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 다녀온 사람들이 걸린다는 병 [5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27100)
158 | 56 | 19026 | 비추력 6792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220.118.***.***

BEST
한국만 비싸.... 물보다 싼곳도 많은데
26.06.03 22:17

(IP보기클릭)175.208.***.***

BEST
오사카 두번다녀오니 느끼는게 단순히 값만 싼게 아니라 맛은 몰라도 탄산은 확실히 다름 일부러 일본콜라만 해외직구로 사먹는케이스도 있어
26.06.03 22:19

(IP보기클릭)175.214.***.***

BEST
그래서 요즘은 펩시라임제로만
26.06.03 22:18

(IP보기클릭)61.77.***.***

BEST
근데 생건만 비싼게 아니고 전자제품도 엘지가 비싸더라. 요즘 그래서 삼성거만 샀어
26.06.03 22:20

(IP보기클릭)121.159.***.***

BEST
롯데칠성 애들도 맨날 똑같이 따라올려서 가격은 거기서 거긴데 왜 일본음료 글만 올라오면 펩제라임 댓글이 달리는 걸까
26.06.03 22:20

(IP보기클릭)58.13.***.***

BEST
근데 일본도 콜라값 많이 올랐다..
26.06.03 22:19

(IP보기클릭)58.13.***.***

BEST
예전엔 500ml 뚱캔 자판기에서 100엔에 뽑아마셨는데..
26.06.03 22:20

(IP보기클릭)220.118.***.***

BEST
한국만 비싸.... 물보다 싼곳도 많은데
26.06.03 22:17

(IP보기클릭)114.200.***.***

호츠만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221.161.***.***

호츠만
몇몇 국가 비만율 높은 이유가 물대신 콜라 먹어서 그렇다는 카더라 본적 있음. 멕시코 였나? 중남미 국가였는데... | 26.06.03 22:24 | | |

(IP보기클릭)124.53.***.***

루리웹-21723649
멕시코 일부 지역 맞음 콜라가 싼것도 있지만 수도회사를 민영화 줬더만 가격 너무 올린것도 이유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12.148.***.***

루리웹-21723649
멕시코 지역인데 물보다 콜라가 쌈. 그래서 콜라만 먹고 시민 대부분이 비만, 당뇨병으로 시달리고 평균 수명이 최저 수준이라고 했던가 그럼... | 26.06.04 04:21 | | |

(IP보기클릭)175.214.***.***

BEST
그래서 요즘은 펩시라임제로만
26.06.03 22:18

(IP보기클릭)115.138.***.***

00-,.-00
걔가 파이 좀 먹더니 가격을...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21.159.***.***

BEST
00-,.-00
롯데칠성 애들도 맨날 똑같이 따라올려서 가격은 거기서 거긴데 왜 일본음료 글만 올라오면 펩제라임 댓글이 달리는 걸까 | 26.06.03 22:20 | | |

(IP보기클릭)118.235.***.***

00-,.-00
요즘 펩제라 가격도 똑같이 비쌈 예전에 첨나올때 1600원인가 했는데 지금은 2300원임 일반 코카콜라 발끝까지 쫓아옴 | 26.06.03 22:26 | | |

(IP보기클릭)211.234.***.***

어이어이 혐쥐생건 줘패는 타임 또 온거냐구wwww
26.06.03 22:18

(IP보기클릭)221.157.***.***

dhkroffj
그치만 콜라값...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75.208.***.***

BEST
오사카 두번다녀오니 느끼는게 단순히 값만 싼게 아니라 맛은 몰라도 탄산은 확실히 다름 일부러 일본콜라만 해외직구로 사먹는케이스도 있어
26.06.03 22:19

(IP보기클릭)175.208.***.***

한우대창낙지덮밥
아니면 일본여행할때 바리바리 싸들고오거나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21.143.***.***

한우대창낙지덮밥
근데 소문이 자자했던 생콜라?는 그냥 그렇더라...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223.38.***.***

한우대창낙지덮밥
너무 따가워서 좀 불호일 때도 있는 지경 ㅋㅋㅋ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24.62.***.***

한우대창낙지덮밥
예전에 펩시 스트롱 마셔봤는데 확실히 다르더라. | 26.06.03 22:20 | | |

(IP보기클릭)175.123.***.***

한우대창낙지덮밥
확실히 탄산은 다르더라 예전에 스트롱이라고 특별히 탄산 세게 나온건 일본꺼랑 비슷한데 그거 제외하곤 다 일본꺼가 확실히 탄산 셈 | 26.06.03 22:20 | | |

(IP보기클릭)125.180.***.***

한우대창낙지덮밥
제발 mets 콜라 정발좀.....강탄산에 미친 감칠맛이 그립다.... | 26.06.03 22:25 | | |

(IP보기클릭)220.116.***.***

콜라병
26.06.03 22:19

(IP보기클릭)124.62.***.***

가격 뿐만 아니라 종류도 일본이 3~4배 더 많음
26.06.03 22:19

(IP보기클릭)211.51.***.***

선생의검정카드
콜라 괴랄한 맛은 중국이 더 많긴함.. 콜라 바닐라 맛이나 대나무 맛이 궁금하면 중국으로! | 26.06.03 22:25 | | |

(IP보기클릭)116.127.***.***

생콜라 들여오라고 새끼들아
26.06.03 22:19

(IP보기클릭)58.13.***.***

BEST
근데 일본도 콜라값 많이 올랐다..
26.06.03 22:19

(IP보기클릭)58.13.***.***

BEST
왜노자1호
예전엔 500ml 뚱캔 자판기에서 100엔에 뽑아마셨는데.. | 26.06.03 22:20 | | |

(IP보기클릭)220.81.***.***

대량 생산이랑 보틀링 경쟁 붙여서 단가 얼마든지 낮출 수 있는데 ㅅㅂ..
26.06.03 22:19

(IP보기클릭)210.96.***.***

ㅅㅂ 동남아쪽은 생수보다 싼데...
26.06.03 22:20

(IP보기클릭)175.196.***.***

근데 ㅅㅂ 제로찾기 존나 힘듬
26.06.03 22:20

(IP보기클릭)211.234.***.***

LG가 매국기업인 이유
26.06.03 22:20

(IP보기클릭)61.77.***.***

BEST
근데 생건만 비싼게 아니고 전자제품도 엘지가 비싸더라. 요즘 그래서 삼성거만 샀어
26.06.03 22:20

(IP보기클릭)169.212.***.***

엘지생건죽어병은 공기중 전염으로 일본 안갔다온 사람들에게도 퍼진다고 한다..
26.06.03 22:2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255.***.***

파라과이(남미)서 3년 살때 정말 감탄했던 점은 탄산음료가 물보다 쌌다는 점... 남미에서만 팔던 환타 과라나의 맛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는.. 존맛이었는데
26.06.03 22:21

(IP보기클릭)211.241.***.***


이건 PX도 못이김;;
26.06.03 22:21

(IP보기클릭)211.51.***.***


중국 콜라가격.. 2리터에 대략 천원 초반대임.
26.06.03 22:22

(IP보기클릭)117.111.***.***

울 나라 콜라가 스위스나 북유럽 같은 물가 미친 곳 제외하고 졸라 비싸다고 하던가?
26.06.03 22:22

(IP보기클릭)180.66.***.***

아슈트카
콜라만이면 다행이지.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18.46.***.***

녹차는 그래도 한국에서도 먹을만한게 나오는데 우롱차....먹고싶어....
26.06.03 22:22

(IP보기클릭)121.143.***.***

깔깔유머전문가
우롱차 가끔 땡기긴 해 | 26.06.03 22:23 | | |

(IP보기클릭)118.46.***.***

VICE
지금도 땡기긴 해 ㅋㅋㅋ 우롱차 액상같은거나 좀 사둘까... | 26.06.04 21:36 | | |

(IP보기클릭)115.138.***.***

진짜쌈 옜날 일본여행갔다가 길가다 2리터짜린가 100엔인가 팔길래 사서 마시다 버림 ㅋㅋ
26.06.03 22:23

(IP보기클릭)14.33.***.***

한국 콜라 값을 보며 씹지 좆활 니미강 놈들 욕은 찰지게 할 수 있게 되지. ㅂㄷㅂㄷ 일본 콜라 값 정말 달라! 일본 하겐다즈 값 정말 달라!! ㅠㅠ
26.06.03 22:24

(IP보기클릭)220.76.***.***

싼것도 싼건데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
26.06.03 22:25

(IP보기클릭)220.76.***.***

비밀암호요원
컵라면 쪽은 전체적으로 취향 좀 갈릴듯 했음 | 26.06.03 22:25 | | |

(IP보기클릭)220.76.***.***

비밀암호요원
편의점 어묵 존맛....홋카이도 편의점은 국물 낼때 진짜 게를 쓴다... | 26.06.03 22:26 | | |

(IP보기클릭)210.205.***.***

개도국쪽에선 물보다 싸서 물대신 콜라만 먹는게 문제인 나라가 수두룩 하지
26.06.03 22:26

(IP보기클릭)59.7.***.***

진짜 비싸 두배이상
26.06.03 22:26

(IP보기클릭)59.25.***.***

펩시제로 없었으면 더올랐을꺼야
26.06.03 22:27

(IP보기클릭)14.38.***.***

일본도 이제 저렇게 싸지않아...
26.06.03 22:28

(IP보기클릭)211.105.***.***

진짜 존나 싸더라 길거리 자판기 100엔에 차가운 600ml 먹을수있음
26.06.03 22:28

(IP보기클릭)211.204.***.***

제로음료 싸져라 얍
26.06.03 22:30

(IP보기클릭)223.38.***.***

마트콜라도 괜찮더라
26.06.03 22:32

(IP보기클릭)222.236.***.***

생각해보니 30년전쯤에도 일본은 콜라 작은캔이 50엔 이였고 우리나라는 200원이였으니 그 당시에도 다른나라에 비해 콜라 드럽게 비쌌었네
26.06.03 22:36

(IP보기클릭)59.17.***.***


집근처 마트에서 조금 더 비싸네 인천 계산시장길 19 우리마트
26.06.03 22:39

(IP보기클릭)59.17.***.***

노티스텡

1.25 펩시 제로 값은 펩시와 동일함 | 26.06.03 22:42 | | |

(IP보기클릭)220.125.***.***

난 푸딩달라병 걸려오는데 ㅈㅈ푸딩 먹고싶다 그런 우유맛나는거 먹고싶다
26.06.03 22:45

(IP보기클릭)58.29.***.***

콜라가 존나 싼것도 그렇고 탄산 종류가 다양한건 좋더라 이번에 nope 이란 애 구해다 마셔봤는데 요묘한데 자꾸 땡기는 맛이라 좋았음
26.06.03 22:45

(IP보기클릭)221.147.***.***

일본 제로 너무 없어
26.06.04 00: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