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 대학생의 투표 대참사 [15]


profile_image
(5268245)
71 | 15 | 11857 | 비추력 2346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175.214.***.***

BEST
우체국 타고 적혀있는 주소로 돌아가겠지
26.06.03 22:25

(IP보기클릭)119.201.***.***

BEST
개표 과정에서 발견될테니 어찌어찌 잘 돌아와 주길 기대해 보는 수 밖에..?
26.06.03 22:27

(IP보기클릭)121.125.***.***

BEST
선관위에 문의하면 아마 임의발송처리할 수도 있을듯?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은 우체통에 넣으면 원주인한테 발송해주던데
26.06.03 22:27

(IP보기클릭)218.39.***.***

BEST
이제 차명 대포폰 개통되서 인생 털림
26.06.03 22:28

(IP보기클릭)114.203.***.***

BEST
선관위에게 물어바
26.06.03 22:26

(IP보기클릭)118.235.***.***

BEST
미친 ㅋㅋㅋ
26.06.03 22:25

(IP보기클릭)14.33.***.***

BEST
이날 개표 과정에서 투표함 내에 신분증 5개가 발견됐다. 이는 유권자들이 투표용지와 함께 신분증을 실수로 넣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몇년전 뉴스 기사. 은근 흔한 일인가봄 ㅋㅋ 참고로 개표 끝나고 개별 연락해서 전달한다는듯
26.06.03 22:36

(IP보기클릭)175.214.***.***

BEST
우체국 타고 적혀있는 주소로 돌아가겠지
26.06.03 22:25

(IP보기클릭)118.235.***.***

BEST
미친 ㅋㅋㅋ
26.06.03 22:25

(IP보기클릭)114.203.***.***

BEST
선관위에게 물어바
26.06.03 22:26

(IP보기클릭)119.201.***.***

BEST
개표 과정에서 발견될테니 어찌어찌 잘 돌아와 주길 기대해 보는 수 밖에..?
26.06.03 22:27

(IP보기클릭)121.125.***.***

BEST
선관위에 문의하면 아마 임의발송처리할 수도 있을듯?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은 우체통에 넣으면 원주인한테 발송해주던데
26.06.03 22:27

(IP보기클릭)185.135.***.***

어떡하냐 저거ㅋㅋㅋㅋ
26.06.03 22:27

(IP보기클릭)218.39.***.***

BEST
이제 차명 대포폰 개통되서 인생 털림
26.06.03 22:28

(IP보기클릭)125.176.***.***

접은 용지 사이에 넣었으면 유기명투표 ㄷㄷ
26.06.03 22:30

(IP보기클릭)121.158.***.***

아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진짜 어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22:31

(IP보기클릭)121.176.***.***

아 순간 내 주민증 잘 있는지 확인했다;
26.06.03 22:33

(IP보기클릭)118.235.***.***

포기하고 재발급하는 게 빠를 듯ㅋㅋㄲ
26.06.03 22:34

(IP보기클릭)14.33.***.***

BEST
이날 개표 과정에서 투표함 내에 신분증 5개가 발견됐다. 이는 유권자들이 투표용지와 함께 신분증을 실수로 넣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몇년전 뉴스 기사. 은근 흔한 일인가봄 ㅋㅋ 참고로 개표 끝나고 개별 연락해서 전달한다는듯
26.06.03 22:36

(IP보기클릭)122.40.***.***

그래도 선거를 한시점에서 ㅄ은 아님.
26.06.03 22:36

(IP보기클릭)61.82.***.***

지방선거는 봉투에 밀봉해서 넣기도 하고 그냥 개표할때 나오면 돌려주긴 할듯 ㅋㅋ
26.06.03 22:37

(IP보기클릭)14.43.***.***

그렇게 대학생이 당선되는데
26.06.03 22:3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