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070","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1},{"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20\uc2a8","rank":2},{"keyword":"\uac80\uc5f4","rank":0},{"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d658\uc728","rank":"new"},{"keyword":"\ub864","rank":2},{"keyword":"\uc6d0\uc2e0","rank":"new"},{"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18.235.***.***
잠깐설명) 이노우에 토시키란?-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가면라이더 이상한 짤방'의 9할을 쓴 각본가다
(IP보기클릭)118.235.***.***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 이거맞냐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제트맨이라든지..초기부터 쓸때는 외장 브레이크 잘 잡아주면 준수하기는 함;
(IP보기클릭)222.99.***.***
이노우에 개무섭네 갑자기ㅋㅋㅋㅋ
(IP보기클릭)183.102.***.***
얘는 진짜 모 아니면 도 아니었나 ㅋㅋ
(IP보기클릭)118.235.***.***
판촉으로는 저만한 작가도 없음;
(IP보기클릭)27.1.***.***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면 조졌네
(IP보기클릭)118.235.***.***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 이거맞냐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십장새끼
잠깐설명) 이노우에 토시키란?-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가면라이더 이상한 짤방'의 9할을 쓴 각본가다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203.229.***.***
날림전개 막장드라마인데 일단 재미는 보장ㅋㅋㅋㅋㅋㅋ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83.102.***.***
십장새끼
얘는 진짜 모 아니면 도 아니었나 ㅋㅋ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238.***.***
빨래하는 라이더라던가?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235.***.***
십장새끼
제트맨이라든지..초기부터 쓸때는 외장 브레이크 잘 잡아주면 준수하기는 함;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11.118.***.***
조인전대 제트맨도 있어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235.***.***
ㄴㄴ 모 아니면 백도임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21.157.***.***
나제 미뗴룬떼쓰 도 저사람꺼구나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82.210.***.***
특촬물쪽으로 평이 찾아보니 자와자와하군 ㅋㅋ | 26.06.03 21:09 | | |
(IP보기클릭)222.109.***.***
묵혀놨다 보면 별 도파민 스포 당할것은 확정이군! | 26.06.03 21:09 | | |
(IP보기클릭)211.234.***.***
제트맨도 사실 주시청층이 어린이인 특촬물인걸 생각하면 풀악셀 졸라 밟은거 맞지 않음? 건달 멤버, 팀워크 사망, 삼각관계, 기껏 갱생한 건달 멤버 사망까지 드라마로는 재밌는거 확실하긴 한데 ㅋㅋㅋ | 26.06.03 21:16 | | |
(IP보기클릭)106.101.***.***
근데 당시에는 아동용이라고 그런거 터부시하거나 그런개념은 별로 없었을걸 지금와서 보면 와 이걸 애들ㅇ 봄? 할지 몰라도 | 26.06.03 21:21 | | |
(IP보기클릭)211.234.***.***
뭐 딱히 터부시될 내용은 아니긴 하지 반대로 주부층에게도 제법 인기가 있었다고 하니 | 26.06.03 21:25 | | |
(IP보기클릭)220.116.***.***
(IP보기클릭)220.116.***.***
그런데 옛날부터 원래 로봇 만화는 판촉용을 위해서 만드는 것이였던 것이다. 메카물 망해서 휘청인 뒤로는 그냥 그런거 상관 없어졌었지만. | 26.06.03 21:11 | | |
(IP보기클릭)211.118.***.***
(IP보기클릭)222.99.***.***
이노우에 개무섭네 갑자기ㅋㅋㅋㅋ
(IP보기클릭)27.1.***.***
각본가 이노우에 토시키면 조졌네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9781172715
판촉으로는 저만한 작가도 없음;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49.142.***.***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75.212.***.***
10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 '수왕무신 단데바인' | 26.06.03 21:14 | | |
(IP보기클릭)220.116.***.***
10월 예정이면 생각보다 각잡고 오래 준비했었구나. | 26.06.03 21:14 | | |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175.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