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하드 주간 판매량]
'마리오 카트 월드' 6주 연속 1위, 10월 대회 개최 예정!
리듬 액션 게임 '파타퐁 1+2 리플레이'도 TOP 10 진입 [7/7~7/13]
소프트웨어 추정 판매량 TOP 10
1위 (지난주 1위) Switch2 마리오 카트 월드
65,853장 (누적 136만 5,072장) / 닌텐도 / 2025년 6월 5일 발매
2위 (지난주 2위) Switch 다마고치 원더 샵
13,736장 (누적 14만 198장)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6월 26일 발매
3위 (첫 등장) Switch 파타퐁 1+2 리플레이
8,871장 (누적 8,871장)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7월 10일 발매
4위 (지난주 4위) Switch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6,944장 (누적 637만 3,204장) / 닌텐도 / 2017년 4월 28일 발매
5위 (지난주 7위)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5,824장 (누적 816만 6,316장) / 닌텐도 / 2020년 3월 20일 발매
6위 (지난주 5위) Switch 슈퍼 마리오 파티 잼버리
5,478장 (누적 134만 3,780장) / 닌텐도 / 2024년 10월 17일 발매
7위 (지난주 8위) Switch Minecraft
5,022장 (누적 393만 3,889장) / 일본 마이크로소프트 / 2018년 6월 21일 발매
8위 (지난주 3위) PS5 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
4,162장 (누적 87,597장)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 2025년 6월 26일 발매
9위 (지난주 6위) Switch2 다마고치 원더 샵 Nintendo Switch 2 Edition
4,095장 (누적 36,695장)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 2025년 6월 26일 발매
10위 (지난주 9위) Switch 판타지 라이프 i
3,583장 (누적 14만 4,758장) / 레벨파이브 / 2025년 5월 22일 발매
11위 이하는 패미통 닷컴(famitsu.com) 내 '게임 판매량 랭킹 페이지'에서 2025년 7월 18일 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참고: 본 랭킹의 추정 판매량은 패키지 소프트웨어 및 다운로드 카드, 본체 사전 설치 버전을 합산한 것입니다.
하드웨어 추정 판매량
Switch2: 71,885대 (누적 160만 2,711대)
Switch: 2,417대 (누적 2012만 2,966대)
Switch Lite: 4,828대 (누적 660만 9,511대)
Nintendo Switch OLED 모델 : 6,166대 (누적 909만 2,077대)
PS5: 4,260대 (누적 571만 7,491대)
PS5 디지털 에디션: 938대 (누적 97만 9,053대)
PS5 Pro: 2,064대 (누적 22만 9,626대)
Xbox Series X: 54대 (누적 32만 982대)
Xbox Series X 디지털 에디션: 75대 (누적 21,063대)
Xbox Series S: 118대 (누적 33만 8,702대)
PS4: 30대 (누적 792만 9,752대)
※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집계 기간은 2025년 7월 7일 ~ 7월 13일입니다.
(IP보기클릭)211.114.***.***
일본 스위치2 기기 누적 판매량이 160만대인데 마카 월드 판매량이 136만장이네 ㅋㅋ 장착율 쩌네
(IP보기클릭)125.242.***.***
데스 스트랜딩 2 일본 내 50만장은 될 줄 알았는데 판매량 너무 안좋네요
(IP보기클릭)180.182.***.***
정가 9만 8천원 먹이고 지금사면 4만원에 살수있게해준다고 하니 마카 한번도안해본삼라도 이건 사야되나... 생각이듬
(IP보기클릭)211.114.***.***
일본 스위치2 기기 누적 판매량이 160만대인데 마카 월드 판매량이 136만장이네 ㅋㅋ 장착율 쩌네
(IP보기클릭)220.121.***.***
사실상 스위치 번들게임 수준 | 25.07.17 23:48 | | |
(IP보기클릭)180.182.***.***
정가 9만 8천원 먹이고 지금사면 4만원에 살수있게해준다고 하니 마카 한번도안해본삼라도 이건 사야되나... 생각이듬
(IP보기클릭)125.242.***.***
데스 스트랜딩 2 일본 내 50만장은 될 줄 알았는데 판매량 너무 안좋네요
(IP보기클릭)119.198.***.***
일본에서 차라리 파판이나 드퀘 정도면 몰라도 데스 스트랜딩2는 그정도 되기 힘들죠... 일본내 플스5의 저조한 보급율은 차치하더라도 애초에 데스 스트랜딩의 IP파워 자체가 일본에서 그닥 강하지도 않음. 그렇다고 게임 스타일이 그렇게 대중적인것도 아니고. | 25.07.18 04:22 | | |
(IP보기클릭)1.244.***.***
일본에서 aaa제작이 많지 않은 이유죠. 초반 판매량은 영웅전설, 메기솔5판매량이 큰 차이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 25.07.18 13:01 | | |
(IP보기클릭)59.86.***.***
일본에서 패키지만으로 50만장 넘긴 PS5 게임은 몬헌 와일즈 하나밖에 없어요. 그만큼 일본에서 PS5 입지가 많이 안 좋아요. | 25.07.18 14:46 | | |
(IP보기클릭)125.242.***.***
와~ 영웅전설 퀄리티 생각하면 코나미는 완전히 손해보는 장사한 거네요 팔콤 게임은 이스 빼놓고는 재미를 느끼지 못해 관심도 없는데 제작비 엄청 짠 팔콤 게임과 코지마 히데오 게임과 같은 양이 팔린다면 (일본 내에서만) 코지마가 힘 빠지겠네요 | 25.07.18 15:19 | | |
(IP보기클릭)125.242.***.***
아~~ 일본에선 PS5 이미지가 상당히 안좋나보군요 그렇다고 엑박이 팔리지도 않잖아요 답은 스위치 2인가요? ㅎㅎㅎ 일본 구매자 심리가 잘 이해되지 않는군요 | 25.07.18 15:21 | | |
(IP보기클릭)119.198.***.***
근데 당연한게 일본쪽은 유독 지금 플스5만 그런게 아니라 그전 플스4도 잘 안팔렸어요. 그리고 잘 알다시피 플스 겜은 닌텐도 겜보다 대중적이지 못하잖아요. (매니아적) 그러니 당연히 판매량이 떨어질수 밖에요. 참고로 아시겠지만 한국도 닌텐도가 플스보다 훨씬 많이 팔립니다. | 25.07.18 15:26 | | |
(IP보기클릭)125.242.***.***
독점작들 대부분이 기간 독점으로 바뀐 결과인듯 하군요 플스 4까지도 별로였다면 소니 측 플스 6 개발에 고심이 많겠네요 제대로 돌아가게 만들고 350만원 받느냐 / 타협하고 타협해서 180만원 받느냐 정말 고민이 많겠어요 | 25.07.18 15:31 | | |
(IP보기클릭)119.198.***.***
그래서 나름 소니가 해결책을 찾아낸게 미국으로 본사 이전 + 서양 유저들 취향에 맞는 게임 개발 등으로 일본에서 저조한 매출을 서양권에서 만회했죠. 어찌보면 현명한(?) 방법임. 실제로 저렇게 해서 실제로 회사의 매출은 높아졌으니까요. 대신 예전보다 동양권 취향의 게임들은 그만큼 줄어든거고. | 25.07.18 15:40 | | |
(IP보기클릭)59.86.***.***
전세계 9000만대 못 팔던 플스3가 일본에서는 1000만대 조금 팔렸구요. 플스4는 전세계 1억 2천만대이상 팔렸는데 일본에선 950만대 조금 팔렸어요. 이번 플스5는 이제 700만대 팔렸는데요. 점점 일본에서 입지가 좁아지고 있죠. 이와중에 가격은 매우 비쌈. 이러면 게임 판매량도 줄 수 밖에 없죠. 반대로 스위치1은 일본에서 3700만대이상 팔려서 굉장히 호조입니다. 하지만 괴물급 닌텐도 퍼스트 세컨드 게임을 제외하면 본체 판매량에 비해서 게임 판매량이 의외로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본체 판매량이 너무 깡패라 플스5에 비해 게임 판매량이 매우 높죠. | 25.07.18 20:02 | | |
(IP보기클릭)203.243.***.***
(IP보기클릭)59.86.***.***
일본은 이제 닌텐도 퍼스트 세컨드 게임이 아니면 오래 팔거나 많이 팔기 어려운 콘솔시장이 되었거든요. | 25.07.18 14:40 | | |
(IP보기클릭)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