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드디어 건담 IP 먹어버린 모데로이드 근황 [28]


profile_image_default


profile_image (5578829)
61 | 28 | 11353 | 비추력 6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75.194.***.***

26.06.03 22:34

(IP보기클릭)119.205.***.***

BEST

구프
26.06.03 22:38

(IP보기클릭)47.32.***.***

BEST
너도 죽어
26.06.03 22:39

(IP보기클릭)211.57.***.***

BEST
이새끼가...?
26.06.03 22:37

(IP보기클릭)121.165.***.***

BEST
진짜로 자쿠와는 다르네...
26.06.03 22:40

(IP보기클릭)61.247.***.***

BEST

건담 엑시아
26.06.03 22:46

(IP보기클릭)14.40.***.***

BEST
얘는 갓건담이지 ㅎㅎ
26.06.03 22:47

(IP보기클릭)175.194.***.***

26.06.03 22:34

(IP보기클릭)39.116.***.***

키코에루카? 키코에루다로
26.06.03 22:34

(IP보기클릭)106.101.***.***

크시까지 먹다니-!
26.06.03 22:36

(IP보기클릭)211.57.***.***

BEST
이새끼가...?
26.06.03 22:37

(IP보기클릭)119.205.***.***

BEST

구프
26.06.03 22:38

(IP보기클릭)47.32.***.***

BEST
NoDap
너도 죽어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21.165.***.***

BEST NoDap
진짜로 자쿠와는 다르네... | 26.06.03 22:40 | | |

(IP보기클릭)47.32.***.***

죽어
26.06.03 22:38

(IP보기클릭)121.161.***.***

와 가베라는 나데시코 극장판 최종보스 ㄷㄷㄷㄷㄷ 저게 프라로 나오네 ㄷㄷㄷㄷㄷ
26.06.03 22:38

(IP보기클릭)121.164.***.***

짐이 지쿠보다 쌘거죠? 일부 게임에선 잘 모르겠던데ㅎㅎ
26.06.03 22:38

(IP보기클릭)175.206.***.***

자쿠가 저렇게 강한 인상이였나? 킥 겁나 잘 날릴거 같이 생겼네
26.06.03 22:39

(IP보기클릭)175.205.***.***


이양반이!?
26.06.03 22:39

(IP보기클릭)222.106.***.***

26.06.03 22:39

(IP보기클릭)114.203.***.***

저건 자쿠가 아니라 퍼펙트 지옹이잖아
26.06.03 22:41

(IP보기클릭)118.40.***.***

무릉도원
슈퍼지옹아님? | 26.06.03 22:43 | | |

(IP보기클릭)211.7.***.***

오거스02는 턴에이에 나오는 다른 건담기체라고 하면 진짜 믿을법도? ㅋㅋㅋ
26.06.03 22:43

(IP보기클릭)119.196.***.***

자쿠랑 리가지는 티탄즈 컬러인가 보다
26.06.03 22:44

(IP보기클릭)121.165.***.***

루리웹-8744866577
리가지 커스텀용 BWS는 원래 저런색이야! | 26.06.03 22:45 | | |

(IP보기클릭)223.118.***.***

세번째는 이클립스 건담 생각나네요
26.06.03 22:46

(IP보기클릭)61.247.***.***

BEST

건담 엑시아
26.06.03 22:46

(IP보기클릭)14.40.***.***

BEST
M9A2
얘는 갓건담이지 ㅎㅎ | 26.06.03 22:47 | | |

(IP보기클릭)59.28.***.***

M9A2
메카디자이너가 같음. | 26.06.03 22:54 | | |

(IP보기클릭)118.235.***.***

M9A2
이게 왜 건담 엑시아야? 흰검이니 뉴건담이라 해주자 둘 다 사이코 프레임의 빛을 뿜잖아!! (도주) | 26.06.03 22:57 | | |

(IP보기클릭)211.208.***.***

26.06.03 22:46

(IP보기클릭)210.126.***.***

딴놈은 비슷한데 퍼건만 조금 억지아니냐
26.06.03 22:49

(IP보기클릭)223.39.***.***


철혈의 오펀스 시덴 카이
26.06.03 22:56

(IP보기클릭)211.227.***.***

페넬로페가 아니라 크시겠지
26.06.03 22:57

(IP보기클릭)220.94.***.***

온갖 자쿠에 시달렸습니다 이거 다 건담인거 아시죠
26.06.03 23: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