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작년대비 4000% 오른 주식 [9]


profile_image


(5475419)
34 | 9 | 11980 | 비추력 38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4.36.***.***

BEST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봐 말하지만 저건 미국 반도체 3배 레버리지다
26.06.03 22:29

(IP보기클릭)14.36.***.***

BEST
주가가 33프로 빠지면 청산된다. 하지만 너무 부럽다
26.06.03 22:30

(IP보기클릭)210.117.***.***

BEST
대단하다고 보긴 한데 레버리지라서 부럽지도 않더라 내 심장으로는 저거 넣는것도 버티는것도 못 함
26.06.03 22:41

(IP보기클릭)14.36.***.***

BEST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봐 말하지만 저건 미국 반도체 3배 레버리지다
26.06.03 22:29

(IP보기클릭)14.36.***.***

BEST
양심적인사람
주가가 33프로 빠지면 청산된다. 하지만 너무 부럽다 | 26.06.03 22:30 | | |

(IP보기클릭)218.158.***.***

3배 레버리지 롱임?
26.06.03 22:38

(IP보기클릭)58.29.***.***

레버리지 라서 꺼려지긴 해 심지어 3배임 ㅋ
26.06.03 22:39

(IP보기클릭)210.117.***.***

BEST
대단하다고 보긴 한데 레버리지라서 부럽지도 않더라 내 심장으로는 저거 넣는것도 버티는것도 못 함
26.06.03 22:41

(IP보기클릭)116.125.***.***

샌디스크는 그보다 짧은 시간에 4000% 상승 아니 넌 그냥 단일종목이잖아 어째서
26.06.03 22:43

(IP보기클릭)119.192.***.***


샌디스크: 뭐하러 3배를 하지? 나는 1배만으로도 충분하다!
26.06.03 22:45

(IP보기클릭)117.111.***.***

지금 저거 2배임
26.06.03 22:47

(IP보기클릭)218.52.***.***

참고로 저거 바닥에서 사서 넣으면 4천퍼 될거같지? 전혀 그렇지 않음. 레버리지는 꼭 알고 들어가야 원금 안 녹는다. 오직 단타용임.
26.06.04 01: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