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 하드 주간 판매량】
『마리오카트 월드』가 7주 연속 1위 달성!
『동키콩 바난자』와 『헌터×헌터 넨×임팩트』도 TOP10 진입【7/14~7/20】
소프트웨어 추정 판매 수량 TOP10
1위 (전주 1위) Switch2 – 마리오카트 월드
13만 537개 (누적 149만 5609개) / 닌텐도 / 2025년 6월 5일 발매
2위 (첫 등장) Switch2 – 동키콩 바난자
12만 7905개 (누적 12만 7905개) / 닌텐도 / 2025년 7월 17일 발매
3위 (전주 2위) Switch – 다마고치 원더 샵
9081개 (누적 14만 9279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6월 26일 발매
4위 (전주 4위) Switch – 마리오카트 8 디럭스
8152개 (누적 638만 1356개) / 닌텐도 / 2017년 4월 28일 발매
5위 (전주 5위) Switch – 모여봐요 동물의 숲
6664개 (누적 817만 2980개) / 닌텐도 / 2020년 3월 20일 발매
6위 (전주 6위) Switch – 슈퍼 마리오 파티 잼버리
5885개 (누적 134만 9665개) / 닌텐도 / 2024년 10월 17일 발매
7위 (전주 7위)Switch – 마인크래프트
5385개 (누적 393만 9274개) / 일본 마이크로소프트 / 2018년 6월 21일 발매
8위 (전주 9위) Switch2 – 다마고치 원더 샵 Nintendo Switch 2 Edition
4220개 (누적 4만 915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6월 26일 발매
9위 (전주 3위)Switch – 파타퐁 1+2 리플레이
3248개 (누적 1만 2119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7월 10일 발매
10위 (첫 등장) Switch – HUNTER×HUNTER NEN×IMPACT
3174개 (누적 3174개) / 부시로드 / 2025년 7월 17일 발매
※ 11위 이하의 수치는, 패미통닷컴 내 ''게임 판매 수량 랭킹 페이지''에서 2025년 7월 25일 이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본 랭킹의 추정 판매 수량은 패키지 소프트, 다운로드 카드, 본체 프리인스톨판을 합산한 것입니다.
하드웨어 추정 판매 대수
Switch2: 15만 2165대 (누적 175만 4876대)
Switch: 2283대 (누적 2012만 5249대)
Switch Lite: 4276대 (누적 661만 3787대)
Nintendo Switch OLED 모델: 5207대 (누적 909만 7284대)
PS5: 3635대 (누적 572만 1126대)
PS5 디지털 에디션: 849대 (누적 97만 9902대)
PS5 Pro: 1664대 (누적 23만 1290대)
Xbox Series X: 61대 (누적 32만 1043대)
Xbox Series X 디지털 에디션: 30대 (누적 2만 1093대)
Xbox Series S: 59대 (누적 33만 8761대)
PS4: 22대 (누적 792만 9774대)
※ 게임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모두 집계 기간은 2025년 7월 14일부터 7월 20일까지입니다.
(IP보기클릭)1.239.***.***
4일에 저정도면 많이 팔린거 아님까?
(IP보기클릭)61.85.***.***
컨트리 시절에 4일만에 30~40만을 판진 모르겠지만 그때 슈패미 나온지 5년차였고 컨트리 리턴즈로 따지면 wii로 4일만에 16만을 팔았때는 wii 나온지 4년차였습니다 지금 스위치2가 기록적으로 많이 팔리기는 하지만 동키콩 바난자는 지금 스위치2 발매한지 한달 조금 넘은 상태입니다 아직 많이 팔릴 환경은 아니죠 컨트리1이 930만장을 팔았지만 아직 스위치2도 930만대를 안팔았는데 바난자가 갑자기 그정도로 팔리진 않을테니까요
(IP보기클릭)121.162.***.***
동킹콩 바난자가 7월 17일 발매 했으니 실제론 4일 판매량이고 스위치2 역시 발매 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깔린 댓수 자체가 별로 없음. 슈패 발매 후 4년 뒤에 나온 동킹콩 컨트리와 직접 비교는 ㄴㄴ임.
(IP보기클릭)121.162.***.***
많이 팔린거죠. 12만장이면 2025년 전체로 봐도 10위권임. 게다가 저건 일본판매량만 합산한 것임.
(IP보기클릭)110.10.***.***
컨텐츠 업뎃좀 오래 많이해줘ㅎㅎ 바난자 땅만너무파서 프리런으로 정화좀하고와야지.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110.10.***.***
컨텐츠 업뎃좀 오래 많이해줘ㅎㅎ 바난자 땅만너무파서 프리런으로 정화좀하고와야지.
(IP보기클릭)112.145.***.***
(IP보기클릭)121.162.***.***
勇者ああああ
동킹콩 바난자가 7월 17일 발매 했으니 실제론 4일 판매량이고 스위치2 역시 발매 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깔린 댓수 자체가 별로 없음. 슈패 발매 후 4년 뒤에 나온 동킹콩 컨트리와 직접 비교는 ㄴㄴ임. | 25.07.24 22:29 | | |
(IP보기클릭)1.239.***.***
勇者ああああ
4일에 저정도면 많이 팔린거 아님까? | 25.07.24 22:30 | | |
(IP보기클릭)121.162.***.***
오디세이마리오
많이 팔린거죠. 12만장이면 2025년 전체로 봐도 10위권임. 게다가 저건 일본판매량만 합산한 것임. | 25.07.24 22:36 | | |
(IP보기클릭)106.101.***.***
말씀하신 의견은 동의하는데...이름이... 동키콩입니다. ㅠㅠ | 25.07.24 22:42 | | |
(IP보기클릭)61.85.***.***
勇者ああああ
컨트리 시절에 4일만에 30~40만을 판진 모르겠지만 그때 슈패미 나온지 5년차였고 컨트리 리턴즈로 따지면 wii로 4일만에 16만을 팔았때는 wii 나온지 4년차였습니다 지금 스위치2가 기록적으로 많이 팔리기는 하지만 동키콩 바난자는 지금 스위치2 발매한지 한달 조금 넘은 상태입니다 아직 많이 팔릴 환경은 아니죠 컨트리1이 930만장을 팔았지만 아직 스위치2도 930만대를 안팔았는데 바난자가 갑자기 그정도로 팔리진 않을테니까요 | 25.07.24 23:02 | | |
(IP보기클릭)59.86.***.***
솔직히 이번에는 바난자가 1위할 것 같았는데 스위치2+마카월드 세트가 강했네요 ㅎㅎ 단품 패키지만 집계한다면 1위는 맞지만 ㅎㅎ | 25.07.24 23:06 | | |
(IP보기클릭)59.86.***.***
아무튼 이러면 당분간 1위는 마카월드가 계속 차지할 것 같네요. 어떤 게임이든 출시 첫 주 판매량이 높게 나오는데 동키콩도 이기지 못 했으니 ㅎㅎ 첫 주 판매량이 4~5일간의 판매량이라고는 하지만 다른 신규 게임도 같은 조건이니 ㅎㅎ | 25.07.24 23:15 | | |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121.133.***.***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