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잼민이들 기겁할 자동 수학 숙제메이커 신박하네 [34]


profile_image_default


(5486737)
120 | 34 | 51145 | 비추력 16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147.46.***.***

BEST
어.. 좋은데? 저거 반복훈련지 만드는거 의외로 귀찮거든
26.06.03 17:47

(IP보기클릭)115.23.***.***

BEST
일일수학 사이트 가면 초등학교 수학 연산부분 단계별로 나와..그냥 출력하면 됨..
26.06.03 17:47

(IP보기클릭)110.70.***.***

BEST
나가서 야생 프린터 사냥해야해서 귀찮음
26.06.03 17:52

(IP보기클릭)39.115.***.***

BEST
답안지가 필요하진 않겠지만 답지 보고 채점하는 거 보다 시간은 좀 더 걸리겠네 ㅋㅋㅋㅋ
26.06.03 17:47

(IP보기클릭)121.188.***.***

BEST
10개 부터는 중복이네
26.06.03 17:53

(IP보기클릭)115.143.***.***

BEST

와 기탄수학 발사대잖아 !
26.06.03 17:51

(IP보기클릭)1.224.***.***

BEST
좀 긁고 한쪽 수만 한칸 돌리고 다시 긁어야지 저건 한자릿수라 너무 적긴 한데 두자릿수 연습이면 양 좀 될듯
26.06.03 18:01

(IP보기클릭)39.115.***.***

BEST
답안지가 필요하진 않겠지만 답지 보고 채점하는 거 보다 시간은 좀 더 걸리겠네 ㅋㅋㅋㅋ
26.06.03 17:47

(IP보기클릭)210.105.***.***

우리집고양이보고갈래??
답지보고 고개돌려가면서 채점하는게 더 오래걸릴거같은데..? | 26.06.04 02:31 | | |

(IP보기클릭)106.133.***.***

미나
사진찍어서 ai한테 채점 시켜도 되지 않을까 | 26.06.04 08:54 | | |

(IP보기클릭)147.46.***.***

BEST
어.. 좋은데? 저거 반복훈련지 만드는거 의외로 귀찮거든
26.06.03 17:47

(IP보기클릭)59.7.***.***

보드카🍸
그렇긴한데 단순 덧셈은 히르 이틀이면 끝날테니 사실상 일회용에 가까움 | 26.06.03 18:26 | | |

(IP보기클릭)116.120.***.***

???:숙제도 딸깍해서 내는데 답도 딸깍해서 써도 되지 않을까
26.06.03 17:47

(IP보기클릭)115.23.***.***

BEST
일일수학 사이트 가면 초등학교 수학 연산부분 단계별로 나와..그냥 출력하면 됨..
26.06.03 17:47

(IP보기클릭)110.70.***.***

BEST
엘사♥잭프로스트
나가서 야생 프린터 사냥해야해서 귀찮음 | 26.06.03 17:52 | | |

(IP보기클릭)115.23.***.***

まっギョ5
ㅋㅋㅋㅋ | 26.06.03 17:52 | | |

(IP보기클릭)211.214.***.***

물리딸깍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7:51

(IP보기클릭)115.143.***.***

BEST

와 기탄수학 발사대잖아 !
26.06.03 17:51

(IP보기클릭)121.188.***.***

BEST
10개 부터는 중복이네
26.06.03 17:53

(IP보기클릭)183.107.***.***

교사 : 드르륵 딸깍 학생 : 지피티 딸깍
26.06.03 17:53

(IP보기클릭)172.225.***.***

보스트로얀

딸깍 | 26.06.03 21:42 | | |

(IP보기클릭)124.52.***.***

무슨 에니그마라도 돌리나 ㅋㅋ
26.06.03 17:54

(IP보기클릭)169.210.***.***

답안지 채점까지 GPT가 사진 한장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26.06.03 17:56

(IP보기클릭)182.209.***.***

이거 같은 문제만 나오는거 아냐?? 무슨의미가 있지
26.06.03 17:56

(IP보기클릭)1.224.***.***

BEST
폭풍을부르는유게이
좀 긁고 한쪽 수만 한칸 돌리고 다시 긁어야지 저건 한자릿수라 너무 적긴 한데 두자릿수 연습이면 양 좀 될듯 | 26.06.03 18:01 | | |

(IP보기클릭)121.135.***.***

폭풍을부르는유게이
숫자 돌릴수 있는 구조같긴 한데? | 26.06.03 18:02 | | |

(IP보기클릭)175.193.***.***

폭풍을부르는유게이
문제가 10x10x4니까 그래도 400개는 되네 | 26.06.04 10:33 | | |

(IP보기클릭)1.228.***.***

와 이걸로 조카 괴롭혀주고 싶다(?) 문제당 로블록스 1분.. 물론 정답일경우
26.06.03 18:56

(IP보기클릭)23.106.***.***

잼민이들에게는 잼민이 딸깍이 있음
26.06.03 19:05

(IP보기클릭)175.123.***.***

개쩌는데 4칙 연산 구몬 생성기 아녀
26.06.03 19:13

(IP보기클릭)118.220.***.***

...난 왜 남자 손의 털이 더 눈이 갈까요?;;;
26.06.03 19:43

(IP보기클릭)218.157.***.***

프리시커
나도 그 생각.... 늑대인간인줄.... | 26.06.03 20:26 | | |

(IP보기클릭)61.85.***.***

늑대인간도 숙제를 하는구나.
26.06.03 21:05

(IP보기클릭)211.228.***.***

그것보다 팔에 털이...
26.06.03 21:52

(IP보기클릭)125.180.***.***

엑셀로 랜덤 함수 넣어서 만돌면 매번 바뀌는 문제에 다음 페이지에는 정답까지 자동 입력 되게 할 수 있겠는데
26.06.03 22:53

(IP보기클릭)175.119.***.***

조카 생일 선물 해결했다ㅋㅋ
26.06.03 23:47

(IP보기클릭)140.248.***.***

털 저렇게 많으면 모기한테 안물릴 듯
26.06.04 00:46

(IP보기클릭)59.23.***.***

사고싶다..... 오...
26.06.04 00:52

(IP보기클릭)183.100.***.***

옛날에 중국어 학습서 문제 생성기 만든거 생각나네 https://yong.biz/301/?c=1
26.06.04 03:00

(IP보기클릭)175.205.***.***

랜덤이면 신기했을탠데
26.06.04 08:32

(IP보기클릭)180.188.***.***

아날로그의 나라가 좋아하겠는데
26.06.04 10:3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