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주말엔 세가 팝업 스토어나 가볼까 생각중.. [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6196)
2 | 8 | 172 | 비추력 3041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25.49.***.***

피곤 + 피곤 = 컨디션 회복?
26.05.08 17:35

(IP보기클릭)211.234.***.***

RORONOA ZORO
피곤한 상황일수록 운동 하라는 이야기도 있듯이 정신적인 문제때문에 더 피곤할수도 있음 잠도 많이 자고 육체적 노동도 없는데 매일 극도로 피곤한거 보면 어디 병 있거나 아님 정신의 문제인듯 | 26.05.08 17:43 | |

(IP보기클릭)112.147.***.***

잘 극뽁하십셔
26.05.08 18:19

(IP보기클릭)211.234.***.***

매트록스,👍
이번에 5월 말에 건강검진 예약했는데 해보고 약이라도 먹어야할듯 합니다 | 26.05.08 18:21 | |

(IP보기클릭)157.147.***.***

마리오아울렛에 후배놈 일하고 있다능 키크고 맹하게 생긴놈 있으면 제 이름대고 공짜로 달라고 하시라능
26.05.08 18:32

(IP보기클릭)211.234.***.***

휘케바인
위치 제보 받습니다 두둑하게 챙길거임 | 26.05.08 18:34 | |

(IP보기클릭)157.147.***.***

오 나도 가보고 싶네요
26.05.08 19:13

(IP보기클릭)211.234.***.***

히로유키
10월 말까지 예정이니 그 전에는 가보셔야합니다 ㅎㅎ | 26.05.08 21:52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