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3시즌 11.2 패치에서 어둠땅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가 시즌 던전으로 돌아옵니다. 그때처럼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눠져서 말이죠. 거기다가 덤으로 타자베쉬 하드 모드도 추가됩니다. 타자베쉬 하드 모드는 위대한 금고에서 10단으로 간주됩니다.
과거 어둠땅때도 타자베쉬 하드 모드는 존재했었습니다. 그 당시 타자베쉬 하드 모드를 클리어하면 필요한 만큼은 보여줬다라는 위업과 함께 보상으로 타자베쉬 톱니글라이더 탈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시즌에서 타자베쉬 하드 모드에는 2개의 위업이 추가됩니다. 하나는 단순 클리어 위업입니다.
두 번째는 노다이 위업입니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를 한 번에 파티원 중 아무도 죽지 않고 하드 모드로 올클리어를 하면 되는 위업입니다.
아직 노다이 위업의 보상은 없습니다. 아마 획득처가 삭제된 상태인 자이 수탁자의 톱니글라이더가 노다이 위업의 보상이 될 것 같습니다.
■ 어둠땅 버전 타자베쉬 하드 모드
*주의사항: 3시즌 하드 모드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우선 플레이어들은 타자베쉬 1넴을 잡은 후 오른쪽 계단 아래로 내려가 미심찍은 무역상과 대화합니다. 그가 파는 아이템을 휙휙 돌리다 보면 마지막에 위조 신분증이라는 목걸이가 있습니다.
이 목걸이를 사고 4넴 마이자의 오아시스로 가서 교환 이벤트 완료 후 비밀번호를 풀고 입장합니다. 넴드 자리로 가지 마고 그 안에 있는 아우마날과 대화하여 위조 신분증을 그럴싸하게 위조된 신분증으로 교환합니다. 그러면 타자베쉬: 밑지는 장사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리셋하고 다시 입던 후 그럴싸하게 위조된 신분증을 착용하고 입구에 있는 페타지드와 대화를 하면 하드모드가 시작됩니다.
하드 모드때 모든 보스는 강화됩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조펙스 - 중보스와 같이 전투
- 대사육장 - 보스 젠 기준이 보스 생명력 40%에서 제한 시간으로 바꿔서 빨리 나옴
- 우편물실 대소동 - 불안정한 상품들면 이동 불가
- 마이자의 오아시스 - 각 악기를 든 플레이어를 주시잡고 공격하는 쫄 5마리 추가
- 소아즈미 - 차단기를 세 번 써야 궁 차단 가능
- 힐브란데 - 차단을 해야하는 쫄 추가, 넴드 광역기 추가
- 시간선장 후크테일 - 이속 느려지게 하는 바닥 추가
- 소레아 - 붕괴하는 별 건들이면 25초 동안 붕괴하는 별로 받는 피해 크게 증가, 사이페때 한 번에 5개의 유물을 동시에 꿰어야 단계가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