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이번 지방선거 결과를 발표합니다 [1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57620)
75 | 16 | 13460 | 비추력 58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58.126.***.***

BEST

선거 관리.. 해야겠지..?
26.06.03 20:56

(IP보기클릭)77.111.***.***

BEST
지방이 살코기보다 적은걸보니 지방 소멸을 뜻하는구나
26.06.03 20:55

(IP보기클릭)1.228.***.***

BEST

다른지방에서 알려드립니다
26.06.03 21:00

(IP보기클릭)116.41.***.***

BEST
새끼....수육!
26.06.03 20:58

(IP보기클릭)211.235.***.***

BEST
지방과 살코기의 배합이 적절한 걸 보니 훌륭한 수육이네
26.06.03 20:59

(IP보기클릭)112.156.***.***

BEST
"선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21:10

(IP보기클릭)121.139.***.***

BEST
맛있겠다.. 오늘 저녁은 보쌈먹어야지
26.06.03 20:56

(IP보기클릭)77.111.***.***

BEST
지방이 살코기보다 적은걸보니 지방 소멸을 뜻하는구나
26.06.03 20:55

(IP보기클릭)106.250.***.***

으후루꾸루후으후루꾸
지방 외곽은 물에 잠겨버렸습니다 | 26.06.03 20:57 | | |

(IP보기클릭)58.126.***.***

BEST

선거 관리.. 해야겠지..?
26.06.03 20:56

(IP보기클릭)112.156.***.***

BEST
rollrooll
"선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3 21:10 | | |

(IP보기클릭)121.139.***.***

BEST
맛있겠다.. 오늘 저녁은 보쌈먹어야지
26.06.03 20:56

(IP보기클릭)119.196.***.***

지방 차별하는거야 우우 쓰레기
26.06.03 20:56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3.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비인간협회장
둘다 삶아라! 둘다 구워라! 다 먹을 것이다!! | 26.06.03 20:58 | | |

(IP보기클릭)116.41.***.***

BEST
새끼....수육!
26.06.03 20:58

(IP보기클릭)211.235.***.***

BEST
지방과 살코기의 배합이 적절한 걸 보니 훌륭한 수육이네
26.06.03 20:59

(IP보기클릭)1.228.***.***

BEST

다른지방에서 알려드립니다
26.06.03 21:00

(IP보기클릭)117.111.***.***

개인적으로는 좀 더 지방많은걸 선호해서....
26.06.03 21:06

(IP보기클릭)175.197.***.***

전 지방이더 풍부한 돈까스입니다
26.06.03 21:07

(IP보기클릭)115.22.***.***

지방썬거 ㄷㄷㅇ
26.06.03 21:08

(IP보기클릭)175.209.***.***

26.06.03 21:08

(IP보기클릭)220.76.***.***

주계장으로 보내겠다
26.06.03 21:20

(IP보기클릭)59.13.***.***

이번엔 원사이드하긴했지. 살만있어
26.06.03 22:0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