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wildrift/status/1619153285230870529
다음주 중에 적용되는 4.0a 패치 변경 내용입니다.
최종 확정된 내용이 아니기때문에 실제 패치 적용 시 바뀌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 상향
아크샨
● (2) 악당 처단 재사용 대기시간: 18/14/10/6초 → 14/10/6/2초
● [신규]: 악당을 쫓을때 초당 잃어버린 마나 2% 재생을 얻습니다.
블리츠크랭크
● (2) 폭주 첫 번째 이동 속도 증가 줄어들고 나서 이동 속도: 10% → 25%
● (2) 폭주 두 번째 이동 속도 증가 줄어들고 나서 이동 속도: 25% → 50%
에코
● (기본 지속 효과) Z 드라이브 공진 몬스터 피해 비율: 110% → 140%
케인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그림자 암살자 기본 지속 효과 초기화 시간: 6초 → 5초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그림자 암살자 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량: 14%~42% → 32%~46%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원거리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혔을때 그림자 암살자가 받는 충전량이 증가합니다.
● (3) 그림자의 길 그림자 암살자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7초
● (4) 그림자의 지배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루시안
● (1) 꿰뚫는 빛 기본 피해량: 95/140/185/230 → 110/150/190/230
챔피언 하향
아트록스
● (4) 세계의 종결자 증가하는 체력 회복량: 30/45/60% → 25/35/45%
노틸러스
● (1) 닻줄 견인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초 → 12/11/10/8초
● (1) 닻줄 견인 기본 피해량: 70/130/190/250 → 60/120/180/240
라칸
● (2) 화려한 등장 기본 피해량: 80/150/220/290 → 70/140/210/180
● (3) 전쟁무도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초 → 20/18/16/14초
요네
● (2) 영혼 가르기 미니언에게 최소 피해량: 50~400 → 60~200
● (2) 영혼 가르기 몬스터에게 최대 피해량: 100~380 → 80~290
● (2) 영혼 가르기 기본 보호막량: 40 + 추가 공격력의 70% → 30 + 추가 공격력의 70%
체계/아이템 상향
깨어난 영혼약탈자
● 고유 지속 효과 처치 시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 20% → 25%
지평선의 초점
● 고유 지속 효과 피해량: 80 + 주문력의 20% → 90 + 주문력의 25%
루덴의 메아리
● 고유 지속 효과 번개 피해량: 80 + 주문력의 20% → 90 + 주문력의 25%
조정
애쉬
● (1) 궁사의 집중 기본 공격 속도: 25/30/35/40% → 25/35/45/55%
● (2) 일제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3/10/7/4초 → 15/12/9/6초
럭스
● (2) 프리즘 보호막 보호막량: 40/70/100/130 + 주문력의 15% → 40/75/110/145 + 주문력의 10%
● (2) 프리즘 보호막 되돌아오는 보호막량: 80/140/200/260 + 주문력의 30% → 80/150/220/290 + 주문력의 20%
● (3) 광휘의 특이점 피해량: 60/120/180/240 + 주문력의 60% → 65/130/195/260 + 주문력의 55%
세트
● 기본 공격력: 52 → 58
● 레벨당 공격 속도: 1.7% → 1.2%
조이
● (2) 주문 도둑 [버그 수정]: 이 스킬에 적중 시 효과 적용이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 주문 도둑 추가 이동 속도: 35/45/55/65% → 45/50/55/60%
● (2) 주문 도둑 추가 이동 속도 지속 시간: 2/2.25/2.5/2.75초 → 2.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