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메카스마) ???: 오리지널 완구 판촉 애니가 필요해요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18357)
36 | 29 | 6223 | 비추력 2741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잠깐설명) 이노우에 토시키란?-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가면라이더 이상한 짤방'의 9할을 쓴 각본가다
26.06.03 21:07

(IP보기클릭)118.235.***.***

BEST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 이거맞냐ㅋㅋㅋㅋㅋ
26.06.03 21: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제트맨이라든지..초기부터 쓸때는 외장 브레이크 잘 잡아주면 준수하기는 함;
26.06.03 21:08

(IP보기클릭)222.99.***.***

BEST
이노우에 개무섭네 갑자기ㅋㅋㅋㅋ
26.06.03 21:08

(IP보기클릭)183.102.***.***

BEST
얘는 진짜 모 아니면 도 아니었나 ㅋㅋ
26.06.03 21:08

(IP보기클릭)118.235.***.***

BEST
판촉으로는 저만한 작가도 없음;
26.06.03 21:08

(IP보기클릭)27.1.***.***

BEST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면 조졌네
26.06.03 21:08

(IP보기클릭)118.235.***.***

BEST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 이거맞냐ㅋㅋㅋㅋㅋ
26.06.03 21: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십장새끼
잠깐설명) 이노우에 토시키란?-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가면라이더 이상한 짤방'의 9할을 쓴 각본가다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203.229.***.***

십장새끼
날림전개 막장드라마인데 일단 재미는 보장ㅋㅋㅋㅋㅋㅋ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83.102.***.***

BEST
십장새끼
얘는 진짜 모 아니면 도 아니었나 ㅋㅋ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238.***.***

십장새끼
빨래하는 라이더라던가?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십장새끼
제트맨이라든지..초기부터 쓸때는 외장 브레이크 잘 잡아주면 준수하기는 함;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11.118.***.***

십장새끼
조인전대 제트맨도 있어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235.***.***

디카페인라떼
ㄴㄴ 모 아니면 백도임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21.157.***.***

십장새끼

나제 미뗴룬떼쓰 도 저사람꺼구나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82.210.***.***

()도로롱
특촬물쪽으로 평이 찾아보니 자와자와하군 ㅋㅋ | 26.06.03 21:09 | | |

(IP보기클릭)222.109.***.***

십장새끼
묵혀놨다 보면 별 도파민 스포 당할것은 확정이군! | 26.06.03 21:09 | | |

(IP보기클릭)211.234.***.***

zirol alter
제트맨도 사실 주시청층이 어린이인 특촬물인걸 생각하면 풀악셀 졸라 밟은거 맞지 않음? 건달 멤버, 팀워크 사망, 삼각관계, 기껏 갱생한 건달 멤버 사망까지 드라마로는 재밌는거 확실하긴 한데 ㅋㅋㅋ | 26.06.03 21:16 | | |

(IP보기클릭)106.101.***.***

대천사 치탄다엘
근데 당시에는 아동용이라고 그런거 터부시하거나 그런개념은 별로 없었을걸 지금와서 보면 와 이걸 애들ㅇ 봄? 할지 몰라도 | 26.06.03 21:21 | | |

(IP보기클릭)211.234.***.***

February02
뭐 딱히 터부시될 내용은 아니긴 하지 반대로 주부층에게도 제법 인기가 있었다고 하니 | 26.06.03 21:25 | | |

(IP보기클릭)220.116.***.***

?????
26.06.03 21:06

(IP보기클릭)220.116.***.***

청새리상어
그런데 옛날부터 원래 로봇 만화는 판촉용을 위해서 만드는 것이였던 것이다. 메카물 망해서 휘청인 뒤로는 그냥 그런거 상관 없어졌었지만. | 26.06.03 21:11 | | |

(IP보기클릭)211.118.***.***

어떤 느낌의 만화가 나올지 꽤 기대되는중ㅋㅋ
26.06.03 21:07

(IP보기클릭)222.99.***.***

BEST
이노우에 개무섭네 갑자기ㅋㅋㅋㅋ
26.06.03 21:08

(IP보기클릭)27.1.***.***

BEST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면 조졌네
26.06.03 21:08

(IP보기클릭)118.235.***.***

BEST
루리웹-9781172715
판촉으로는 저만한 작가도 없음;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7.35.***.***

디자인부터 하고 합체시키는게 아니라 합체부터 상정하고 디자인해서 그런가 다리파츠인 애는 뭔가 미묘하네
26.06.03 21:08

(IP보기클릭)49.142.***.***

가면라이더의 그 이노우에..?? 아
26.06.03 21:08

(IP보기클릭)14.47.***.***

이노우에...아.. 브레이크만잘잡으면
26.06.03 21:10

(IP보기클릭)211.234.***.***

이게 뭔데?
26.06.03 21:11

(IP보기클릭)175.212.***.***

아르타니스(신관)
10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 '수왕무신 단데바인' | 26.06.03 21:14 | | |

(IP보기클릭)220.116.***.***

은시계
10월 예정이면 생각보다 각잡고 오래 준비했었구나. | 26.06.03 21:14 | | |

(IP보기클릭)119.194.***.***

이노우에가 납기는 진짜 잘지켜서, 급한 일정이면 최고긴 한데
26.06.03 21:11

(IP보기클릭)14.35.***.***

짜..........짝수 합체라고?!!!!
26.06.03 21:12

(IP보기클릭)175.196.***.***

자연침대?
26.06.03 21:1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