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의외로 흡연자 3d 프린터 유저라면 자주 출력한다는 물건 [34]


profile_image_default
(5269129)
68 | 34 | 16535 | 비추력 515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210.91.***.***

BEST
담배피는시점에서 그걸 따지는게 의미가 없음
26.06.03 20:55

(IP보기클릭)117.111.***.***

BEST
담배 8개피를 한 번에 피는 시점에서 아웃이야
26.06.03 20:55

(IP보기클릭)125.134.***.***

BEST
역시 8기통은 남자의 로망이야
26.06.03 20:54

(IP보기클릭)121.143.***.***

BEST
필라멘트 화학물질이 몸에 안좋은거 아님?
26.06.03 20:54

(IP보기클릭)218.38.***.***

BEST
8배 가속이 아니라 80배 가속쯤 되겠는데 출력한거에 잔여 화학물같은거랑 열 가해졌을때 추가로 나올 물질 생각해보면..
26.06.03 20:55

(IP보기클릭)211.234.***.***

BEST
담배는 몸에 좋고?
26.06.03 20:55

(IP보기클릭)59.11.***.***

BEST

26.06.03 20:56

(IP보기클릭)121.143.***.***

BEST
필라멘트 화학물질이 몸에 안좋은거 아님?
26.06.03 20:54

(IP보기클릭)210.91.***.***

BEST
羽川翼
담배피는시점에서 그걸 따지는게 의미가 없음 | 26.06.03 20:55 | | |

(IP보기클릭)117.111.***.***

羽川翼
그것까지 포함해서 수십년인 수명을 단 몇초로 가속 | 26.06.03 20:55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羽川翼
담배는 몸에 좋고? | 26.06.03 20:55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전국치즈협회장
담배 8개피를 한 번에 피는 시점에서 아웃이야 | 26.06.03 20:55 | | |

(IP보기클릭)49.166.***.***

羽川翼
무슨 유기농담배찾는거 같은 소릴하는거야 | 26.06.03 21:18 | | |

(IP보기클릭)125.134.***.***

BEST
역시 8기통은 남자의 로망이야
26.06.03 20:54

(IP보기클릭)58.224.***.***

하나만 주라
26.06.03 20:54

(IP보기클릭)121.180.***.***

친환경
26.06.03 20:54

(IP보기클릭)175.202.***.***

푸둥이
인간이 죽는 것이야말로!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218.38.***.***

BEST
8배 가속이 아니라 80배 가속쯤 되겠는데 출력한거에 잔여 화학물같은거랑 열 가해졌을때 추가로 나올 물질 생각해보면..
26.06.03 20:55

(IP보기클릭)117.111.***.***

네하
사실 저런거 재질 특성상 가열은 커녕 태웠을 때 독성도 사실상 무의미한 수준인 경우가 많아서... 구태여 출력물과 건강을 엮으려면 적층되는 결 틈새에 스며드는 침이나 오염물질 이슈가 훨씬 더 큼. | 26.06.03 20:57 | | |

(IP보기클릭)117.111.***.***

네하
저 물건의 제일 쿤 문제는 니코틴 중독일거야 ㅋㅋ | 26.06.03 20:58 | | |

(IP보기클릭)59.11.***.***

BEST

26.06.03 20:56

(IP보기클릭)58.239.***.***

빨리 가는거도 방법이긴 하지
26.06.03 20:57

(IP보기클릭)117.53.***.***


진짜 니코틴 중독으로 훅 가버릴 수 있으니 차칸 유게이는 따라하지 말도록
26.06.03 20:57

(IP보기클릭)119.196.***.***

이새끼들 지들이 자동차라고 생각하고있어!
26.06.03 20:57

(IP보기클릭)211.184.***.***

26.06.03 20:57

(IP보기클릭)211.234.***.***

노가다판에서 2개씩 피는거 보긴함
26.06.03 20:57

(IP보기클릭)110.9.***.***

한번쯤은 펴보고싶네..... 근데 저거 담배-8기통관에서 내 흡입력이 1/8로 분산되는데 빨리긴 하려나
26.06.03 20:58

(IP보기클릭)117.111.***.***

1987-9003
애당초 꼽고 피울 의도로 나온 게 아닌 장난용 물건이니까... 그런데 입대는 부분을 가늘게 만드는 등의 설계는 가끔 보이더라 | 26.06.03 20:59 | | |

(IP보기클릭)14.47.***.***

흡연 기체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있다. 그렇다. 연탄 가스 드링킹과 똑같다.
26.06.03 21:00

(IP보기클릭)118.235.***.***

저거 저런다고 한꺼번에 많이 빨아지는게 아니잖아 1/n로 빨아지는거 아님?
26.06.03 21:01

(IP보기클릭)211.234.***.***

7A788777
아마 그렇겠지? | 26.06.03 21:02 | | |

(IP보기클릭)211.234.***.***

급성니코틴중독으로 빠르게 인생 하직 쌉가능?
26.06.03 21:01

(IP보기클릭)117.111.***.***

대천사 치탄다엘
남은 수명을 단 몇분으로 초가속 | 26.06.03 21:06 | | |

(IP보기클릭)222.118.***.***

저거 실제로 피는 거 봤는데 담배 처음 피는 사람 처럼 기침하더라.
26.06.03 21:02

(IP보기클릭)61.79.***.***

군대서 담배를 한 호흡에 빨려는 녀석은 봤는데 결국 실패했지
26.06.03 21:02

(IP보기클릭)106.101.***.***


26.06.03 21:02

(IP보기클릭)124.50.***.***

예전에 군대에서 담배 말보로 레드 두개씩 피면 중간에 머리에 핑-하고 도는 느낌들어서 아 이게 담배맛이구나 했는데 후임중 누가 그거 뇌졸증 오는거라 말하더라 자기들은 그런거 느껴본적 없다고... 무서워서 바로 끊었음
26.06.03 21:0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0.70.***.***

루리웹-9150634494
그말을 믿는거임? ㅎㅎ 물론 담배 자체가 뇌졸중을 유발할 위험은 있지만 담배를 피울때 어지러운건 그냥 니코틴으로 인한 뇌혈류량 감소와 일산화탄소로 인한 뇌저산소증으로 일시적인 현상임 그래서 많이 피우거나 오래 안피우다가 피우면 핑 도는 느낌이 나는거죠 | 26.06.03 21:22 | | |

(IP보기클릭)1.242.***.***

26.06.03 21:10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80.7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자이중개단 타락파워털박이
담배를 빨아들이는 연기가 흔히 쓰는 pla를 녹이면 이미 사람 목구멍부터 화상임 ㅎㅎㅎ | 26.06.03 21:18 | | |

(IP보기클릭)182.25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2713
아니다 측정 오류로 지움 | 26.06.03 21:19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