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인 입장에서는 특이한 일본의 출근 풍경.JPG [3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60158)
70 | 31 | 12313 | 비추력 3079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121.101.***.***

BEST
한국도 서울안쪽은 자차 거의 안타지
26.06.03 21:02

(IP보기클릭)211.230.***.***

BEST
서울도 어지간하면 자차있어도 출퇴근은 지하철로 하긴해
26.06.03 21:02

(IP보기클릭)125.177.***.***

BEST
근데 신기하긴 하네 ... 서울은 우리병원장님도 차가 S클래스인데 지하철 타고 댕기심... 지하철로 15분이면 가는데 차로는 1시간..;;
26.06.03 21:06

(IP보기클릭)221.157.***.***

BEST
근데 한국도 서울같은 경우는 자차있어도 지하철 출근하기도 하잖아
26.06.03 21:02

(IP보기클릭)220.94.***.***

BEST
서울이나 그렇지 지방은 정반대라 자차선호도가 높음
26.06.03 21:07

(IP보기클릭)58.29.***.***

BEST
누가 보면 일본만 해당되는 이야기인줄 알겠다? ㅋㅋ
26.06.03 21:03

(IP보기클릭)112.169.***.***

BEST

헉 와따시 니혼진입니다
26.06.03 21:04

(IP보기클릭)121.101.***.***

BEST
한국도 서울안쪽은 자차 거의 안타지
26.06.03 21:02

(IP보기클릭)111.188.***.***

오오오오오
저기는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 바깥에서부터 서울 도심부까지 시외전철을 타고 시간 단위로 타고 오는 경우도 많아요. | 26.06.03 21:29 | | |

(IP보기클릭)211.230.***.***

BEST
서울도 어지간하면 자차있어도 출퇴근은 지하철로 하긴해
26.06.03 21:02

(IP보기클릭)221.157.***.***

BEST
근데 한국도 서울같은 경우는 자차있어도 지하철 출근하기도 하잖아
26.06.03 21:02

(IP보기클릭)118.235.***.***

()도로롱
저기도 똑같은 듯 늑대의 아이보면 엄마가 취칙하고 차 사서 출근한다는 글보면 | 26.06.03 21:18 | | |

(IP보기클릭)58.29.***.***

BEST
누가 보면 일본만 해당되는 이야기인줄 알겠다? ㅋㅋ
26.06.03 21:03

(IP보기클릭)112.169.***.***

BEST Austinpowers

헉 와따시 니혼진입니다 | 26.06.03 21:04 | | |

(IP보기클릭)125.178.***.***

자가토
왜국인이셨군 | 26.06.03 21:17 | | |

(IP보기클릭)125.177.***.***

BEST
근데 신기하긴 하네 ... 서울은 우리병원장님도 차가 S클래스인데 지하철 타고 댕기심... 지하철로 15분이면 가는데 차로는 1시간..;;
26.06.03 21:06

(IP보기클릭)220.94.***.***

BEST
아이고냥
서울이나 그렇지 지방은 정반대라 자차선호도가 높음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121.140.***.***

아이고냥
s클래스건 마티즈건 힘들게 운전하는건 같으니 그냥 서울은 지하철이 나음 | 26.06.03 21:22 | | |

(IP보기클릭)59.3.***.***

아이고냥
광주사는데 차로 15분 거리 버스로 40분 걸림 | 26.06.03 21:43 | | |

(IP보기클릭)118.235.***.***

그것도 그렇고 도쿄 도로도 헬 아냐?
26.06.03 21:07

(IP보기클릭)119.196.***.***

7A788777
도로도 헬이지만 전철은 우리나라 9호선급행을 범부로 만들정도라고 하던데..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8.41.***.***

일본도 도쿄 쪽 수도권만 저런 거 아녀? 지방 도시들도 저래?
26.06.03 21:07

(IP보기클릭)211.234.***.***

AQUA Alta
당연 대도시만 저렇지 중소도시는 자차 잘만 탐 | 26.06.03 21:13 | | |

(IP보기클릭)211.36.***.***

30분 미만이면 대중교통이 더 낫긴 하지
26.06.03 21:08

(IP보기클릭)203.229.***.***

교통이 혼잡하기도 하고 주차 공간도 부족하니까 이건 어느 나라든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만...
26.06.03 21:08

(IP보기클릭)175.117.***.***

자차로 출퇴근하면 유지비도 엄청 나가지 않나? 대중교통 있으면 대중교통이 장땡이여
26.06.03 21:08

(IP보기클릭)221.161.***.***

국가 차이라기보다 수도 지방 차이에 가까움 일본도 지방 시골은 거의 자차 출근임
26.06.03 21:08

(IP보기클릭)211.234.***.***

서울도 비슷한듯. 주차공간도 부족하고 출퇴근 시간이면 지하철 보다 막힐 수가 있으니
26.06.03 21:09

(IP보기클릭)211.55.***.***

일본은 전철 늦어졌을 때 그 지각증명서? 같은거 발급 해준다고 들었는데
26.06.03 21:09

(IP보기클릭)125.178.***.***

ㅁㅊㄴ들아 니들 전철도 존나비싸잖아 한번 찍을때마다 280찍혀서 와 얘넨 지하철도 싸네 했는데 생각해보네 2800원씩이고 내릴때는 1400원씩 받더라? 제정신이냐
26.06.03 21:09

(IP보기클릭)211.222.***.***

제4제국 잔당
난 도쿄 23구 밖에 살았는데 알바 갔다오면 지하철 1만원씩 깨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회사에서 경비처리 해줬지만 | 26.06.03 21:13 | | |

(IP보기클릭)119.194.***.***

가는 루트도 바꾸면 안되고 거기 맞춰서 교통비 준다던데
26.06.03 21:09

(IP보기클릭)59.20.***.***

그리고 일본은 교통비를 줌 왠만하면
26.06.03 21:09

(IP보기클릭)106.101.***.***

톨게이트비 주차비 엄청 비싸다고 함
26.06.03 21:14

(IP보기클릭)220.125.***.***

일본 도쿄도나 그렇지 사가현만 가도 렌트카같은게 훨씬 편함
26.06.03 21:15

(IP보기클릭)121.165.***.***

근데 저기서 키라는 저때 신분 세탁한 후여서 자차를 못 쓰는 상황도 있지 않았던가
26.06.03 21:20

(IP보기클릭)182.227.***.***

이건 한국 서울도 마찬가지잖아
26.06.03 21:21

(IP보기클릭)118.220.***.***

일본은 정기권도 회사에서 끊어주니까 금액적으로 이득이지. 지하철 촘촘하게 잘 깔려있기도 하고.
26.06.03 21:2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