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제 플스4 인생작을 꼽으라면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362972)
0 | 5 | 170 | 비추력 15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24.59.***.***

블러드본 입니다 저는
26.05.04 13:59

(IP보기클릭)49.104.***.***

RORONOA ZORO
60프레임 패치 기원 | 26.05.04 19:51 | |

(IP보기클릭)203.179.***.***

플3 게임이라는게 함정
26.05.04 15:23

(IP보기클릭)49.104.***.***

휘케바인
30프레임에 고통 받기 싫어서 플4판으로.. | 26.05.04 19:51 | |

(IP보기클릭)157.147.***.***

나는 이스8인듯
26.05.05 17: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