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근데 용지부족해서 만약에 재투표간다면 하루 더 쉬어야하지않을까? [20]


profile_image


(4901669)
121 | 20 | 12256 | 비추력 64515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19.196.***.***

BEST
사죄하려면 성의를 보여야지? 난 3일 정도면 인정할 수 있어
26.06.03 20:52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 전국 재투표하고 일즈일쉬죠
26.06.03 20:49

(IP보기클릭)118.235.***.***

BEST
현실: 재투표 없거나 해도 주말에 하거나 평일에 해도 공휴일은 아닌채 투표 시간만 오후 8시까지
26.06.03 20:53

(IP보기클릭)182.210.***.***

26.06.03 20:49

(IP보기클릭)106.101.***.***

BEST
재보궐선거 하는 동네 쉬는거 봤니
26.06.03 20:56

(IP보기클릭)58.126.***.***

BEST
나 내일 휴일이니까 내일모레 금요일에 전국이 다 쉬는 걸로 하자
26.06.03 20:53

(IP보기클릭)112.145.***.***

BEST
사전투표 기간 다시 줘야겠지?
26.06.03 20:49

(IP보기클릭)182.210.***.***

26.06.03 20:49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 전국 재투표하고 일즈일쉬죠
26.06.03 20:49

(IP보기클릭)116.44.***.***

모전구렴

| 26.06.03 20:50 | | |

(IP보기클릭)118.235.***.***

탕찌개개개
제가 가나다를 3반 짝어서 그런게 아닙니다 | 26.06.03 20:52 | | |

(IP보기클릭)112.145.***.***

BEST
사전투표 기간 다시 줘야겠지?
26.06.03 20:49

(IP보기클릭)220.86.***.***

함부로O함부러X
사전투표는 안 쉬니까 안됨 본투표 3일로 해야 함 | 26.06.03 20:58 | | |

(IP보기클릭)61.38.***.***

너무 당연한소리를! 사전투표부터 다시 해야지
26.06.03 20:51

(IP보기클릭)119.196.***.***

BEST
사죄하려면 성의를 보여야지? 난 3일 정도면 인정할 수 있어
26.06.03 20:52

(IP보기클릭)112.149.***.***

이거맞다
26.06.03 20:53

(IP보기클릭)118.235.***.***

BEST
현실: 재투표 없거나 해도 주말에 하거나 평일에 해도 공휴일은 아닌채 투표 시간만 오후 8시까지
26.06.03 20:53

(IP보기클릭)58.126.***.***

BEST
나 내일 휴일이니까 내일모레 금요일에 전국이 다 쉬는 걸로 하자
26.06.03 20:53

(IP보기클릭)58.127.***.***

나 내일 야간인데 ㅋ
26.06.03 20:54

(IP보기클릭)106.101.***.***

BEST
재보궐선거 하는 동네 쉬는거 봤니
26.06.03 20:56

(IP보기클릭)112.154.***.***

케젠
이번에 보면 안될까요... 8ㅅ8 | 26.06.03 21:15 | | |

(IP보기클릭)118.235.***.***

전국 재투표 가시죠
26.06.03 20:57

(IP보기클릭)14.228.***.***

재투표 못 할걸. 어짜피 선거 결과는 내일 중으로 나옴. 선거 결과에 따라 지역 주민들이나 국짐에서 선거 무효 소송 청구를 해야함. 결과 나오면 선거 무효 뜨고 보궐선거 하는거지. 대신 선관위에 대한 손해배상 소송 청구를 별개로 해야 함. 선관위의 잘못으로 기본권을 침해 당했으니 이건 청구하면 국가 배상 판결 받을 확률이 아주 높음.
26.06.03 21:01

(IP보기클릭)121.128.***.***

ㄹㅇㅋㅋ
26.06.03 21:05

(IP보기클릭)112.156.***.***

전국 재투표
26.06.03 21:09

(IP보기클릭)121.165.***.***

이자식이 날 일시키려고
26.06.03 21:13

(IP보기클릭)112.187.***.***

투표소 장소 섭외부터 해서, 설치랑 기표소 제작이랑 선거인 명부 작성이랑 전부 다 다시 해야해서 절대 하루만 가지곤 안됨
26.06.03 22:5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