재철기간에 온라인으로 고당도 브릭스 광고하는 수박은 대부분 괜찮더라구요 장마기간 시작하면 복불복이 심해지고요.
26.05.15 23:44

(IP보기클릭)211.234.***.***

백화점 선물용 비싼 수박은 다르긴 하더라고요
26.05.16 00:08

(IP보기클릭)220.80.***.***

몇년전에 과육이 단단한 FE4 품종 개량 있던거 같았는데 아직 시장에 나오진 않은거 같습니다 저도 매년 비싼 수박 먼저 사 먹어 봐도 이게 오이인지 수박인지 모를 단맛도 없고 물렁거리는게 많아서 매년 살때마다 돈 아까운 느낌만 있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사도 뭔 브릭스 그렇게 광고를 해도 맛탱이 없는게 넘 많았던...
26.05.16 03:25

(IP보기클릭)14.52.***.***

난 하얗게 마블링같이 결있는게 좋더라 엄청달았어 섬유질이아니라 엄청달아서 흰줄간수박?
26.05.16 05:21

(IP보기클릭)211.119.***.***

결론적으로 말하면 못사.. 우리나라 농가들이 품종보다는 그냥 신품종 새로 들어오는거 받아다 키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옛날 품종들은 사실상 시장에 없음
26.05.16 07:06

(IP보기클릭)61.81.***.***

BEST
수박농가입니다. 과거에 드셨던 수박은 지금은 품종개량으로 인해 지금은 더이상 재배가 이뤄지지 않는 품종일거같아요 지금은 씨없는 수박이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아 맛이 있어요 먹수박, 씨없는 수박이라고 부릅니다. 말도안되는 가격의 무등산수박 이런건 쳐다보지도 마시고 마트나, 경매가 이루어지는 청과시장의 가게 이런데서 사시면 가격, 신선도 다 잡을수있습니다.
26.05.16 07:29

(IP보기클릭)121.124.***.***

765Pro
무등산 수박이 무등산 특정지역에서만 가능하다는것 같던데요 하우스에서도 안되고 노지라는것 같고.. 그런데 요새 온난화다 뭐다 해서 사과도 점점 윗지역으로 가던데 무등산수박도 타지역에서 가능하지않을까요? 모종도 유별나게 비싼가격이겠죠? | 26.05.16 14:36 | |

(IP보기클릭)106.101.***.***

죄수번호-682415090
현지에서도 특정 몇몇 농가만 재배할수있다고 하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그 지역에서만 재배할수있고 외부로의 종자,모종의 반출이 금지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과거엔 엄격한 브랜드관리의 일환으로 특A급 수박만 유통시켰으나 지금은 그런거 없이 전부 유통시키는거 같아요 해마다 한번은 맛볼기회가 있지만 맛있다고 느낀적이 없었어요 가격은 진짜 일반수박의 10배ㄷㄷㄷ | 26.05.16 15:45 | |

(IP보기클릭)117.111.***.***

영등포 청과물 시장 근처에 사는데 가장 맛난 수박은 장마오기전 수박임 씨없는수박 달라고 하면 개맛남
26.05.16 14:16

(IP보기클릭)106.101.***.***

네블라
저희도 집에선 씨있는 일반수박먹고 선물용으론 씨없는 수박 드리고있습니다. | 26.05.16 15:51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