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컨트롤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39]


profile_image


(48158)
1 | 39 | 5033 | 비추력 106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222.109.***.***

BEST
https://youtu.be/h94VFTYTZbw?si=EGEn5IvClIXw97TU 최신은 아니지만 패드 구매에 참고 되실거 같습니다.
26.05.13 12:05

(IP보기클릭)117.111.***.***

BEST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5147925
26.05.13 12:23

(IP보기클릭)121.147.***.***

pc나 스위치 같이 쓰실거면 닌텐도 프로콘 사셔도 될듯합니다
26.05.13 12:02

(IP보기클릭)126.206.***.***

프로그램응답없음
프로콘2 PC에도 괜찮나 보군요..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2:03 | |

(IP보기클릭)222.109.***.***

BEST
https://youtu.be/h94VFTYTZbw?si=EGEn5IvClIXw97TU 최신은 아니지만 패드 구매에 참고 되실거 같습니다.
26.05.13 12:05

(IP보기클릭)126.206.***.***

무지개목장갑
정보 감사합니다. 바로 보겠습니다. | 26.05.13 12:07 | |

(IP보기클릭)117.111.***.***

26.05.13 12:23

(IP보기클릭)117.111.***.***

정보경찰이감시하고있어요
때마침 며칠전 유게 추천글이 있어 올려드립니다 | 26.05.13 12:23 | |

(IP보기클릭)126.206.***.***

정보경찰이감시하고있어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 26.05.13 13:48 | |

(IP보기클릭)211.193.***.***

이 시점이면 스팀 컨트롤러를 고려해 보시죠.
26.05.13 12:29

(IP보기클릭)126.206.***.***

Pencil5B
오 뉴스는 봤는데 한 번 찾아 봐야겠네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3:52 | |

(IP보기클릭)121.145.***.***

휴벤2 : 진동 퀄리티 중요시하면 치투2 : 가성비
26.05.13 12:55

(IP보기클릭)126.206.***.***

코드피자스
처음 본 제품이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3:53 | |

(IP보기클릭)223.39.***.***

PC, 스위치 겸용이면 팔얼블도 괜찮습니다.
26.05.13 12:59

(IP보기클릭)126.206.***.***

엑셀 로우
8비토 제품 괜찮다던데 일본 가격 좀 알아 봐야겠네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3:54 | |

(IP보기클릭)221.150.***.***

8bitdo pro3 쓰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26.05.13 13:30

(IP보기클릭)126.206.***.***

냥밀돔★
pro3까지 나왔나 보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3:55 | |

(IP보기클릭)222.120.***.***

손재주가 있으시면 알리에서 1만원 ~ 2만원으로 공구, 부품까지 사서 컨트롤러 반영구로 쓸 수 있으세요. 만약 새로 구매하신다면 저는 gamesir g7 pro이나 플라이디지쪽 추천 드려요
26.05.13 14:02

(IP보기클릭)126.179.***.***

모히무
자체 제작은 조금 벽이 높네요..ㅎㅎ gamesir g7 pro, 플라이디지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7:32 | |

(IP보기클릭)222.120.***.***

CRE8OR
범퍼 스위치는 교체하기 쉬워용... 스틱이 어렵지 범퍼 스위치는 해볼만 합니다. | 26.05.13 21:02 | |

(IP보기클릭)118.235.***.***

아예 10만원이상 하이엔드로 가서 아펙스5 같은거 살거아니면 가성비적으로 G7 PRO가 정답입니다. 1티어 성능패드가 할인때 5만원대, 상시가도 6만원대입니다. 위에 8bitdo 모델같은건 성능적으로 보면 2티어급에 좀더 가격이 저렴해서 메리트가 있는건데 저라면 6만원주고 1티어 패드 살거같습니다. G7 PRO보다 성능 좋은건 아펙스5 정도인데 성능 체감은 거의 안되는데 비해 (여기서부턴 취향의 영역) 가격은 바로 10만원대로, 두배는 비싸집니다.
26.05.13 15:17

(IP보기클릭)126.179.***.***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G7 PRO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7:33 | |

(IP보기클릭)122.33.***.***

가성비에 스위치까지 생각하고 계시다면 아무래도 팔비또가 먼저 떠오르네요. 알고 계시겠지만 얼티메이트2는 블루투스 버전과 2.4GHz 버전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스위치라면 블루투스버전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26.05.13 15:22

(IP보기클릭)126.179.***.***

용꼬리™
팔비토 추천 많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7:34 | |

(IP보기클릭)175.203.***.***

그냥 플스4 패드 쓰고있는데
26.05.13 16:10

(IP보기클릭)126.179.***.***

콩은까야제맛
플스는 얼마전에 방출해서 ㅜㅜ | 26.05.13 17:35 | |

(IP보기클릭)218.145.***.***

8Bitdo Ultimate2는 괜찮기는 하지만 그립이 많이 불편합니다; G7 PRO가 정가로 따지면 Vader 5랑 동일한데 ($79.99) 어째서인지 한국에서 보따리상이 파는 가격이 6만정도로 엑박정품과 비슷한 가격대로 들어와서 추천을 많이 받고 이 위로는 APEX ($159.99) 같은 고가라인업이라고 보면 됩니다
26.05.13 16:54

(IP보기클릭)126.179.***.***

RaHu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일본 거주 중이라 일본은 해외 제품은 많이 비싸게 팔아서 G7 PRO, Vader 5 참고 하겠습니다. | 26.05.13 17:40 | |

(IP보기클릭)118.235.***.***

많은 사람이 8Bitdo Ultimate2 추천하는데 개인적으로 그다지… 그럭저럭 쓸만은하지만 십자키가 매우 쓰레기이고 인식이 개판이라.. 긴박한 상황에서 십자키를 눌러야 한다면 매우 짜증이납니다 LB버튼은 보통 안 쪽 플라스틱이 부러진 경우라 이 경우라면 부품사서 간단하게 수리 가능합니다
26.05.13 17:19

(IP보기클릭)126.179.***.***

Mocha Latte
8Bitdo 이슈가 댓글에서도 꽤 보이네요. LB 자가 수리 가능한가 보군요.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 26.05.13 17:43 | |

(IP보기클릭)119.75.***.***

오래 쓰실거면 퍼스트 사는걸 추천합니다 서드파티가 스틱에 홀이펙트, tmr썻다고 하지만 막상 스틱말고 다른데가 고장나거든요 qc가 썩 좋지 않아요 저는 퍼스트(듀쇽,듀센,엑박,프로컨1,2) 패드 쓰면서 1년만에 고장난 적이 없어서 다른 패드 커뮤에서 베이더4 딱 1년쓰고 lb rb고장나서 투덜거렸더니 그 정도면 잘 쓴거라고 하더라고요ㅋㅋ 그래도 쓰면서 나쁘지는 않았기 때문에 더 비싼 아펙스5를 추가로 영입하기는 했지만.. 여튼 서드를 사실거면 8빗도는 너무 저렴해서 별로고 g7같은 가성비 좋은 걸 추천드리구요 아니면 퍼스트 추천드립니다
26.05.13 18:23

(IP보기클릭)126.206.***.***

강열감량
저도 퍼스트를 우선으로 생각은 하는 편인데, 예전 대비 가격이 많이 올라 부담도 되서 여러가지 옵션을 검토 해보고자 생각 중에 질문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말씀 주신 내용 보니 확실히 퍼스트가 끌리기도 하네요. 많은 분들이 댓글 주셔서 여러모로 참고 해보고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실사용기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3 19:03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39.7.***.***

가격보단 오래 쓸 수 있는 것을 선호하시고 쏠림 현상에 딱히 피로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퍼스트 파티 조이패드 중 스틱 비대칭의 경우 프로콘 2, 대칭형은 스팀 컨트롤러나 듀얼센스가 있겠네요. 만약 쏠림 현상을 피하고 싶으시다면 TMR 서드 파티 제품을 구입하셔야 할텐데 윗 분들이 추천해준 패드들이 대체로 다 좋은 평을 듣는 물건들이지만 제 경우엔 올해 2분기에 출시 예고된 8BitDo 얼티메이트 3E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립감이 좋아진 폼으로 개선됬고 제가 원하는 거의 모든 기능을 다 가진 패든데 가격은 좀 나가지만(150$) 오래 쓸 좋은 물건이란 점에선 납득할 수 있는 선이네요. 이 모델이 스위치 지원이 안될지도 모르지만 어차피 조금 지나면 스위치용 모델도 나오겠죠. 종합해보면 PC용으로만 생각하신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것 말고도 대안이 많은 편이지만 스위치 겸용이라면 프로콘 2가 좋긴 합니다. 특히 퍼스트 파티 게임을 자주 하시는 경우엔 대체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26.05.13 18:29

(IP보기클릭)126.206.***.***

Routebreaker
오래 쓰는 것을 선호하긴 합니다. 기기에 정 붙여서 진득하게 오래 쓰고 싶어하는 편이라.. 그래서 대신 구입 전에 우유부단하게 오래 고민도 합니다. 쏠림 현상 피하려면 서드파티 제품이 답인가 보네요. 하나 배웠습니다. 스위치 겸용이라면 프로콘2가 괜찮은가 보군요. 겸용을 포기하고 다른 옵션을 선택할지, 무난하게 프로콘2를 사야할지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자세한 긴 답변 감사합니다. | 26.05.13 19:08 | |

(IP보기클릭)121.141.***.***

CRE8OR
퍼스트 파티 게임들은 HD 진동의 기믹을 이용하는 경우가 좀 있고(마딧세이, 동킹콩, 젤다 등등) 아미보 사용도 조금씩 들어가는 편인데 이 두 기능은 프로콘, 조이콘만 지원하거든요. 그래서 전 스위치 용으론 쏠림 감내하더라도 프로콘을 쓰는 중이고 PC용으로만 따로 사용할 패드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닌텐도 퍼스트 파티 게임을 별로 안하신다면 그냥 프로콘 안쓰셔도 무방합니다. | 26.05.13 20:18 | |

(IP보기클릭)126.206.***.***

Routebreaker
스위치 퍼스트 많이 하기에 프로콘2가 마음이 가는 것도 사실인데 조이콘 부터 여러 차례 쏠림이나 내구도 트러블이 몇차례 있던 것도 그렇고 PC도 적지 않게 해서 프로콘2는 프로콘2 대로 장만하고 PC용으로 장만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도 고민되네요. 자세한 추가 정보 감사합니다. | 26.05.14 00:11 | |

(IP보기클릭)59.19.***.***

1. 스팀컨트롤러 이번에 새로 나온 스팀 컨트롤러가 품절대란이 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G7 Pro 가성비가 좋은데 이게 정가는 비싼편이고 보따리상들이 싸게 풀어서 가성비가 좋은 것입니다. 상급기에 가까운 중급기라는 평을 듣는 제품입니다. 최근 8k 등 새로운 라인업이 나오고 있는데 8k라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고 장점을 취한 대신 기존 G7 Pro에는 없던 새로운 단점도 생긴 상태입니다. 3. Apex 5 하이엔드 제품 중 하나인데 특히 진동이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이것보다 더 비싼건 스팀 컨트롤러하고 Razer 제품들인데 Razer는 너무 비싸서 사람들이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도 Razer Raizu V3 Pro를 가지고 있기는 한데 다른 사람한테 추천하기는 힘든게 Razer 제품들은 비싼 가격에 비해서 단점이 꽤 있는 편입니다. 4. VADER5 PRO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최신 제품이라서 예전 리뷰에는 포함 안된 경우가 많습니다. 5. Kunpeng 40D 일명 쿤펑 40d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이것보다 더 높은 하이엔드는 쿤펑 70인데 40d가 더 인기 있는 이유는 d 버전이 나오면서 여러가지 단점이 개선되어서라고 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아서 한때 베이더 5 vs 쿤펑 40d 구도도 만들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둘 다 10만원 전후의 제품인데다 출시시기도 비슷해서 일종의 라이벌 구도가 된 것이죠. 다만 지금은 스팀 컨트롤러가 나오면서 그쪽으로 이슈가 쏠렸습니다.
26.05.13 23:06

(IP보기클릭)59.19.***.***

GrayNeBok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은 보통 가성비 영향이 큽니다. 가격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대충 비교하자면 1. 스팀컨트롤러는 17만원 정도 2. G7 Pro는 4~7만원(정가는 10만원 전후) 3. Apex 5는 10만원대 중후반 4. Vader5 Pro는 10만원 전후 5. 쿤펑 40d도 10만원 전후 6. 레이저 라이주 V3 Pro는 30만원 대충 이정도 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G7 Pro가 가성비 좋다는 소리를 듣는 이유 Apex가 하이엔드라는 소리를 듣는 이유가 성능뿐만 아니라 가격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죠. | 26.05.13 23:26 | |

(IP보기클릭)126.206.***.***

GrayNeBok
와~ 정말 알기 쉽게 지금 관심 가던 제품 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 정보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 26.05.14 00:15 | |

(IP보기클릭)125.135.***.***

pc용이면 직구 기준 5~6만원대 g7 pro 12만원대 아펙스5 g마켓에서 사시면 됩니다. 스위치용이면 요즘 저렴하게 나온 chitu2 가 가성비 괜찮은거 같네요.
26.05.13 23:19

(IP보기클릭)126.206.***.***

한지민♡
제가 일본 거주중이라 지마켓은 힘들 것 같고 많은 분이 추천 해주셔서 g7 pro랑 아펙스5 알아보고 있는데 일마존에서 g7 pro 12만원대, 아펙스5는 거의 16만원대네요. 타오나 알리도 찾아 봐야겠습니다.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4 00:1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