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롯데월드도 갈거라고 했습니다 [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6196)
2 | 4 | 156 | 비추력 3041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2.147.***.***


어.. 좋네요..
26.05.09 22:12

(IP보기클릭)211.234.***.***

매트록스,👍
하늘이 예쁘네요 | 26.05.09 22:17 | |

(IP보기클릭)211.54.***.***

저도 안 간지 10년은 넘은 듯요.. 한 번 다시 가보고 싶긴 하네요.
26.05.11 00:07

(IP보기클릭)211.234.***.***

LGV4 롯데V2
예전에 좀 가까이에 살고 연간회원권 있었을때 산책 차 자주 갔었는데 멀리 이사오기도 하고 귀찮아서 안 가게 되었네요. 예전엔 롯데월드 연간회원 끊고 산책하는것처럼 자주 오는 사람들 좀 있었는데 요즘에도 있을련지 머르겠네요 | 26.05.11 06:51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