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선관위가 욕안먹고 해결할수있는방법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098929)
212 | 29 | 23525 | 비추력 488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12.161.***.***

BEST

26.06.03 20:52

(IP보기클릭)175.118.***.***

BEST
근데 진짜 어쩔려고 그러냐 겨우 종이때문에 국민 투표권을 날려?ㅋㅋㅋ
26.06.03 20:52

(IP보기클릭)118.235.***.***

BEST
정말 선거소송까지 불사해야 하겠습니다.
26.06.03 20:52

(IP보기클릭)112.169.***.***

BEST
무슨 소리야 금요일도 해야지
26.06.03 20:52

(IP보기클릭)61.38.***.***

BEST
어쨌건 업무를 조졌으니 말은 나오겠다만 국민의 민심이라도 얻으려면 이 방법밖엔
26.06.03 20:53

(IP보기클릭)121.143.***.***

BEST

26.06.03 20:52

(IP보기클릭)220.89.***.***

BEST
??? : 임시공휴일때문에 소상공인 다죽는다!!
26.06.03 20:53

(IP보기클릭)118.235.***.***

BEST
정말 선거소송까지 불사해야 하겠습니다.
26.06.03 20:52

(IP보기클릭)121.143.***.***

BEST

26.06.03 20:52

(IP보기클릭)112.169.***.***

BEST
무슨 소리야 금요일도 해야지
26.06.03 20:52

(IP보기클릭)112.161.***.***

BEST

26.06.03 20:52

(IP보기클릭)118.235.***.***

거유저탱이공유일
26.06.03 20:52

(IP보기클릭)175.118.***.***

BEST
근데 진짜 어쩔려고 그러냐 겨우 종이때문에 국민 투표권을 날려?ㅋㅋㅋ
26.06.03 20:52

(IP보기클릭)118.41.***.***


26.06.03 20:53

(IP보기클릭)27.35.***.***

그냥 올해 내내 투표하죠?
26.06.03 20:53

(IP보기클릭)220.89.***.***

BEST
??? : 임시공휴일때문에 소상공인 다죽는다!!
26.06.03 20:53

(IP보기클릭)112.149.***.***

ㄹㅇ
26.06.03 20:53

(IP보기클릭)61.38.***.***

BEST
어쨌건 업무를 조졌으니 말은 나오겠다만 국민의 민심이라도 얻으려면 이 방법밖엔
26.06.03 20:53

(IP보기클릭)118.235.***.***

이것이 바로 나무위키에 기록되는 제1차 선거임시공휴일연장 사태의 시발점이였다.
26.06.03 20:53

(IP보기클릭)112.149.***.***

Dr11년차
챤 챤 | 26.06.03 20:54 | | |

(IP보기클릭)121.161.***.***

Dr11년차
....? 1차라고요? | 26.06.03 21:16 | | |

(IP보기클릭)223.38.***.***

???: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일어난 지역 주민만 내일 임시공휴일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6.06.03 20:53

(IP보기클릭)1.248.***.***

?? 투표일 2일째~
26.06.03 20:54

(IP보기클릭)121.176.***.***

ㄹㅇ
26.06.03 20:54

(IP보기클릭)59.30.***.***


한판더 한판더
26.06.03 20:56

(IP보기클릭)58.126.***.***

목금 재투표 및 다음주 월요일 위로 기간을 만들라!!
26.06.03 20:56

(IP보기클릭)59.18.***.***

다버리고 다시 금토일로 해야지 저게 사전투표때메 적게했다로 갈 수 있어서 사전투표도 날려야하니 이거 급하게 하루로 몰면 터진다
26.06.03 20:57

(IP보기클릭)112.149.***.***

끝남
ㅇㅇ 다시 정상적으로 재투표 해야됨 | 26.06.03 20:57 | | |

(IP보기클릭)49.161.***.***

거의 헌재랑 같은 수준의 권력기관인데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도 못 건드리는데 선거조차 지방 공무원들에게 짬시키고 휴가 가는 새끼들이 그냥 말로만 죄송ㅎㅎ하고 끝내겠지 이 새끼들을 조질수가 없는 구조라서 지들 맘대로임
26.06.03 20:58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진짜 어떻게 처리 되려나 모르겠네 처음 겪는 일이라 기존 투표용지 모두 파기 하고 재투표 하겠지?
26.06.03 20:58

(IP보기클릭)220.86.***.***

나나가미린쨩애호센세
투표 못 한 게 문제가 되는거지 이미 투표한 표에 문제가 있다는 근거는 전혀 없으니 인정될 것 같은데 | 26.06.03 21:01 | | |

(IP보기클릭)121.168.***.***

나나가미린쨩애호센세
진짜 얼탱이 없는 일이긴 해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175.212.***.***

나나가미린쨩애호센세
개표 막판까지 접전상태로 몇백표 차이로 갈려서 2위가 불복하지 않는이상 아무 일 없을걸 부정선거 좋아하는 양반들은 계속 이걸로 물고 늘어지겠다만 | 26.06.03 21:11 | | |

(IP보기클릭)58.149.***.***

착한 정떡 인정합니다
26.06.03 21:02

(IP보기클릭)89.147.***.***

하는 일이 딱 하나 선거 관리 밖에 없는데 그 일조차 존-나게 못하면 저딴 기관을 왜 독립기관으로 놔두고 세금 쳐 먹여가면서 살려야하는거지?
26.06.03 21:11

(IP보기클릭)175.124.***.***

공‘휴’일
26.06.03 21: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