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에서 애니화된 한국 소설 근황.x [5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12418)
125 | 59 | 67254 | 비추력 43957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9
1
 댓글


(IP보기클릭)210.217.***.***

BEST

테무빠루 테무에서 샀더니 쓰레기가 와서 직접 만드는 내용 (아님)
26.06.03 17:33

(IP보기클릭)221.140.***.***

BEST
테무 빠루 ㅋㅋㅋ
26.06.03 17:31

(IP보기클릭)221.161.***.***

BEST
부제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건 이번이 처음임 ㅋㅋㅋ
26.06.03 17:33

(IP보기클릭)39.118.***.***

BEST
이 제목을 테무가 좋아합니다. 진짜 테무가 협참하면 웃길듯ㅋㅋㅋㅋㅋㅋ
26.06.03 17:32

(IP보기클릭)183.108.***.***

BEST
테무빠루
26.06.03 17:32

(IP보기클릭)117.111.***.***

BEST
뭐 테무?
26.06.03 17:32

(IP보기클릭)61.75.***.***

BEST
뭐지.. 테무산이란 뜻인가?
26.06.03 17:32

(IP보기클릭)118.235.***.***

테무파루 ㅋㅋㅋㅋ 개웃기네
26.06.03 17:31

(IP보기클릭)221.140.***.***

BEST
테무 빠루 ㅋㅋㅋ
26.06.03 17:31

(IP보기클릭)183.108.***.***

BEST
테무빠루
26.06.03 17:32

(IP보기클릭)39.118.***.***

BEST
이 제목을 테무가 좋아합니다. 진짜 테무가 협참하면 웃길듯ㅋㅋㅋㅋㅋㅋ
26.06.03 17:32

(IP보기클릭)220.84.***.***

키쥬
고란노 스폰사와... 하는데 테무가 뙇 | 26.06.03 19:52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뭐 테무?
26.06.03 17:32

(IP보기클릭)61.75.***.***

BEST
뭐지.. 테무산이란 뜻인가?
26.06.03 17:32

(IP보기클릭)118.235.***.***

탬빨을 저렇게 표기만 바꾸면.
26.06.03 17:32

(IP보기클릭)221.161.***.***

BEST
부제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건 이번이 처음임 ㅋㅋㅋ
26.06.03 17:33

(IP보기클릭)210.217.***.***

BEST

테무빠루 테무에서 샀더니 쓰레기가 와서 직접 만드는 내용 (아님)
26.06.03 17:33

(IP보기클릭)125.178.***.***

리엇
홈랜더 캔따게 | 26.06.04 07:57 | | |

(IP보기클릭)211.217.***.***

부제도 ~아이테무노 치카라~ 이래놓으니 개웃김 ㅋㅋㅋㅋ
26.06.03 17:33

(IP보기클릭)211.55.***.***

테무팔이인줄 순간
26.06.03 17:34

(IP보기클릭)211.234.***.***

이 소설 재밌나? 웹툰화도 된 것 같던데 평이 그렇게 좋진 않던데
26.06.03 17:34

(IP보기클릭)125.183.***.***

※주의
평이 안좋으면 연재당시 밀리언을 못찍었지. 근데 4권 정도인 100화까지는 좀 버티거나 넘겨야함. 옛날 대여점 시절 문법이라 요즘 속도에 안맞음 | 26.06.03 17:35 | | |

(IP보기클릭)118.235.***.***

※주의
앤딩이 시발 앤딩이 | 26.06.03 17:35 | | |

(IP보기클릭)125.183.***.***

루리웹-4644527467
그것도 13~14년, 대여점 말기 소설이라 더더욱 늘어짐. 이때는 2권 분량(50화)이 요즘 1권(25화)이라 봐야하거든 | 26.06.03 17:36 | | |

(IP보기클릭)220.79.***.***

※주의
쌀먹의 끝판왕이라 요즘 보긴 좀 애매함 | 26.06.03 17:36 | | |

(IP보기클릭)211.234.***.***

※주의
음..일단 찍먹 해봐야겠네 | 26.06.03 17:41 | | |

(IP보기클릭)211.234.***.***

카오브
엔딩 아작나는 거면 좀 그런데.. 해피엔딩만 보는 편이라 | 26.06.03 17:41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4644527467
어우 초반에 늘어지면 시작하기 빡세겠는데 | 26.06.03 17:42 | | |

(IP보기클릭)121.167.***.***

※주의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비추천. 이거 옛날 소설이라 그런게 아니라 당시에도 어떻게 인기 있었던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개인호불호의 영역 운운하기에는 초반부가 소설 많이 본 사람이 보기에는 굉장히 힘든 수준이에요. 본인이 어린 나이고 이런 판타지 소설류를 처음 접하는 독자층이거나 약간 아재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정말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지금 같이 도파민을 터트리는 소설도 아니고 모았다가 터지는 그런게 있는 것도 아니거든요. 일상물 식도 아니고 주인공 시점에서 천천히 진행하는 식이라 이게 대체 어디서 재미 포인트를 느낀거지라는 생각이 먼저 들어버려서요. 농담 안하고 꽤 상당히 많이 읽어도 평이 그 자체 입니다. 재밌어질 때까지 어디까지 버텨야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전 중도 하차했습니다. | 26.06.03 17:52 | | |

(IP보기클릭)118.235.***.***

※주의
앤딩 아작이 문제가 아님 나루토 같은거임 앤딩은 뭐 봐줄만한데 | 26.06.03 17:55 | | |

(IP보기클릭)121.167.***.***

카즈셀
아마 한 4권분량 쯤 읽었지 않나 싶어요. 학사신공이 재밌어지는게 황풍곡 쯤이었나? 그게 얼마 분량인지 모르겠는데 그것도 버텼는데 이 소설은 못 버텼음. | 26.06.03 17:55 | | |

(IP보기클릭)222.97.***.***

※주의
약간 리니지 감성임 40~50대가 좋아할법한 | 26.06.03 18:36 | | |

(IP보기클릭)115.40.***.***

스페코
40~50대 이영도같은거 좋아합니다. 게임, 전생, 이세계 이런거 안좋아합니다. | 26.06.03 22:55 | | |

(IP보기클릭)220.123.***.***

※주의
보지마셈 시간낭비임. 차라리 여초 공주병 소설보셈. 훨씬 재밌음 | 26.06.04 06:49 | | |

(IP보기클릭)112.161.***.***

※주의
초반 지루한 부분만 넘기면 급 재밌어지고, 중반까진 유지됨. 근데 갑자기 겜판에서 선협이?? | 26.06.04 10:27 | | |

(IP보기클릭)49.166.***.***

아니 ㅋㅋㅋ 차라리 영어로 제목을 짓던가 ㅋㅋㅋㅋㅋㅋ 뭔 애니가 테무산이 되었엌ㅋㅋ
26.06.03 17:35

(IP보기클릭)175.204.***.***

까망돌
영어로 대체할만한 단어가 있나? 빨을 어떻게 번역해야되지.. | 26.06.04 05:5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65.225.***.***

루리웹-959132
구글번역엔 The power of Items 이라고 나오네 | 26.06.04 10:22 | | |

(IP보기클릭)1.242.***.***


ㅌㅁㅌㅁ
26.06.03 17:35

(IP보기클릭)175.212.***.***

영제인 오버기어드가 진짜 초월번역이라 느꼈는데 그걸 갖다쓰진 않는군...
26.06.03 17:35

(IP보기클릭)175.201.***.***

찾아보니까 되게 오래 연재한 작품이네 ㄷㄷ
26.06.03 17:35

(IP보기클릭)118.235.***.***

제발 웹툰은 앤딩 고쳐라...
26.06.03 17:36

(IP보기클릭)118.235.***.***

테무가 템이란 뜻이었구나
26.06.03 17:36

(IP보기클릭)116.125.***.***

저게 70권까지 본 팬들도 마지막 선협 드리프트로 다 나가떨어졌다는 전설의 웹소였나...
26.06.03 17:41

(IP보기클릭)211.234.***.***

비취 골렘
70권?? 분량에서 포기다 | 26.06.03 17:42 | | |

(IP보기클릭)116.125.***.***

※주의
내가 틀림. 90권이었네. | 26.06.03 17:44 | | |

(IP보기클릭)211.234.***.***

비취 골렘
어우 화산귀환 이상이네ㄷㄷ | 26.06.03 17:46 | | |

(IP보기클릭)121.170.***.***

비취 골렘
겜판인데 선협드리프트라고? ㅋㅋㅋㅋ 나 초반하차하긴했는데 ㄹㅇ임?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115.20.***.***

은둔자....
꺼무위키 보니까 92권에서 작중 게임 업뎃으로 선협이 적용됐다고... | 26.06.03 21:30 | | |

(IP보기클릭)39.115.***.***

중국 드라마 우리나라 들어올 때 번역 안하고 그 발음 그대로 한국식으로 읽기만 해서 뭔말인가 싶어지는 느낌을 그대로 주었군. 템빨을 드대로 지들 발음 대로 적어놨네 ㅋㅋㅋㅋ
26.06.03 17:48

(IP보기클릭)1.228.***.***

테무산 아이'템빨'
26.06.03 18:36

(IP보기클릭)59.28.***.***

웹툰이 한 회 분량이 미쳤음. 카카오페이지는 분량이 표시가 되는데 적으면 한 회에 90인 애들도 있고 보통 100~120정도인데 얘는 170이나 200도 넘어가고 그럼.
26.06.03 18:45

(IP보기클릭)218.53.***.***

웹툰 재밌게 보고 있는데 원작 악명을 많이 듣긴해서 어찌 끝날지…
26.06.03 19:00

(IP보기클릭)221.154.***.***

템빨이거 지금 웹툰도 이제 나라 만들고 하는거 스토리인걸로 아는데, 1기 끝은 그 세계대회 나가서 우승하는걸로 끝나려나
26.06.03 20:38

(IP보기클릭)112.162.***.***

예전에 이거 보고 느낀게 금색문자술사랑 전생슬을 조금 느꼈지....
26.06.03 22:09

(IP보기클릭)174.207.***.***

일본은 템빨이라는 말이 없나? 현지화를 못했네
26.06.03 22:18

(IP보기클릭)203.140.***.***

耀橌
...치터? 가 가장 가깝긴한거 같은데, 확실히 템빨이란 단어랑은 느낌이 틀려서 | 26.06.04 06:46 | | |

(IP보기클릭)14.37.***.***


혹시 주인공이....
26.06.03 22:55

(IP보기클릭)111.171.***.***

한국식 줄임말을 그대로 카타카나로 쓰니 저렇게 되 버리네.
26.06.03 23:02

(IP보기클릭)125.141.***.***

근데 작화 왜저래
26.06.04 00:03

(IP보기클릭)220.80.***.***

이거 애니화하는 이유는 일본에서 인기있어서인가?
26.06.04 01:12

(IP보기클릭)218.154.***.***

테무산 빠루?
26.06.04 02:17

(IP보기클릭)118.35.***.***

웹툰 작가는 스튜디오 출신인지 몰라도 박성우작가 풍이던제
26.06.04 03:43

(IP보기클릭)116.41.***.***


한때 구에무루가 있었어
26.06.04 09:19

(IP보기클릭)220.121.***.***

테무에서 팔것 같은 템
26.06.04 10:05

(IP보기클릭)218.158.***.***

이거 엄청 긴 작품 아닌가.. 예전에 카카오 대박작 리스트에서 권수보고 놀란적 있었던거 같은
26.06.04 11: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