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타] 동숲 목적없이 하는 게임이 아니네요 [6]




(93930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520 | 댓글수 6
글쓰기
|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BEST
젤다 야숨도 그렇고 자연스럽게 목표를 유도하는걸 참 잘 만드네요.
20.03.25 10:14

(IP보기클릭)123.143.***.***

BEST
이제 새 거주자 온다는데 집 위치 정하니까 그 집 각각의 가구를 만들어서 배치하라네요. 절대 할 게 없는 게임이 아닌듯... ㅋㅋㅋㅋㅋ
20.03.25 12:19

(IP보기클릭)121.169.***.***

BEST
젤다 야숨도 그렇고 자연스럽게 목표를 유도하는걸 참 잘 만드네요.
20.03.25 10:14

(IP보기클릭)123.143.***.***

BEST
이제 새 거주자 온다는데 집 위치 정하니까 그 집 각각의 가구를 만들어서 배치하라네요. 절대 할 게 없는 게임이 아닌듯... ㅋㅋㅋㅋㅋ
20.03.25 12:19

(IP보기클릭)183.104.***.***

아주 약한 동기부여만 주죠 절대 강요하지 않고 하지 않아도 게임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것도 아니죠 ㅎㅎ 해도되고 안해도되는데 하면 좀 더 할수 있는게 많아질거야 이정도 느낌
20.03.25 15:42

(IP보기클릭)1.251.***.***

삼정을 나중에는 백화점으로 만드죠
20.03.25 16:13

(IP보기클릭)59.13.***.***

사업은 지가 벌려놓고 일은 내가? 마치 내가 시키는걸 안하면 스토리 진행이 안될껄?같은 느낌이랄까
20.03.25 20:30

(IP보기클릭)218.155.***.***

같은생각 ㅇㅇ
20.03.26 10:24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2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9)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4)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0)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4)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4222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