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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3.229.***.***
이 글만 봐도 답 나오지않음? 추천비추천이랑 위에 쉴더들 신나게 등판하는거. 끝판왕IP+애들 타겟 게임이라 판매량이 유지되는게 정답에 가까운데 아직도 이게 2019년 게임퀄로 만족스럽다는게 얼마나 이 게임이 기대치가 바닥이 바닥인지, 그리고 그 바닥도 못 충족시켰는지 보여주는 사례 아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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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이렇게 병1신같이 내는데 아직도 쉴드를 치는 사람이있다니 이러니 저따구로 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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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피가 아까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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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는 잘 내줄거라 생각하고 레츠고 산건데.. ㅜㅜ
(IP보기클릭)210.178.***.***
다른건 알고 있었는데 모델링 복붙은 몰랐네요... 저런데도 개발기간이 길어져서 포켓몬 잘라버린다느니 뭐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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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피가 아까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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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알고 있었는데 모델링 복붙은 몰랐네요... 저런데도 개발기간이 길어져서 포켓몬 잘라버린다느니 뭐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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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봐도 복붙 아닙니다. 잘못된 비교임 | 19.06.16 16: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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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한눈에 봐도 폴리곤이 두배이상 늘어났고 눈이나 입같은 무분에 디테일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래도 실루엣이 똑같은거 보면 기존데이타를 개선한 정도네요. | 19.06.16 17:19 | |
(IP보기클릭)210.178.***.***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okemon&no=6000198 저도 몰라서 찾아봤는데 전문 애니메이터 말로는 폴리곤 수 자체는 손쉽게 늘릴 수 있어서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 19.06.16 20:12 | |
(IP보기클릭)58.124.***.***
그냥 숫자만 늘리는건 버튼하나만 눌러도 가능하지만 저렇게 눈이나 입, 관절같은 특별히 애니메이션이 많이 들어가는 부분은 따로 일일이 다 손봐줘야 합니다. 특히 눈이나 입 그리고 빨간 볼터치 부분은 폴리곤 구조자체가 달라서 그냥 프로그램 돌려서 늘린건 아닙니다. 단지 기존 베이스 모델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만든건 맞습니다. | 19.06.16 20: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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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뭐 제가 그렇다는게 아니라 링크에서 나온 내용이 그렇다네요. https://youtu.be/lSxpEvha2pc 현직 애니메이터가 레츠고 모델링 분석한 영상을 요약한거 같은데 영어를 몰라서 자세한 내용까진... | 19.06.16 20: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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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개인작품한다면 모를까 모델러가 최적화 생각 안하고 단축키 하나로 폴리곤수 늘리면 싸대기 맞습니다. 발적화 개적화 게임도 어느정도는 나름 다생각해서 와이어 짠겁니다. 물론 관절부분쪽만 더 늘리는 작업자체가 까다로운 작업은 아니지만 그걸 몇백마리 하는건 은근히 손이 가는 작업입니다. 거기다예시로든 피카츄경우는 얼굴은 전에만든 폴리곤 쉐입에 맞춰 완전 새로 짠겁니다.와이어가 완전 달라요. 만약 전 캐릭터를 다 저작업 했다면 완전 새로 만드는 작업보다는 훨씬 빠르게 끝나겠지만 그렇다고 복붙수준의 작업이라고 할순 없는 겁니다. | 19.06.16 21: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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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는 잘 내줄거라 생각하고 레츠고 산건데..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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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만 봐도 답 나오지않음? 추천비추천이랑 위에 쉴더들 신나게 등판하는거. 끝판왕IP+애들 타겟 게임이라 판매량이 유지되는게 정답에 가까운데 아직도 이게 2019년 게임퀄로 만족스럽다는게 얼마나 이 게임이 기대치가 바닥이 바닥인지, 그리고 그 바닥도 못 충족시켰는지 보여주는 사례 아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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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이렇게 병1신같이 내는데 아직도 쉴드를 치는 사람이있다니 이러니 저따구로 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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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PG 게임들은 판매량도 적고 부족한 제작비라는 확실한 이유가 있어 발전이 더딘게 이해라도 되죠 반면 포켓몬은 판매량도 우수하고 회사 자체가 돈도 엄청많아요 근데 이따위인건 양심이 없는거죠 게임프리크보다 양심없는 회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 19.06.25 22: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