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사 [ 인벤 ]
[인터뷰]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전투, 무기 전환으로 더욱 깊어졌다
인벤에서 진행한 서커펀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슨 코넬’과 ‘네이트 폭스’와의 화상 인터뷰 기사 입니다.
국내기사 [ 인벤 ]
[인터뷰]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전투, 무기 전환으로 더욱 깊어졌다
인벤에서 진행한 서커펀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슨 코넬’과 ‘네이트 폭스’와의 화상 인터뷰 기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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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밖에 없는거보다야 선택지 있는게 낫지 그리고 특정 적 마다 공략하기 쉬운 자세(무기)가 있어서 번갈아 쓰게됨
(IP보기클릭)118.39.***.***
상황이나 적마다 유리한 자세가 데미지가 더 높거나 여러가지로 유리한데 한가지 자세로만 쭉 했다?? 안좋게 말하면 반쪽짜리 전투한거고 좋게 말하면 대단하다
(IP보기클릭)222.109.***.***
쭉 읽어보니 신경 많이 썼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 10월 언제오냐; 빨리 해보고 싶다
(IP보기클릭)58.121.***.***
저도 이생각 하긴함 ㅇㅇ 전작의 스탠스 시스템을 무기변경으로 옮겼구나 싶었음. 외형은 크게 변하겠지만 시스템의 의도는 거의 동일한게 아닐까 싶음
(IP보기클릭)118.235.***.***
모든 대전을 완벽 쳐내기, 회피로만 해도 사실 자세 변경이 굳이 필요하진 않죠. 다만 그럴 경우 본인 스스로 플레이의 다양성을 묶어 버리는거라 재미가 반감되겠지만요. 저렇게 플레이 못하는건 또 아니라서.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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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키히로
1개밖에 없는거보다야 선택지 있는게 낫지 그리고 특정 적 마다 공략하기 쉬운 자세(무기)가 있어서 번갈아 쓰게됨 | 25.07.18 07:39 | | |
(IP보기클릭)118.39.***.***
야키히로
상황이나 적마다 유리한 자세가 데미지가 더 높거나 여러가지로 유리한데 한가지 자세로만 쭉 했다?? 안좋게 말하면 반쪽짜리 전투한거고 좋게 말하면 대단하다 | 25.07.18 08:42 | | |
(IP보기클릭)115.23.***.***
고오쓰 초반엔 그런 경향이 있었는데 후반엔 한 자세로하면 공략이 힘들어서 결국 다른 자세 다 익히게 되던데;; | 25.07.18 09:32 | | |
(IP보기클릭)58.150.***.***
전투 메카닉 설계가 상대에 따라 자세를 바꿔서 싸우는걸로 알고 있는데 대단하시네여 | 25.07.18 10:00 | | |
(IP보기클릭)175.196.***.***
난이도 쉬움으로 한듯 보통으로만 올려도 안 맞는 자세면 잡병도 공략 힘듬 아님 전투할 때마다 연기탄 썼거나 | 25.07.18 10:31 | | |
(IP보기클릭)118.235.***.***
메가네
모든 대전을 완벽 쳐내기, 회피로만 해도 사실 자세 변경이 굳이 필요하진 않죠. 다만 그럴 경우 본인 스스로 플레이의 다양성을 묶어 버리는거라 재미가 반감되겠지만요. 저렇게 플레이 못하는건 또 아니라서. | 25.07.18 10:50 | | |
(IP보기클릭)27.255.***.***
최고 난이도 모든 무기, 전설모드 까지 다 클리어 했지만 방패병, 창병 상대 할때 유리하다 정도지 패링과 회피 이 두개로 먹는 게임이라 컨셉잡고 풍검, 월검 자세 바꾸며 뎀딜이나 자세 무너뜨리는 용도이지 일정난이도 이상 되면 무조건 패링+회피 가 주된 방식이라서 큰 의미가 있지는 않음 오히려 난이도를 올리면 더더욱 패링+회피 무조건임 | 25.07.18 12:28 | | |
(IP보기클릭)218.51.***.***
방패에 강한 자세가 벨런스가 좋아서 충격 높이는 세팅하고 이것만 써도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했음 모아공격이 빠른 다단히트라 창이든 검이든 대충은 이겨먹던데 | 25.07.18 14:33 | | |
(IP보기클릭)222.109.***.***
쭉 읽어보니 신경 많이 썼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 10월 언제오냐; 빨리 해보고 싶다
(IP보기클릭)14.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8.235.***.***
카타나 하나에서 이도,사슬낫,창,대태도가 추가된건데 다를게 없어보인다닠ㅋ 고오쓰 안해봤으면 차이 없어보일수도 | 25.07.18 09:51 | | |
(IP보기클릭)106.101.***.***
해봤으니까 차이가 별로 없어보이죠 ㅋ 인터뷰에서도 기본적인 가위바위보틀이고 시각적 풍성함을 위해서라는데 못 보셨나 ㅋ | 25.07.18 10:23 | | |
(IP보기클릭)175.196.***.***
칼 모션과 다른 무기의 모션이 같게 보이면 님처럼 그럴 수도 있을듯 ㅋㅋ | 25.07.18 10:32 | | |
(IP보기클릭)58.121.***.***
진화하자
저도 이생각 하긴함 ㅇㅇ 전작의 스탠스 시스템을 무기변경으로 옮겼구나 싶었음. 외형은 크게 변하겠지만 시스템의 의도는 거의 동일한게 아닐까 싶음 | 25.07.18 10:49 | | |
(IP보기클릭)211.215.***.***
(IP보기클릭)210.103.***.***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4.41.***.***
어떤 게임이든 한가지 기술세팅 하면 금방 질려요 어크 섀도우도 무한발도 세팅 하니까 OP급인데 금방 질리던 | 25.07.18 10:02 | | |
(IP보기클릭)219.100.***.***
본인이 재미없게 셋팅했는데 게임이 뭘 더해줘야함 | 25.07.18 11:38 | | |
(IP보기클릭)112.216.***.***
그럼 천상타를 안쓰면 되죠. | 25.07.18 11:54 | | |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39.7.***.***
기사에 보니까 한가지 무기로도 클리어 하는데 무리가 없다고 하네요, | 25.07.18 12:08 | | |
(IP보기클릭)106.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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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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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32.***.***
이거요? | 25.07.18 13:37 | | |
(IP보기클릭)2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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