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스위치 구형 방출하고 신형 구입한뒤
그동안 일도 바쁘고 해서 몇번 하지도 않고 그냥 방치해둠
3월 20일 동숲이 발매돼서 그때부터 하기 시작했는데
한달가량 플레이 했더니 왼쪽 블루(L) 스틱이 쏠림이 옴
사용한지 한달만에 고장이라니....
어이가 없었지만 일단 조이콘 교환 신청 함
문제는 정작 AS 보내고나니 사용할 컨트롤러가 없어서
그린(L),핑크(R) 셋트 따로 구입했습니다
2주 뒤 신품으로 교환 된 블루(L) 도착
갈아끼기 귀찮아서 그냥 그린,핑크로 함
그런데 이번에는 핑크(R)가 말썽을 일으키기 시작
연결이 자꾸 끊기는 현상
하....
뭐 그럴 수도 있겠지, 그냥 운이 나쁜 거 겠지
핑크(R) AS 보냈는데 이상이 없다는 판정
그냥 그대로 돌아옴
확실합니까?
너무 화가나서 택배 수령한 뒤 다시 AS 보내버림
9월 24일 닌텐도 본사에서 전화가 옴
"호갱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제품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아니, 그럼 내가 지금 새로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는 제품을
할 짓이 없어서 시간 낭비하며 거짓말이라도 하고 있다는 소리임?
그냥 문제 없다는 기계적인 답변만...
니들 책임자 당장 불러와!
지금 장난해요?
줄욕을 퍼부었더니 일단 재점검 하겠다고 함
재점검 결과 기반과 부품에 고장이 있었다고 인정
무상교환
9월 28일 닌텐도 본사에서 자신들의 실수였다고 사과 전화가 옴
결론: 이상이 없다는 판정을 받아도 그대로 믿지마세요
지금 생각해도 빡칩니다
(IP보기클릭)126.234.***.***
얘네는 그냥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웬만해선 욕을 잘 안하는 편인데 사람을 거짓말쟁이 취급해도 유분수지 정말 너무 화가 나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IP보기클릭)211.212.***.***
아니 일본에서도 저래요?!헐..일본은 본사라서 잘교체될지 알았는데 말이죠;
(IP보기클릭)122.42.***.***
와 도쿄재팬님 아직 활동하셨네요 ㄷㄷ 제 스위치 조이콘도 BW100 투여 기다리는중...ㅜㅜ
(IP보기클릭)210.192.***.***
와 진짜 대박이네요
(IP보기클릭)211.212.***.***
저는 그냥 게임이나 기기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망가지면 조이콘 하나 사면 되지 싶었는데 도쿄님처럼 취급받으면 엄청 열받았을꺼같네요..
(IP보기클릭)122.42.***.***
와 도쿄재팬님 아직 활동하셨네요 ㄷㄷ 제 스위치 조이콘도 BW100 투여 기다리는중...ㅜㅜ
(IP보기클릭)126.234.***.***
안녕하세요. 오랫만이에요 ^^ | 20.10.04 10:05 | |
(IP보기클릭)211.212.***.***
아니 일본에서도 저래요?!헐..일본은 본사라서 잘교체될지 알았는데 말이죠;
(IP보기클릭)126.234.***.***
얘네는 그냥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웬만해선 욕을 잘 안하는 편인데 사람을 거짓말쟁이 취급해도 유분수지 정말 너무 화가 나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 20.10.04 10:53 | |
(IP보기클릭)211.212.***.***
도쿄재팬
저는 그냥 게임이나 기기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망가지면 조이콘 하나 사면 되지 싶었는데 도쿄님처럼 취급받으면 엄청 열받았을꺼같네요.. | 20.10.04 11:06 | |
(IP보기클릭)126.234.***.***
1년정도 사용하고 고장이 생기면 말도 안하겠습니다 꼴랑 1개월 정도, 그것도 2개씩이나 고장 험하게 다룬 것도 아닌데.. 그런데 이상이 없다고 박박 우기니 좋게 나올래야 나올 수가 없더군요 | 20.10.04 11:12 | |
(IP보기클릭)211.212.***.***
지네들 제품이 별로면 소비자에게 대하는 태도라도 좋아야할텐데..우리나라야 시장이 작으니 그러려니 하지만 일본은 자기네 나라인데 저러는거보니 진짜 깨네요 1년도 아니고 1개월정도 쓰다가 문제가 생긴거라면 묻지도않고 바꿔주지..저러다가 마소에게 뒤쳐지면 참.. | 20.10.04 11:15 | |
(IP보기클릭)126.234.***.***
일본도 똑같아요 만만하게 보이면 그냥 호구로 봐요 | 20.10.04 11:31 | |
(IP보기클릭)211.212.***.***
제가 생각하는 닌텐도의 이미지는 사라졌네요 ㅠㅠ 솔직히 스위치보면 기계적 완성도가 떨어지는게 만지면 느껴져서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어떻게 하는지 귱금했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기회에 욕쳐먹어서 바뀌길 바래야겠네요 ㅠ | 20.10.04 11:38 | |
(IP보기클릭)210.192.***.***
와 진짜 대박이네요
(IP보기클릭)126.234.***.***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와 시간을 허비한 걸 생각하면 이게 뭡니까 글쎄.. | 20.10.04 10:55 | |
(IP보기클릭)182.225.***.***
(IP보기클릭)126.234.***.***
1~2개월이나 걸린다니 물론 그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그래도 AS 보내세요 돈을 받고 팔아먹었으면 품질에 대해 책임을 지는 건 당연한 일이고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입니다 | 20.10.04 11:52 | |
(IP보기클릭)182.225.***.***
제가 볼 땐 증상이 확실히 있는데 보내면 문제 없다고 할 것 같아서요 쓸 수는 있는 정도라 아직은 그냥 사용중인데.. AS기간 끝나기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죠 ㅠㅜ | 20.10.04 11:58 | |
(IP보기클릭)126.234.***.***
저도 처음에는 문제없다는 판정을 받았을때 증상이 재현될 때까지 다시 테스트 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누가 아무런 문제없이 멀쩡한 제품을 AS 보내겠어요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계신다면 기반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합니다 | 20.10.04 12:44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6.43.***.***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125.187.***.***
(IP보기클릭)211.60.***.***
(IP보기클릭)211.107.***.***
(IP보기클릭)203.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