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참혹한 현실에 절망한 오타쿠 [3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57061)
124 | 36 | 14086 | 비추력 11052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6
1
 댓글


(IP보기클릭)14.35.***.***

BEST
이것도 맛도리 전개거등요
26.06.03 22:18

(IP보기클릭)110.46.***.***

BEST
박봉에 흑화한 번개맨.
26.06.03 22:20

(IP보기클릭)118.235.***.***

BEST
악의조직 소속 간부의 정체가 사실 초대 히어로였던 클리셰
26.06.03 22:22

(IP보기클릭)14.55.***.***

BEST
나중에 세뇌 풀려서 히어로로 돌아오는 전개도 준비되어있는 거지?
26.06.03 22:21

(IP보기클릭)211.199.***.***

BEST
네 약점은 누구보다 잘 알지 어떻게 그걸!
26.06.03 22:20

(IP보기클릭)106.101.***.***

BEST
아 그쪽??
26.06.03 22:18

(IP보기클릭)211.199.***.***

BEST
악의 조직에 침투해서 내부부터 장악하는 중이라고?
26.06.03 22:19

(IP보기클릭)106.101.***.***

BEST
아 그쪽??
26.06.03 22:18

(IP보기클릭)14.35.***.***

BEST
이것도 맛도리 전개거등요
26.06.03 22:18

(IP보기클릭)211.199.***.***

BEST
응답없음
네 약점은 누구보다 잘 알지 어떻게 그걸! | 26.06.03 22:20 | | |

(IP보기클릭)211.199.***.***

BEST
악의 조직에 침투해서 내부부터 장악하는 중이라고?
26.06.03 22:19

(IP보기클릭)110.46.***.***

BEST
박봉에 흑화한 번개맨.
26.06.03 22:20

(IP보기클릭)118.235.***.***

타락해버린 인류를보고 구축을결심한 히어로
26.06.03 22:20

(IP보기클릭)14.55.***.***

BEST
나중에 세뇌 풀려서 히어로로 돌아오는 전개도 준비되어있는 거지?
26.06.03 22:21

(IP보기클릭)47.32.***.***

저 팔... 저 자세... 당신 설마...!
26.06.03 22:22

(IP보기클릭)103.182.***.***

투구베기로세계최강
번뜩이는 두뇌로 총통을 보좌하는 독토르 블리츠 | 26.06.03 22:29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악의조직 소속 간부의 정체가 사실 초대 히어로였던 클리셰
26.06.03 22:22

(IP보기클릭)118.220.***.***

온화한저도화가났어요

습하... | 26.06.03 22:35 | | |

(IP보기클릭)211.109.***.***

저러다 세뇌든 흑화든 뭐든간에 풀리고 후대 번개맨 돕는 전개로 가면 또 맛도리거등요
26.06.03 22:22

(IP보기클릭)112.181.***.***

마왕이 된 용사.
26.06.03 22:23

(IP보기클릭)106.101.***.***

이제 중반부에 갑자기 영웅으로 복귀해야 맛도리임
26.06.03 22:23

(IP보기클릭)223.39.***.***

저러다가 아무리 설득해도, 아무리 시련과 좌절을 맛보게하여도 포기하지 않는 현대의 번개맨을 보고있으면 정의를 위해 싸워왔던 과거의 자신이 떠오르는거지
26.06.03 22:23

(IP보기클릭)58.225.***.***

옹이삿갓
그리고 진정한 흑막에 맞서 일어나는 과거와 현대의 더블 히어로 크으으 | 26.06.03 22:27 | | |

(IP보기클릭)106.101.***.***

검이 영 수상하게 생기긴했더니만 ㅋㅋㅋ
26.06.03 22:25

(IP보기클릭)211.36.***.***

으악 미친 일렉트릭나치다!
26.06.03 22:25

(IP보기클릭)223.39.***.***


이렇다고 합디다
26.06.03 22:25

(IP보기클릭)223.39.***.***

료슈_내_아내임

번개맨 ip 살려보려는 노력 다들 많관부 | 26.06.03 22:25 | | |

(IP보기클릭)112.160.***.***

료슈_내_아내임
와 흥미진진한데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15.21.***.***

료슈_내_아내임
다른건 모르겠고 임대 라고 되있는거 보니 짠하네 | 26.06.03 22:41 | | |

(IP보기클릭)180.66.***.***

료슈_내_아내임
아, 번개맨도 예외가 아니였구나. 세상에 대박친 IP라서 설마? 했는데. | 26.06.03 22:42 | | |

(IP보기클릭)210.217.***.***

초대 히어로가 빌런이 되는 것도 맛집이지 ㅋㅋㅋ
26.06.03 22:25

(IP보기클릭)121.172.***.***

흑화 전개? ㅋㅋㅋ
26.06.03 22:26

(IP보기클릭)218.144.***.***

1대타락 아직도 통하는 맛도리 클리셰인데
26.06.03 22:26

(IP보기클릭)115.40.***.***

이거 완전 바란이잖아
26.06.03 22:27

(IP보기클릭)103.182.***.***

向日葵
기가 브레이크로 덤벼라 번개박사 | 26.06.03 22:30 | | |

(IP보기클릭)221.133.***.***

닥터둠으로 나오는 로다주랑 똑같은 상황 맞잖아
26.06.03 22:28

(IP보기클릭)58.142.***.***

뎃?
26.06.03 22:2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126.***.***

아들아,, 인간들은 변하지 않는단다, 도울 가치가 없는 존재란 말이다!!! 하고 번개맨은 그래도.. 저는 그들을 구할겁니다. 설사 배신당한다 하더라도 하는 맛도리 인간찬가 전개 제발
26.06.03 22:29

(IP보기클릭)103.182.***.***

rollrooll
네 어머니도 그렇게 따뜻한 눈동자를 가지고 있었지... | 26.06.03 22:30 | | |

(IP보기클릭)124.54.***.***

조국 닮은거 같기도 하고....
26.06.03 22:36

(IP보기클릭)89.147.***.***

악당이 없으면 영웅도 없는 법 영웅을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는거다
26.06.03 22:37

(IP보기클릭)175.192.***.***

나는 너에게 실망했다 번개맨
26.06.03 22:37

(IP보기클릭)220.93.***.***

웃는짤은 볼때마다 머리숱 많은 박명수가 떠올라
26.06.04 04: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