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오랜만에 후루사토노제에서 쌀 구입 [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40496)
0 | 1 | 148 | 비추력 17746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49.96.***.***

이번년도도 상한까지 쌀만 살듯하네요 저도
26.05.09 12: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