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놀기 위한 게임 모드를 개발중인데요.
게임 내에 반영될 캐릭터 모습을 구성할 의상 파츠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컨버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상기 링크에 있는 컨버터를 사용하려는 것이 목적인데요.
일단 링크를 따라서 github에 있는 컨버터 관련 txt 파일을 네 개를 다 받아서 같은 폴더에 모았습니다.
1) README.txt
2) run_tests.txt
3) uv_pack.txt
4) uv_unpack.txt
README.txt의 내용은 다음과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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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rter for .unit_variant for NTW and S2TW.
Usage:
jruby uv_unpack file.unit_variant file.txt
jruby uv_pack file.txt file.unit_variant
You can also convert whole directories - just make sure there's
nothing but correct files in them, or they will confuse the converter:
jruby uv_unpack directory_with_unit_variants directory_with_txts
jruby uv_pack directory_with_txts directory_with_unit_variants
It works with either Ruby or JRuby, on any operat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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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입력하면 uv_unpack과 uv_pack을 작동시킬 수 있는 것 같은데 단순히 저걸 입력한 것만으로는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JRuby 쓰는 법은 모르지만 문제가 뭔지 짐작해봤는데 uv_unpack과 uv_pack이 있는 위치를 JRuby가 알 수 있어야 할 것 같고 그리고 변환시킬 파일 위치도 지정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uv를 담아둔 곳은
"C:\Users\siegc\Desktop\Shogun_2_Modding\Converter"
그리고 변환시킬 파일 위치는
"C:\Users\siegc\Desktop\Shogun_2_Modding\Converter\Target"
입니다.
모드 개발 진도를 더 나가려면 도움이 필요합니다.
알고 계신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121.170.***.***
감사합니다. 성공했습니다. 다만 알려주신 방법에서 경로를 지정해줄 때 큰따옴표를 넣지 않아야 되더라고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 24.08.10 10: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