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4},{"keyword":"07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6},{"keyword":"\uc57c\uad6c","rank":10},{"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9c0\ubc29\uc120\uac70","rank":-4},{"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7},{"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ac80\uc5f4","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5},{"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c820\uc2a8","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7}]
(IP보기클릭)121.101.***.***
한국도 서울안쪽은 자차 거의 안타지
(IP보기클릭)211.230.***.***
서울도 어지간하면 자차있어도 출퇴근은 지하철로 하긴해
(IP보기클릭)125.177.***.***
근데 신기하긴 하네 ... 서울은 우리병원장님도 차가 S클래스인데 지하철 타고 댕기심... 지하철로 15분이면 가는데 차로는 1시간..;;
(IP보기클릭)221.157.***.***
근데 한국도 서울같은 경우는 자차있어도 지하철 출근하기도 하잖아
(IP보기클릭)220.94.***.***
서울이나 그렇지 지방은 정반대라 자차선호도가 높음
(IP보기클릭)58.29.***.***
누가 보면 일본만 해당되는 이야기인줄 알겠다? ㅋㅋ
(IP보기클릭)112.169.***.***
헉 와따시 니혼진입니다
(IP보기클릭)121.101.***.***
한국도 서울안쪽은 자차 거의 안타지
(IP보기클릭)111.188.***.***
저기는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 바깥에서부터 서울 도심부까지 시외전철을 타고 시간 단위로 타고 오는 경우도 많아요. | 26.06.03 21:29 | | |
(IP보기클릭)211.230.***.***
서울도 어지간하면 자차있어도 출퇴근은 지하철로 하긴해
(IP보기클릭)221.157.***.***
근데 한국도 서울같은 경우는 자차있어도 지하철 출근하기도 하잖아
(IP보기클릭)118.235.***.***
저기도 똑같은 듯 늑대의 아이보면 엄마가 취칙하고 차 사서 출근한다는 글보면 | 26.06.03 21:18 | | |
(IP보기클릭)58.29.***.***
누가 보면 일본만 해당되는 이야기인줄 알겠다? ㅋㅋ
(IP보기클릭)112.169.***.***
헉 와따시 니혼진입니다 | 26.06.03 21:04 | | |
(IP보기클릭)125.178.***.***
왜국인이셨군 | 26.06.03 21:17 | | |
(IP보기클릭)125.177.***.***
근데 신기하긴 하네 ... 서울은 우리병원장님도 차가 S클래스인데 지하철 타고 댕기심... 지하철로 15분이면 가는데 차로는 1시간..;;
(IP보기클릭)220.94.***.***
아이고냥
서울이나 그렇지 지방은 정반대라 자차선호도가 높음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121.140.***.***
s클래스건 마티즈건 힘들게 운전하는건 같으니 그냥 서울은 지하철이 나음 | 26.06.03 21:22 | | |
(IP보기클릭)59.3.***.***
광주사는데 차로 15분 거리 버스로 40분 걸림 | 26.06.03 21:43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9.196.***.***
도로도 헬이지만 전철은 우리나라 9호선급행을 범부로 만들정도라고 하던데..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211.234.***.***
당연 대도시만 저렇지 중소도시는 자차 잘만 탐 | 26.06.03 21:13 |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03.229.***.***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221.161.***.***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55.***.***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211.222.***.***
난 도쿄 23구 밖에 살았는데 알바 갔다오면 지하철 1만원씩 깨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회사에서 경비처리 해줬지만 | 26.06.03 21:13 | | |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59.20.***.***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125.***.***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1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