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김선태 일침 진짜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 [7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292259)
183 | 76 | 29568 | 비추력 404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6
1
 댓글


(IP보기클릭)58.13.***.***

BEST
일단 목포 부산을 KTX탄다는 발상 자체가 서울촌놈 맞음 ㅋㅋㅋㅋ
26.06.03 22:28

(IP보기클릭)59.14.***.***

BEST
"그럼 KTX가 지나가지 않는 지역은 어떻게 가나요?" "...일단 운전면허가 있으셔야 합니다."
26.06.03 22:28

(IP보기클릭)1.255.***.***

BEST
남해안고속도로는 누가 고추라도 널어놨냐
26.06.03 22:29

(IP보기클릭)124.48.***.***

BEST
오송인걸보니 ktx만 생각했나보군
26.06.03 22:28

(IP보기클릭)124.48.***.***

BEST
뭔소리를 하는거야 부산에서 광주나 여수찍고 목포가면댐
26.06.03 22:28

(IP보기클릭)118.235.***.***

BEST
ㄹㅇ 목적지까지 직행버스 하루두대라도 있으면 다행이지 아니면 거점도시까지 가서 갈아타야됨ㅋㅋ
26.06.03 22:28

(IP보기클릭)59.14.***.***

BEST
일 땜시 지방 들리는디 버스 배차간격이 어유
26.06.03 22:28

(IP보기클릭)124.48.***.***

BEST
뭔소리를 하는거야 부산에서 광주나 여수찍고 목포가면댐
26.06.03 22:28

(IP보기클릭)124.48.***.***

BEST
田村 麻奈実
오송인걸보니 ktx만 생각했나보군 | 26.06.03 22:28 | | |

(IP보기클릭)221.158.***.***

田村 麻奈実
그거 4시간 걸리지 않나 저게 더 빠를듯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2.183.***.***

田村 麻奈実
놀랍게도 검색해보면 최단시간은 저게 맞는거 같음... 물론 역에서 역 기준이지만 | 26.06.03 22:35 | | |

(IP보기클릭)58.13.***.***

BEST
일단 목포 부산을 KTX탄다는 발상 자체가 서울촌놈 맞음 ㅋㅋㅋㅋ
26.06.03 22:28

(IP보기클릭)58.13.***.***

왜노자1호
고속버스를 타던가 운전을 해야지 씹 ㅋㅋㅋㅋ | 26.06.03 22:28 | | |

(IP보기클릭)119.203.***.***

왜노자1호
어르신들 포함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 없고 멀미 이슈 생기는 버스는 매우 힘들어 하신다. 그런 사람들은 버스 안타고 기차만 타서 그래. | 26.06.04 06:33 | | |

(IP보기클릭)59.14.***.***

BEST
"그럼 KTX가 지나가지 않는 지역은 어떻게 가나요?" "...일단 운전면허가 있으셔야 합니다."
26.06.03 22:28

(IP보기클릭)59.14.***.***

BEST
루리3864웹
일 땜시 지방 들리는디 버스 배차간격이 어유 | 26.06.03 22:28 | | |

(IP보기클릭)58.225.***.***

루리3864웹
지방가면 자차가 생존수단임 | 26.06.03 22:31 | | |

(IP보기클릭)220.70.***.***

루리3864웹
거주비가 싼 대신 차를 유지해야되서 서울살이랑 그렇게 비용차이가 크지가 않은거같음..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211.119.***.***

Brownrice
아무리 그래도 서울 거주비에 비빌순 없지않나 | 26.06.03 22:4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ㄹㅇ 목적지까지 직행버스 하루두대라도 있으면 다행이지 아니면 거점도시까지 가서 갈아타야됨ㅋㅋ
26.06.03 22:28

(IP보기클릭)1.255.***.***

BEST
남해안고속도로는 누가 고추라도 널어놨냐
26.06.03 22:29

(IP보기클릭)39.122.***.***

루리웹-5839029505
톳이라면 모를까 | 26.06.03 22:36 | | |

(IP보기클릭)119.205.***.***

서울 촌놈들은 무궁화호가 뭔지나 알까 몰라
26.06.03 22:29

(IP보기클릭)118.235.***.***

어느 미친 놈이 돌아가는 걸 생각해요...영종도에서 김포간다고 비행기 탈겨?
26.06.03 22:29

(IP보기클릭)121.178.***.***

저게 주제가 뭔데?
26.06.03 22:30

(IP보기클릭)1.246.***.***

말자랑지
지방의 대중교통 | 26.06.03 22:31 | | |

(IP보기클릭)121.178.***.***

호망이
버스타면 안되고 ktx 타야된다는 주제야?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46.***.***

말자랑지
버스도 나오긴 함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58.238.***.***

호망이
지방에서 동서로 이동하려면 자차 없으면 버스가 그나마 답이긴 하더라 | 26.06.04 02:39 | | |

(IP보기클릭)124.52.***.***

그나마 그쪽엔 순천이 뭐가 많아서 ㅋㅋ
26.06.03 22:30

(IP보기클릭)61.39.***.***

저 ㅅㅂ ㅇㅅ역 전현직자들 저 역 좋아하는 사람 한명도 없음 천안 아산이 분기점이야 했는데 그놈의 핌비
26.06.03 22:30

(IP보기클릭)121.159.***.***

고속/시외버스는 폼이 아닙니다
26.06.03 22:30

(IP보기클릭)116.120.***.***

진짜 목포-부산 광주- 대구 고속철 시급하다 진짜 백날천날 서울경기에 지하철 존나 깔면 뭐하냐 전쟁같은 시급한 건 터지면 물류수송이 최우선인데 대전, 오송 털리면 걍 물류 공급 중단임 ㅋㅋ
26.06.03 22:31

(IP보기클릭)116.120.***.***

중국국민당
미래를 좀 생각해서 고속철 깔자해도 응 돈안되잖아 꼬우면 서울만큼 경제력을 가지든가 해버리면 ㅎ | 26.06.03 22:31 | | |

(IP보기클릭)121.158.***.***

중국국민당
진짜 강릉서울, 강릉부전은 기적이다... 덕분에 잘 쓰고는 있는데.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5.129.***.***

마치카네 후쿠키타루
강릉 서울은 맨날 매진되는 미친개꿀노선이란거임... | 26.06.03 22:37 | | |

(IP보기클릭)61.81.***.***

중국국민당
최근에 동해안선 개통한게 그나마 다행임. | 26.06.03 22:3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3.109.***.***

중국국민당
요즘 그래서 노선 뚫을려고하던데 문제는 서로 지들 지역 통과하라는 지자체 덕분에 야발나고있다던가... 지방 토호족끼리 데스매치로 정하게 하던가해야지... | 26.06.03 22:50 | | |

(IP보기클릭)183.101.***.***

중국국민당
목포 부산은 짓고 있긴 한데 광주대구도 해야해? 거기 완전 지리산 넘고넘는 험악한 구간인데... | 26.06.03 23:09 | | |

(IP보기클릭)116.120.***.***

bzImage
암만 그래도 인구 100만 넘는 도시들이 기차 직통이 없어서 오송을 거치는건 말이 안됨 근데 고속선 짓는다는 계획은 많이 추진되고있뜨만 | 26.06.03 23:12 | | |

(IP보기클릭)183.101.***.***

중국국민당
인구 100만 넘으면 다 있어야 함? 국토 X축 만큼 막연한 이야기 같음. | 26.06.03 23:13 | | |

(IP보기클릭)116.120.***.***

bzImage
ㅋㅋ 전쟁나면 물류 어캐 공급할거임? 철도망 자체가 대전 오송 박살나면 남부는 싹 마비인데? 서울경기에 돈된다고 백날만날 깔아봐야 미사일 한번이면 무용지물임 | 26.06.03 23:14 | | |

(IP보기클릭)183.101.***.***

중국국민당
전쟁용 바이패스로도 말이 안됨. 광주 대구간 고속도로도 교량 떡칠 방식이라 중간에 뭐라도 맞으면 바로 끊어질걸? 무슨 인터넷도 아니고 연결만 되어있다고 어떻게든 간다는 개념이 아니잖어 | 26.06.03 23:16 | | |

(IP보기클릭)182.172.***.***

bzImage
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광주-대구 있기는한데 고속철도로 짓기는 비싸서 단선 일반철도라고 함 | 26.06.03 23:22 | | |

(IP보기클릭)140.248.***.***

광주송정~부전 직행 무궁화호(5~6시간 소요)
26.06.03 22:3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6.12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마지막인가
대구가 3시간이고 부산이 4시간 정도 걸렸던듯 광주기준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203.2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중국국민당
잘못 적은 줄 알고 지웠는데 맞군아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59.27.***.***

고속버스든 자차든 타면 되지 KTX만 교통이냐
26.06.03 22:32

(IP보기클릭)1.237.***.***

아이사카르
지방 대중교통 얘기인데 부산오송목포 기차나 부산목포 버스나 시간 비슷함 여튼 김선태 말은 그게 아니라 ‘열악한 지방 교통의 현실을 보여주기에 부산과 목포는 너무 큰 도시다’라는 뜻 | 26.06.03 22:48 | | |

(IP보기클릭)121.191.***.***

부산 사상 터미널에서 버스 타고 가야지
26.06.03 22:32

(IP보기클릭)118.219.***.***

고속도로 타면 3시간정도 걸리네
26.06.03 22:32

(IP보기클릭)211.235.***.***

카카오맵 찍어보니깐 부산시청 - 목포시청 제일 빨리 끊는게 새마을호로 오송역 찍고 가는 4시간 4분짜리더라
26.06.03 22:33

(IP보기클릭)118.235.***.***

우리나란 동서간 이동이 너무 힘들어
26.06.03 22:33

(IP보기클릭)118.235.***.***

AMONDAY
지금은 아니지만 면허따고 88고속도로 첨 운전했을때의 충격이란... 이걸 고속도로 요금을 왜 내야할까 진지하게 고민이.. | 26.06.03 22:34 | | |

(IP보기클릭)14.89.***.***

AMONDAY
왕복 2차선 지리산 타는 도로를 고속도로라고 불러도 되는가 싶은ㅋㅋㅋㅋ | 26.06.03 22:45 | | |

(IP보기클릭)182.172.***.***

Executor
전 구간 왕복 4차선으로 확장한지 10년 넘었는데 | 26.06.03 23:14 | | |

(IP보기클릭)14.89.***.***

운명의 데스티니
ㅇㅇ 옛날 얘기임 | 26.06.04 00:00 | | |

(IP보기클릭)121.125.***.***

아니 애초에 목포 부산을 어느 미친새123끼가 오송을 거쳐서 ktx를 환승해서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기차로 경전선 타도 5시간이면 가고 버스로 가면 3시간이면 가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22:33

(IP보기클릭)112.214.***.***

1. 시외버스 (추천: 환승 없음)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출발지: 부산서부버스터미널 (사상역) 도착지: 목포종합버스터미널소요 시간: 약 4시간 15분 ~ 4시간 30분 소요배차 정보: 하루 3~5회 정도 운행 (일반/프리미엄 버스) 2. 기차 / KTX (환승 필요)부산에서 목포까지 KTX나 SRT 등 직통으로 운행하는 고속철도는 없습니다. 따라서 철도를 이용하려면 중간에 환승을 해야 합니다. 환승 루트: 부산역 출발 ➔ 오송역 또는 대전역에서 KTX 환승 ➔ 목포역 도착 소요 시간: 환승 대기 시간에 따라 다르나 보통 4시간 30분 ~ 5시간 30분 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버스를 타나 괴상하게 KTX를 타나 시간차이가 1시간 정도인 것도 놀랍네
26.06.03 22:34

(IP보기클릭)112.214.***.***

연중무휴
물론 부산 내에서, 목포 내에서 이동하는 시간도 있을테니 각자 실제 이동시간은 더 차이날 수도 있겠지만 | 26.06.03 22:37 | | |

(IP보기클릭)119.203.***.***

연중무휴
그래서 비행기 한창 쌀때 전라권 사는 친구가 한탄하더라.. 부산 가기 너무 힘들다고. 전라권에 저가 항공은 없고 버스타면 시간대 때문에 하루 묵어야하고 KTX는 배차는 많아도 저렇게 뱅뱅 돌고 선택지가 없다고.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25.191.***.***

연중무휴
부산역이나 목포역 모두 시내 한복판에 있어서 그렇지 시 외곽에 지어진 곳끼리 이동할 경우엔 거기서 1시간은 더 추가되니까 버스를 타는 게 확실히 빠를 듯 | 26.06.03 22:43 | | |

(IP보기클릭)211.228.***.***

연중무휴
하지만 요금을 생각하면!? | 26.06.04 04:08 | | |

(IP보기클릭)58.121.***.***

새마을호 다닌다고!(부전-목포 약 4시간 40분)
26.06.03 22:34

(IP보기클릭)14.43.***.***

KTX를 왜 탐? 고속버스나 시외버스는 폼인가?
26.06.03 22:35

(IP보기클릭)180.71.***.***

사실 지방 갈 때는 ktx보다 고속시외버스가 더 유용하다..
26.06.03 22:3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0.71.***.***

TTLWR
내가 자주 가는 진주는 고속버스가 심지어 더 빨랔ㅋㅋ | 26.06.03 22:37 | | |

(IP보기클릭)175.197.***.***

왜 부산 <-> 목포 배는 없는 걸까....
26.06.03 22:36

(IP보기클릭)124.111.***.***

BAYONETTA
배는 느려서. 쾌속선 해봐야 90 킬로인데 바다로 돌아가서 동선도 안좋고 섬이 많기 때문에 90킬로로 달리지도 못함 | 26.06.03 23:35 | | |

(IP보기클릭)218.154.***.***

충주맨 경험이 여기서 이렇게 빛나네
26.06.03 22:36

(IP보기클릭)222.104.***.***

저짓한번 해봄 과제에서 교통비 지원이 ktx아님 일반버스래 ㅁㅊ 근데 이제 일반버스도 잘 없어 우등아님 프리미엄이고
26.06.03 22:38

(IP보기클릭)218.158.***.***

와 말 잘했음
26.06.03 22:43

(IP보기클릭)220.87.***.***

아직 충주맨일때 유튜브에서 충주 KTX 안서는거때문에 청주랑 차이 많이 난다는 이야기를 들었었지
26.06.03 22:44

(IP보기클릭)59.18.***.***

저런게 엿같음 아이고 서울 촌놈 ㅅㄲ라서 죄송합니다 아이고 ㅡ 자막마져 저딴식이여
26.06.03 22:46

(IP보기클릭)27.117.***.***


기차가 있긴 한데
26.06.03 22:55

(IP보기클릭)27.117.***.***

루리웹-224898349

참고로 기차노선 전체 | 26.06.03 22:55 | | |

(IP보기클릭)220.120.***.***


검색해보니 남도해양열차라는것도 있네 신기하다
26.06.03 22:56

(IP보기클릭)210.106.***.***

방송이름이 머에요?
26.06.03 23:07

(IP보기클릭)210.106.***.***

루리웹-7378468472
개표방송이군 | 26.06.03 23:10 | | |

(IP보기클릭)106.101.***.***

아..이런거 보면 지방에서만 차 끄는 명확한 기준만 있다면 세금감면+차량 보조금 혜택 줘야함.
26.06.03 23:51

(IP보기클릭)112.154.***.***

그저 유먼줄 아나보네 멍청한 M... 괄호 넣고 지들끼린 유머러스하다고 쪼개고 있을듯
26.06.04 02:14

(IP보기클릭)221.167.***.***

근데 냉정하게 동서간 대중교통수요가 희박하니까 없는거아님?
26.06.04 03:06

(IP보기클릭)106.101.***.***

SZBH
없으니까 수요가 안생기는거임 전남 경남 버스는 있어 | 26.06.04 04:5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