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75.196.***.***
이거저거 떠나 수문장이 육개장임. 육개장 이기기 쉽지않음
(IP보기클릭)119.193.***.***
판매기간 30년 이상인 놈들이랑 맞짱 떠야 됨
(IP보기클릭)39.124.***.***
일단 다른 라면에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포지션이 있어야 됨 어 이거 xx라면이랑 맛 비슷한데 <- 이럼 옛날에 나온 라면들이 대체적으로 더 싸서 바로 아웃
(IP보기클릭)59.15.***.***
최신화 가즈아
(IP보기클릭)58.126.***.***
이건 판매지수가 아니라 브랜드평판지수네
(IP보기클릭)58.228.***.***
봉지면 컵라면 분리 안하면 못들어감ㅋㅋㅋ 불닭제외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위에있는거 보면 그러려니 하게 됨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위에있는거 보면 그러려니 하게 됨
(IP보기클릭)220.84.***.***
근데 요즘 신라면 너무 매워... | 26.06.03 19:53 | | |
(IP보기클릭)220.84.***.***
카비카비
맛은 딱 좋으니까 다른 스프는 건들지말고 매운맛만 조절가능하게 별첨으로다가... 저 신라면 씻어먹어요 ㅠ | 26.06.03 21:26 | | |
(IP보기클릭)61.72.***.***
진짜 매운맛만 있고 다른 감칠맛 같은게 잘 안느껴지는게 가장 문제같음 차라리 더 맵더라도 레드가 나을 지경... | 26.06.04 01:01 | | |
(IP보기클릭)39.124.***.***
일단 다른 라면에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포지션이 있어야 됨 어 이거 xx라면이랑 맛 비슷한데 <- 이럼 옛날에 나온 라면들이 대체적으로 더 싸서 바로 아웃
(IP보기클릭)211.229.***.***
경로의존성 때문에 웬만하면 이미 잘 아는 걸 더 먹으니까 | 26.06.03 18:00 | | |
(IP보기클릭)119.193.***.***
판매기간 30년 이상인 놈들이랑 맞짱 떠야 됨
(IP보기클릭)58.228.***.***
봉지면 컵라면 분리 안하면 못들어감ㅋㅋㅋ 불닭제외
(IP보기클릭)175.192.***.***
(IP보기클릭)58.78.***.***
너구리에 계란 푸는거 호불호가 극렬하게 갈리는게 해물 베이스여서 였던가? | 26.06.03 17:01 | | |
(IP보기클릭)118.235.***.***
맞음 원래 해물라면이 계란푼거랑 안어울림 | 26.06.04 08:52 | | |
(IP보기클릭)39.7.***.***
너구리 파 계란 다 넣어도 꿀맛이네요 | 26.06.04 09:57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27.110.***.***
맞아 근데 어떤땐 되게 느끼해 달고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18.235.***.***
맛 자체가 비린맛이라고 해야하나 해물 느낌을 내려는 특유의 맛이 호불호가 꽤 갈려 | 26.06.03 16:59 | | |
(IP보기클릭)59.15.***.***
최신화 가즈아
(IP보기클릭)61.108.***.***
뭘 사도 실패할 게 없네 이걸 이겨야한다고?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175.112.***.***
꼬꼬면 아직 살아있었구나 | 26.06.03 16:49 | | |
(IP보기클릭)211.49.***.***
와. 팔도도 10위에 못들어가네 ㄷㄷ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24.48.***.***
라인업 진짜 탄탄하네 저걸 우째 이기냐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211.235.***.***
뭐고 진짬뽕 올라왔네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17.111.***.***
11위에서 15위까지도 걸출한 놈들인데?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17.111.***.***
매니아들이 찾아서 사먹는다지. 나도 마트 갈 때 꼬꼬면 있으면 한 팩 줏어옴…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58.126.***.***
7801680424
이건 판매지수가 아니라 브랜드평판지수네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58.29.***.***
TOP20위 안에 들라면 그냥 맛있는걸로는 안되고 존나 맛있어야 가능함 어후 라인업 이거 뒤집기 힘듬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1.223.***.***
내 최애 열라면 없어서 시무룩했는데 11위였구만 | 26.06.03 16:51 | | |
(IP보기클릭)49.166.***.***
너구리 순위가 생각보다 낮구나 ㄷㄷ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118.235.***.***
복날에 삼계탕 집 붐비는거 가기 싫어서 대신 생닭이나 닭가슴살 사다 삶아서 찢어서 넣으면 꽤 그럴사하더라 | 26.06.03 17:01 | | |
(IP보기클릭)118.222.***.***
와 꼬꼬면이 아직도 저렇게 팔려? | 26.06.03 17:21 | | |
(IP보기클릭)211.60.***.***
목록에있는건 1년에 한번이상은 다먹는거네'ㅅ';; | 26.06.03 17:45 | | |
(IP보기클릭)223.39.***.***
그런데 위에는 판매량이고 이건 평판지수라서 좀 다른 정보긴 하네 | 26.06.03 17:56 | | |
(IP보기클릭)61.101.***.***
6위 틈새라면 팔도임 | 26.06.03 18:16 | | |
(IP보기클릭)220.65.***.***
틈새가 여지껏 저평가받는줄 알았는데 꽤 상위권이네 나름 개같이 매운맛 시대의 문을 연 라면중 하나인데도 취급이 별로였길래 읭 하긴했는데 | 26.06.03 18:18 | | |
(IP보기클릭)23.106.***.***
오 틈새라면 , 역시 이거지 | 26.06.03 19:08 | | |
(IP보기클릭)61.81.***.***
팔도 비빔면이 잘 버티고 있네ㄷㄷ 요즘은 배홍동이랑 미식비빔면이 더 맛있는데 | 26.06.03 20:21 | | |
(IP보기클릭)61.81.***.***
잠깐만...판매량이 아니자나 | 26.06.03 20:22 | | |
(IP보기클릭)49.161.***.***
판매량도 아니고 평판도르는 좀 | 26.06.03 21:08 | | |
(IP보기클릭)58.224.***.***
든든하네 저기 있는거만 골라먹어도 부족함 없음 | 26.06.03 21:10 | | |
(IP보기클릭)112.166.***.***
맵찔이라 불닭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불닭 미쳤네 ㄷㄷ 한번 먹어볼까 | 26.06.03 21:19 | | |
(IP보기클릭)210.217.***.***
맵찔이면 그냥 먹지 마세요. 저도 맵찔인데 한번 먹어보고 두번다시 안 먹습니다. 음식이 아니라 고문이예요 | 26.06.03 21:31 | | |
(IP보기클릭)116.126.***.***
틈새는 본점인 빨계떡에서 나오는것처럼 떡넣고 콩나물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 | 26.06.03 21:32 | | |
(IP보기클릭)220.76.***.***
근데 이건 판매량이.아닌데? | 26.06.03 22:11 | | |
(IP보기클릭)112.145.***.***
실제 판매량은 아니고 평판지수면 사기치기 딱 좋지. 기자들 말에 의하면 브랜드 평판지수 돈 주면 올해 브랜드100에 넣어준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무너짐. | 26.06.03 22:11 | | |
(IP보기클릭)220.73.***.***
저도 불닭 스프 다 안넣고 1/2만 넣어서 먹습니다. 아니면 라면사리 하나 더 추가해서 2인분 면 만들고 스프는 1인분만 넣거나... 어쨌건 '덜' 넣어서 먹는걸 권해봅니다. | 26.06.03 23:19 | | |
(IP보기클릭)61.75.***.***
열라면 아깝게 11위.. | 26.06.03 23:47 | | |
(IP보기클릭)125.244.***.***
불닭볶음면이 대히트인건 아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 26.06.04 00:28 | | |
(IP보기클릭)61.72.***.***
맵찔이면 일단 까르보불닭이나 치즈불닭 같은걸로 액상스프 1/3 정도만 넣어서 먹어보셈 일반은 액상스프 덜넣어도 매운맛 자체가 중점이다보니 먹기 힘듦... | 26.06.04 01:05 | | |
(IP보기클릭)118.235.***.***
그래도 오징어 짬뽕이 13위네. 왕뚜껑 제쳤으면 많이 팔렸지. 근데 17위에 꼬꼬면이 남아있는 게 더 신기하다 | 26.06.04 01:31 | | |
(IP보기클릭)121.154.***.***
19위까지 거를타선이 없네.... | 26.06.04 01:44 | | |
(IP보기클릭)124.54.***.***
짜짜로니가 의외네 먹는 사람 본 적 없는데 | 26.06.04 08:30 | | |
(IP보기클릭)14.44.***.***
열라면 많이 올라왔네. 매운맛 상승중이라 틈새가 저만큼 올라갔네? | 26.06.04 08:39 | | |
(IP보기클릭)218.148.***.***
근데 이게 판매량 순위는 진라면이 덤핑판매로 순위 올리고 그걸로 언플해서 크면서 논란이 있어서갖고... 판매량이 아니라 매출로 하는 게 맞을텐데. | 26.06.04 08:53 | | |
(IP보기클릭)118.235.***.***
맵찔이면 신라면도 매운거 아님? 불닭 먹으면 고통에 몸부림 칠듯 | 26.06.04 08:53 | | |
(IP보기클릭)106.254.***.***
스낵면이 없어서 이 표는 무효다 | 26.06.04 09:35 | | |
(IP보기클릭)122.36.***.***
(IP보기클릭)175.196.***.***
이거저거 떠나 수문장이 육개장임. 육개장 이기기 쉽지않음
(IP보기클릭)118.221.***.***
육개장이 저기있다는 것은 바로밑에 김치 사발면이 있다는 얘기 | 26.06.03 19:22 | | |
(IP보기클릭)175.196.***.***
ㄹㅇㅋㅋ | 26.06.03 19:47 | | |
(IP보기클릭)14.42.***.***
어떻게 수문장이 사발면 goat 육개장 ㅋㅋㅋㅋㅋ | 26.06.03 22:54 | | |
(IP보기클릭)61.77.***.***
라면계의 로우바둑이 | 26.06.04 14:29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3.39.***.***
육사발이 오늘 안땡긴다? 김치사발 대존맛 | 26.06.03 16:53 | | |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58.29.***.***
근데 농심 그룹은 의외로 준대기업 분류더라 식품회사가 대기업 기준 충족시키기가 꽤 빡세긴 한가봄 | 26.06.04 01:39 | | |
(IP보기클릭)61.80.***.***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쌀쌀한 밤에 저녁먹은 배가 어느새 꺼져서 배고파질때쯤 지나가다가 편의점이 눈에 띄고 거기서 육개장 사발면하나 편의점김치하나 사서 물붓고 기다렸다가 국물한번 따악 김치한입 싸악 | 26.06.03 16:51 | | |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110.14.***.***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210.220.***.***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4.202.***.***
(IP보기클릭)211.234.***.***
이대로라면 곧 1위까지 치고 나가겠다 싶었는데 요새 힘 많이 죽은 느낌 | 26.06.03 16:52 | | |
(IP보기클릭)121.145.***.***
갑자기 너무 달더라고 그래서 디폴트라면 바꿨어 | 26.06.03 17:33 | | |
(IP보기클릭)112.147.***.***
오뚜기 것들이 전체적으로 달작지근 하더라고. | 26.06.03 20:17 | | |
(IP보기클릭)175.119.***.***
그래서 진매 대신 열라면으로 바꾸니 괜찮더군요. | 26.06.03 21:56 | | |
(IP보기클릭)61.72.***.***
아 어느순간부터 좀 너무 달다 싶었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 26.06.04 01:06 | | |
(IP보기클릭)210.20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254.***.***
맛잘알이군. 그런데 스낵면 가격이 너무 올랐어 ㅠㅠ 2000원일 때 뽀샤먹고 끓여먹고 말아먹고 행복했다.. | 26.06.04 09:36 | | |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18.44.***.***
(IP보기클릭)61.102.***.***
(IP보기클릭)182.214.***.***
(IP보기클릭)14.5.***.***
(IP보기클릭)106.252.***.***
(IP보기클릭)121.124.***.***
(IP보기클릭)124.194.***.***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4.56.***.***
(IP보기클릭)118.48.***.***
(IP보기클릭)59.26.***.***
아니 그런데 막상 불닭은 수출이 주력임. 불닭만 만드는 2공장 만들었을 정도니 뭐... | 26.06.03 19:49 | | |
(IP보기클릭)169.210.***.***
(IP보기클릭)112.169.***.***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6.126.***.***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