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온 변색이슈로 확인한 결과 말씀드립니다.
일단 공장측에서는 확인이 되었고 뭔가 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떤부분인지는 기밀이라 죄송합니다.)
말로는 해당부분을 이상이 없는것으로 교체를 했다고 하였고,
그것으로 발생된 제품은 교환요청이 오면 요청을 받고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혹시나. 해당 내용이 있는분들은 교환 확인해보세요.
최근에 나온 변색이슈로 확인한 결과 말씀드립니다.
일단 공장측에서는 확인이 되었고 뭔가 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떤부분인지는 기밀이라 죄송합니다.)
말로는 해당부분을 이상이 없는것으로 교체를 했다고 하였고,
그것으로 발생된 제품은 교환요청이 오면 요청을 받고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혹시나. 해당 내용이 있는분들은 교환 확인해보세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30598443 | 공지 | [알림] 비 라이센스 제품(가품,짝퉁) 등록 관련 안내드립니다 | 유우사마 | 33 | 97489 | 2018.10.24 |
30573577 | 공지 | [알림] 선정성있는 게시물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8) | 유우사마 | 27 | 114439 | 2016.11.19 |
16814208 | 공지 | 이야기 게시판 이용안내입니다. (update. 16.11.19) (10) | 유우사마 | 6 | 151666 | 2013.03.21 |
30648430 | 잡담 | 그렌라간 | 43 | 05:26 | ||
30648428 | 잡담 | 세이크리드 | 2 | 261 | 00:54 | |
30648427 | 잡담 | 루리웹-3765012718 | 3 | 598 | 2025.07.24 | |
30648426 | 잡담 | レシュP | 1 | 692 | 2025.07.24 | |
30648425 | 잡담 | 그렌라간 | 2 | 655 | 2025.07.24 | |
30648424 | 잡담 | 나약한자 | 3 | 749 | 2025.07.24 | |
30648423 | 질문 | 밍기밍기 | 1 | 332 | 2025.07.24 | |
30648422 | 질문 | 날로먹짱 | 1 | 667 | 2025.07.24 | |
30648420 | 잡담 | 포스21 | 2 | 1723 | 2025.07.23 | |
30648419 | 잡담 | 그렌라간 | 4 | 664 | 2025.07.23 | |
30648418 | 잡담 | iron-mind | 5 | 1344 | 2025.07.23 | |
30648417 | 질문 | 매키보스 | 1 | 804 | 2025.07.23 | |
30648416 | 질문 | =✪= | 2 | 1109 | 2025.07.23 | |
30648415 | 질문 | 행복정원 | 5 | 1295 | 2025.07.23 | |
30648413 | 잡담 | GOLDEN CROW | 15 | 1335 | 2025.07.23 | |
30648412 | 잡담 | 편안한하루하루 | 1 | 848 | 2025.07.23 | |
30648411 | 잡담 | 솔스 | 4 | 1201 | 2025.07.23 | |
30648410 | 잡담 | 그레이트올드원 | 3 | 1425 | 2025.07.22 | |
30648409 | 잡담 | 지아이유격대 | 3 | 1203 | 2025.07.22 | |
30648408 | 잡담 | 프렌치돌 | 12 | 1366 | 2025.07.22 | |
30648407 | 잡담 | Ki-z | 1 | 1043 | 2025.07.22 | |
30648405 | 잡담 | 새틀라이저 | 2 | 656 | 2025.07.22 | |
30648404 | 잡담 | 요루노아키 | 6 | 933 | 2025.07.22 | |
30648403 | 잡담 | Soul Stainverg | 9 | 1263 | 2025.07.22 | |
30648402 | 잡담 | 그렌라간 | 1 | 927 | 2025.07.22 | |
30648401 | 잡담 | 그랑디엘 | 3 | 983 | 2025.07.22 | |
30648400 | 잡담 | 이그젝스바인 | 3 | 1107 | 2025.07.22 | |
30648399 | 잡담 | roness | 3 | 744 | 2025.07.22 |
(IP보기클릭)89.147.***.***
이부분은 조금 말하지말아달라고 당부받은것이라.. 죄송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문제부분의 교체가 이루어졌고 지금으로서는 해결이라는 말은 하네요. 다음주중에 굿스마일 이랑 맥스팩토리 방문예정이라, 그때 전말같은것을 들을거같습니다.
(IP보기클릭)124.194.***.***
이걸 원형사분이 직접 확인해주실 부분까진 아닌거 같은데..내용 공유해주신 부분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89.147.***.***
잠시 들어와서보니 알람이 있어서 한번 내용에 대해서 약간의 변명아닌 말을 남겨봅니다. 사실상 이번에 게시글을 적은경위는 대변하려는것보다도, 갑짜기 이슈가 생기다보니, 저도 그 공장에서 생산되어 출시 예정 제품과 앞으로 공장에 의뢰할 메이커가 있어서, 이게 정말이라면 이라는점에 해당 공장을 사용하는 메이커가 있는지 지금 연관된 모든 메이커 담당자님들에게 연락을 드리고 마지막에 맥스팩토리와 굿스마일 담당자님에게 해당 이슈를 알고있는가 하여 여쭤보게되었습니다. 내용공유와 확인이 되고있는건지 한번 물어보고 그것에 따른 내용을 지금과 같은 게시물로 공유 겸 올려보았습니다. 저도 거기메이커에서 개인 사비로도 구매를 하고있는 고객의 마음으로서 저도 물어본느낌이 큽니다. 관계자 내세워서 약간더 무슨이슈인지 알게된 정도인거죠. 그런 연유로 일단 문제가있는제품들은 교환을 해준다라는 내용을 받은것이라 그것외에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서는 저도 쏘아붙이면서 설명해라라는 식은 안되었습니다. 저도 피규어를 사고 문제가 있을때 문의를 넣으면 교환말고 새로운 제품을 받은경우도 있고해서, 오히려 말하면 새거 주고 기존거 들고있는거 아니야? 라는것에서 그걸로 된것같다라는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새로 받은 제품도 동일한 현상이 나오면 한번더 내용을 말하고 새 제품을 요청하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렇게보면 도색부분말고는 교환이 아니라면 피규어가 복사되는것이라, 그런연유로 교환이나 문의넣는것 외에 일반사람들은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물어보진않았습니다. 지금의 이슈로서본다고 한다면 저도 구매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본다면 기간이 지난 제품같은경우 비슷한 사례를 같이 첨부하여 오히려 강강하게 말해볼까 하는 생각도 있었기때문에... 조금 변명아닌 변명이지만, 저도.. 주워듣고 말씀드리는정도이지 그 이상을 말해버리거나 이것저것 참견해버리면 앞으로의 작업이나 일적으로도 서로서로 복잡해질것같아서 문제된 사항은 함구 부탁한다하여 그부분은 빼고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사무실에 찾아뵐예정이기도해서 어디까지 파악하고 있는지도 개인적으로도 궁금하네요, 사실 그분들이 피규어 기획쪽이다보니 구체적인 공지나 교환 대책까지는 관리하지않아서 추가적으로 해당부서에서는 어떻게 할예정인가에대해서도 알수있다면 여쭤볼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는 한국에서 또는 글로벌적으로 이런이슈가 나오고있으니, 한번 확인해 달라라는 것을 이번에 내용을 확인해서 담당자님들에게 전달하게 된것입니다.
(IP보기클릭)89.147.***.***
아뇨아뇨 충분히 이해되는 내용이였습니다. 불만의 내용도 공감을 하고 바로바로 대응을 안해주는것에도 저도 구매자로서 동일한 감정이기때문에, 피규어를 좋아해서 구매하는구매자로서 충분히 이해됩니다. 오히려 이렇게라도 많은 분들이 민감하게 관심가져 주신다면 오히려 제가 만들어서 공식으로 나오는제품들도 좀더 담당자들이 세심하게 보는 계가가 되지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저도 좀더 이런이슈가 있거나 한다면 모니터링후에 해당 메이커분들한테 한번 말씀은 드리고 있으니, 저 나름대로도 이쁜 피규어가 나올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IP보기클릭)112.171.***.***
근데 문제가 또 문제생길 기존 상품이 아니라 교환해줄거면 문제없는 재료를 쓴 동일 상품을 줘야 할텐데 말이죠..;;; 그냥 교환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IP보기클릭)182.220.***.***
(IP보기클릭)89.147.***.***
이부분은 조금 말하지말아달라고 당부받은것이라.. 죄송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문제부분의 교체가 이루어졌고 지금으로서는 해결이라는 말은 하네요. 다음주중에 굿스마일 이랑 맥스팩토리 방문예정이라, 그때 전말같은것을 들을거같습니다. | 25.07.10 12:02 | |
(IP보기클릭)112.171.***.***
근데 문제가 또 문제생길 기존 상품이 아니라 교환해줄거면 문제없는 재료를 쓴 동일 상품을 줘야 할텐데 말이죠..;;; 그냥 교환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IP보기클릭)89.147.***.***
그부분에 대해서는 다음주중에 방문하여 그런사항에는 어떻게 되는것인지 한번 물어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제품 산게 있고, 피규어 만들어서 셈플 올것이 있어서 야~~악간 걱정이 됩니다.... | 25.07.10 12:15 | |
(IP보기클릭)112.171.***.***
알터도 굿스마일도 공지가 있긴 하겠네요.. 저도 문제있는 상품이 있고, 아직은 문제없지만 문제가 생길지도 모를 상품이 있어서.. 그럼 혹시 이게 시간이 지나면 문제가 발생할수 있다는건 맞는건가요? | 25.07.10 12:16 | |
(IP보기클릭)89.147.***.***
아마. 몇몇은 시간차 공격으로 나오는 것이 있는거같기도해서 공식에서는 어느기간까지 구매를 한건지 또는 어느부분의 불량인지는 공식에서의 말을 들어야할거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저는 문제가 어떻게 된것인지만 파악한것이라. 세부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ㅜㅜ | 25.07.10 12:33 | |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124.194.***.***
이걸 원형사분이 직접 확인해주실 부분까진 아닌거 같은데..내용 공유해주신 부분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39.11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5.***.***
그럴 가능성은 낮다고 봅니다 굿스마는 이전부터 불량 대응은 좋았습니다 요청하면 만들어서 보내줬습니다 알터는 외국은 내몰라라 뭉개는 편이구요 곧 굿스마일은 대응이 좋았기 때문에 공지가 필요 없고 알터는 대응이 없기 때문에 공지가 필요 없습니다 | 25.07.10 19:32 | |
(IP보기클릭)110.5.***.***
(IP보기클릭)89.147.***.***
잠시 들어와서보니 알람이 있어서 한번 내용에 대해서 약간의 변명아닌 말을 남겨봅니다. 사실상 이번에 게시글을 적은경위는 대변하려는것보다도, 갑짜기 이슈가 생기다보니, 저도 그 공장에서 생산되어 출시 예정 제품과 앞으로 공장에 의뢰할 메이커가 있어서, 이게 정말이라면 이라는점에 해당 공장을 사용하는 메이커가 있는지 지금 연관된 모든 메이커 담당자님들에게 연락을 드리고 마지막에 맥스팩토리와 굿스마일 담당자님에게 해당 이슈를 알고있는가 하여 여쭤보게되었습니다. 내용공유와 확인이 되고있는건지 한번 물어보고 그것에 따른 내용을 지금과 같은 게시물로 공유 겸 올려보았습니다. 저도 거기메이커에서 개인 사비로도 구매를 하고있는 고객의 마음으로서 저도 물어본느낌이 큽니다. 관계자 내세워서 약간더 무슨이슈인지 알게된 정도인거죠. 그런 연유로 일단 문제가있는제품들은 교환을 해준다라는 내용을 받은것이라 그것외에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서는 저도 쏘아붙이면서 설명해라라는 식은 안되었습니다. 저도 피규어를 사고 문제가 있을때 문의를 넣으면 교환말고 새로운 제품을 받은경우도 있고해서, 오히려 말하면 새거 주고 기존거 들고있는거 아니야? 라는것에서 그걸로 된것같다라는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새로 받은 제품도 동일한 현상이 나오면 한번더 내용을 말하고 새 제품을 요청하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렇게보면 도색부분말고는 교환이 아니라면 피규어가 복사되는것이라, 그런연유로 교환이나 문의넣는것 외에 일반사람들은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물어보진않았습니다. 지금의 이슈로서본다고 한다면 저도 구매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본다면 기간이 지난 제품같은경우 비슷한 사례를 같이 첨부하여 오히려 강강하게 말해볼까 하는 생각도 있었기때문에... 조금 변명아닌 변명이지만, 저도.. 주워듣고 말씀드리는정도이지 그 이상을 말해버리거나 이것저것 참견해버리면 앞으로의 작업이나 일적으로도 서로서로 복잡해질것같아서 문제된 사항은 함구 부탁한다하여 그부분은 빼고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사무실에 찾아뵐예정이기도해서 어디까지 파악하고 있는지도 개인적으로도 궁금하네요, 사실 그분들이 피규어 기획쪽이다보니 구체적인 공지나 교환 대책까지는 관리하지않아서 추가적으로 해당부서에서는 어떻게 할예정인가에대해서도 알수있다면 여쭤볼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는 한국에서 또는 글로벌적으로 이런이슈가 나오고있으니, 한번 확인해 달라라는 것을 이번에 내용을 확인해서 담당자님들에게 전달하게 된것입니다. | 25.07.10 21:09 | |
(IP보기클릭)110.5.***.***
정성스런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제가 심경이 꼬여 있어 불편한 말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CKB님의 입장과 의견은 타당하며 공식적으로 CKB님이 알려주실 사항도 아니지요 제가 무지하여 CKB님의 작품을 모르지만 언젠가 기회가 닿는다면 보고 싶습니다 | 25.07.10 21:13 | |
(IP보기클릭)89.147.***.***
아뇨아뇨 충분히 이해되는 내용이였습니다. 불만의 내용도 공감을 하고 바로바로 대응을 안해주는것에도 저도 구매자로서 동일한 감정이기때문에, 피규어를 좋아해서 구매하는구매자로서 충분히 이해됩니다. 오히려 이렇게라도 많은 분들이 민감하게 관심가져 주신다면 오히려 제가 만들어서 공식으로 나오는제품들도 좀더 담당자들이 세심하게 보는 계가가 되지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저도 좀더 이런이슈가 있거나 한다면 모니터링후에 해당 메이커분들한테 한번 말씀은 드리고 있으니, 저 나름대로도 이쁜 피규어가 나올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25.07.10 21:16 | |
(IP보기클릭)123.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