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인의 횡포에 분노한 일본 트위터리안 [3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57061)
115 | 30 | 16722 | 비추력 11052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21.188.***.***

BEST
심지어 줄임말을 써서 추적하기도 어렵게 해놨어 사악한 놈
26.06.03 22:37

(IP보기클릭)175.214.***.***

BEST
가끔 온라인 냉동양념쭈꾸미 사서 콩나물 데쳐 비벼먹으면 꿀맛이더라
26.06.03 22:36

(IP보기클릭)211.241.***.***

BEST
도리
26.06.03 22:35

(IP보기클릭)125.132.***.***

BEST
쭈삼이 맛있긴 해
26.06.03 22:37

(IP보기클릭)211.235.***.***

BEST
아아 레시피 말인가 인터넷에 제육볶음 레시피를 검색하고 쭈꾸미를 넣도록...
26.06.03 22:38

(IP보기클릭)106.101.***.***

BEST
근데 쭈삼이면 일본인 기준으론 제법 맵지않으려나
26.06.03 22:38

(IP보기클릭)219.255.***.***

BEST
고독한 미식가 보면 되지
26.06.03 22:37

(IP보기클릭)211.241.***.***

BEST
도리
26.06.03 22:35

(IP보기클릭)223.38.***.***

3레벨 홀리라이트
닭도리탕 | 26.06.03 22:37 | | |

(IP보기클릭)175.214.***.***

BEST
가끔 온라인 냉동양념쭈꾸미 사서 콩나물 데쳐 비벼먹으면 꿀맛이더라
26.06.03 22:36

(IP보기클릭)39.116.***.***

00-,.-00
대패도 냉동실 준비 해놨다가 같이 파바박 해서 먹으면 진짜 술안주 밥도둑 장난아님. 근데 냉동 영념 쭈꾸미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가끔 먹어야해. ㅜ ㅜ | 26.06.03 23:00 | | |

(IP보기클릭)220.120.***.***

00-,.-00
매콤한 고추장 베이스 붉은 양념 요리는 콩나물이 진짜 치트키인듯 | 26.06.03 23:00 | | |

(IP보기클릭)219.255.***.***

BEST
고독한 미식가 보면 되지
26.06.03 22:37

(IP보기클릭)121.188.***.***

BEST
심지어 줄임말을 써서 추적하기도 어렵게 해놨어 사악한 놈
26.06.03 22:37

(IP보기클릭)125.132.***.***

BEST
쭈삼이 맛있긴 해
26.06.03 22:37

(IP보기클릭)118.235.***.***

조정치 불평등 재벌 아무말 대잔치ㅋㅋ
26.06.03 22:37

(IP보기클릭)121.158.***.***

킥킥킥 이것이 지식의 저주다..너는 이제 이름도,가게도,지명도 모르는 저 맛난것을 찾아 한국에 와야할것이다
26.06.03 22:37

(IP보기클릭)222.233.***.***


주문하신
26.06.03 22:38

(IP보기클릭)211.235.***.***

울라리
죄 지으면 콩밥 먹는다더니 | 26.06.03 22:38 | | |

(IP보기클릭)121.136.***.***

이드사태
그것도 냄새나는 콩을.. | 26.06.03 22:44 | | |

(IP보기클릭)180.231.***.***

울라리
개인적으로 낫토 좋아해서 호임. | 26.06.03 22:52 | | |

(IP보기클릭)118.235.***.***

울라리
나 이거 존나 좋아함 매일 낫토 최소 3팩씩 먹는데 군함초밥용 밥에 고추 곱게 다진거랑 후리카케를 아주 조금만 넣고 만들면 ㄹㅇ 존맛임 | 26.06.04 04:15 | | |

(IP보기클릭)211.235.***.***

BEST
아아 레시피 말인가 인터넷에 제육볶음 레시피를 검색하고 쭈꾸미를 넣도록...
26.06.03 22:38

(IP보기클릭)106.101.***.***

BEST
근데 쭈삼이면 일본인 기준으론 제법 맵지않으려나
26.06.03 22:38

(IP보기클릭)222.117.***.***

ㅇㅇ(106.101)
한식좋아 일본인들은 어느정도 내성 있을걸 | 26.06.03 22:43 | | |

(IP보기클릭)14.43.***.***

ㅇㅇ(106.101)
일본인을 소환하는 법이랬지 일본인을 배려한 음식소개가 아니라 괜찬아 | 26.06.03 22:51 | | |

(IP보기클릭)27.117.***.***

맛난거 보여주면서 이름도 제대로 안 보여주는 건 제네바협약 위반이라고 생각합니다
26.06.03 22:38

(IP보기클릭)119.192.***.***

소환능력 확실하네
26.06.03 22:39

(IP보기클릭)106.101.***.***

26.06.03 22:39

(IP보기클릭)117.111.***.***

먹고싶제? 안알려줄겨
26.06.03 22:39

(IP보기클릭)115.138.***.***

일본 양반 리액션을 찰지게 해주네 ㅋㅋㅋㅋ
26.06.03 22:40

(IP보기클릭)141.0.***.***

부럽다면 다들 이민오라규~~! ヽ( ᐛ )ノ
26.06.03 22:41

(IP보기클릭)106.249.***.***

츄사무가 난다요
26.06.03 22:43

(IP보기클릭)14.47.***.***


콩불을 공격표시로두고옴
26.06.03 22:44

(IP보기클릭)121.164.***.***

쭈삼이뭔데
26.06.03 22:58

(IP보기클릭)211.234.***.***


먹을거>>야스인 몇안되는 국가
26.06.03 23:04

(IP보기클릭)211.229.***.***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4 03: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