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호불호 갈린다는 급식반찬..JPG [83]


profile_image_default


(5546829)
191 | 83 | 69910 | 비추력 1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3
1
 댓글


(IP보기클릭)1.251.***.***

BEST
타르타르소스 발사대
26.06.03 16:44

(IP보기클릭)118.47.***.***

BEST
개좋아함
26.06.03 16:44

(IP보기클릭)221.154.***.***

BEST
옥타르타르 소스가 너무 좋아
26.06.03 16:44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6:44

(IP보기클릭)128.134.***.***

BEST
소스 맛있어
26.06.03 16:44

(IP보기클릭)175.210.***.***

BEST
난개좋아햇는데 애들이 싫어해서 독식
26.06.03 16:44

(IP보기클릭)59.187.***.***

BEST
저 타르타르소스 제대로 만든거먹으니 존맛이었지 살찌는맛이었어
26.06.03 16:45

(IP보기클릭)118.47.***.***

BEST
개좋아함
26.06.03 16:44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6:44

(IP보기클릭)128.134.***.***

BEST
소스 맛있어
26.06.03 16:44

(IP보기클릭)121.175.***.***

종야홍
난 타르타르소스가 맛있다는걸 몰랐음. 어느날 타르타르소스가 없는 생선튀김을 먹었고, 타르타르소스는 위대하다는걸 알았음. | 26.06.03 19:20 | | |

(IP보기클릭)119.193.***.***

튀김이 바삭하다면 호 눅눅하다면 불호
26.06.03 16:44

(IP보기클릭)1.251.***.***

BEST
타르타르소스 발사대
26.06.03 16:44

(IP보기클릭)118.235.***.***

소는 내가키운다
ㄹㅇ 2군요리 | 26.06.03 16:46 | | |

(IP보기클릭)223.39.***.***

소는 내가키운다
발사대 ㅅㅂㅋㅋㅋ | 26.06.03 20:17 | | |

(IP보기클릭)221.154.***.***

소는 내가키운다
식초에 간장 살짝 타서 찍어먹어도 색다르게 맛있음.. | 26.06.04 22:34 | | |

(IP보기클릭)175.223.***.***

이게호불호가 말이안돠네
26.06.03 16:44

(IP보기클릭)175.210.***.***

BEST
난개좋아햇는데 애들이 싫어해서 독식
26.06.03 16:44

(IP보기클릭)175.210.***.***

Rayner
순두부도 ㅋㅋ | 26.06.03 16:45 | | |

(IP보기클릭)125.131.***.***

Rayner
아 동감 ㅎㅎ | 26.06.03 23:03 | | |

(IP보기클릭)221.154.***.***

BEST
옥타르타르 소스가 너무 좋아
26.06.03 16:44

(IP보기클릭)59.187.***.***

BEST
저 타르타르소스 제대로 만든거먹으니 존맛이었지 살찌는맛이었어
26.06.03 16:45

(IP보기클릭)211.195.***.***

난 좋았어... 집에서 해먹으려 하니까 소스를 못구했음...
26.06.03 16:45

(IP보기클릭)220.73.***.***

집에가고싶어.
그건 네가 맛있는 급식만 먹어서 그래(???) | 26.06.03 22:09 | | |

(IP보기클릭)121.143.***.***

없어서 못 먹음
26.06.03 16:45

(IP보기클릭)118.235.***.***

소스덕에 먹었지
26.06.03 16:46

(IP보기클릭)211.235.***.***

타타르 소스를 좋아해서 좋아해
26.06.03 16:46

(IP보기클릭)124.48.***.***

저건 호불호라고 하기엔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편이지
26.06.03 16:46

(IP보기클릭)118.235.***.***

소스 별로 안좋아해서 걍 소스없이 묵음
26.06.03 16:46

(IP보기클릭)211.234.***.***

바삭하게 튀겨주면 좋아
26.06.03 16:46

(IP보기클릭)61.108.***.***

좋아 이렇게라도 가시없는 생선 먹고 싶어
26.06.03 16:46

(IP보기클릭)118.235.***.***

딸따리랑 같이 주면 ㄹㅇ 10개 쌉가능
26.06.03 16:47

(IP보기클릭)118.235.***.***

타르타르에 밥비벼먹으면 맛있움
26.06.03 16:47

(IP보기클릭)211.235.***.***

눅눅해안 맛있음
26.06.03 16:47

(IP보기클릭)218.51.***.***

저거 5개는 줘야함
26.06.03 16:47

(IP보기클릭)180.190.***.***

저거 소스 많이주면 ㄹㅇ 존맛임 결국 소스맛 아니냐고? 맞어...
26.06.03 16:47

(IP보기클릭)222.118.***.***

난 좋아하는 메뉴임. 두꺼운 튀김옷 튀김들도 얇은 튀김옷 튀김만큼 매력이 있다고 생각함. 오로지 싫은 튀김은 씹었을 때 질척거리는 튀김 뿐임.
26.06.03 16:4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49.169.***.***

식자재 세일해서 큰거 한봉이랑 타르타르도 약간 묽지만 큰걸로 삼
26.06.03 16:48

(IP보기클릭)112.162.***.***

급식때 느끼해서 토할뻔한적 있는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 한번도 안먹음
26.06.03 16:48

(IP보기클릭)220.80.***.***

소스맛.ㅎㅎㅎㅎㅎㅎ
26.06.03 16:48

(IP보기클릭)218.55.***.***


안먹을거면 나줘. 아이씨 먹을거야!
26.06.03 16:48

(IP보기클릭)61.77.***.***

초코머핀맨
얼마나 맛있으면 되새김질까지 하더라 | 26.06.04 14:48 | | |

(IP보기클릭)218.55.***.***

슬러렁타령
우엑우엑 | 26.06.04 14:49 | | |

(IP보기클릭)211.235.***.***

급식실에서 먹을땐 좋긴 한데 돈까스 시킬때 생선까스를 시키는건 쉽지 않음... 제품인 경우가 많아서
26.06.03 16:48

(IP보기클릭)175.112.***.***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생선까스대신에 분홍소세지가 지급됩니다
26.06.03 16:49

(IP보기클릭)175.198.***.***

CV-3 Saratoga

| 26.06.03 18:28 | | |

(IP보기클릭)121.185.***.***

CV-3 Saratoga
둘다 좋아합니다. | 26.06.03 22:16 | | |

(IP보기클릭)116.127.***.***

CV-3 Saratoga
국딩땐 이거 한번 얻어먹기가 엄청 힘들었었지. 지금도 가끔 한번씩 사다먹는데 맛있음. 자주먹을 맛은 아니지만 | 26.06.04 10:12 | | |

(IP보기클릭)121.180.***.***

애들은 명태튀김 안좋아함 돈가스면 모를까
26.06.03 16:49

(IP보기클릭)39.122.***.***

요즘 한식뷔페나 식당에서 먹는 건 괜찮은데 학생 때 급식에서는 딱히 맛있었던 기억이 없어
26.06.03 16:50

(IP보기클릭)211.234.***.***

깍두기 필수임
26.06.03 16:50

(IP보기클릭)211.234.***.***

나는 싫어
26.06.03 16:52

(IP보기클릭)223.62.***.***

냉동명태살이면 생선까스 1티어임. 무슨 블루파이팅인가 하는 생선으로 만든거는 ㅈㄴ맛없더라
26.06.03 16:54

(IP보기클릭)211.201.***.***

소스맛잇잔너
26.06.03 17:24

(IP보기클릭)119.192.***.***

생선가스 싫어하는 이유중 하나는 간혹 나오는 가시 떄문이 아닐까 하는...
26.06.03 17:47

(IP보기클릭)58.235.***.***

중딩때 학교 급식으로 생선가스 나왔는데 속에 생선뼈가 그대로 있었음 ㅡ,ㅡ 그래서 그뒤로 한동안 생선가스를 극도로 싫어했음....
26.06.03 18:00

(IP보기클릭)58.120.***.***

저거 사먹으러 돈까스집에도 감
26.06.03 18:21

(IP보기클릭)211.118.***.***

개존맛
26.06.03 18:47

(IP보기클릭)58.121.***.***

먹다가 가시 나오면 진짜 먹기 싫어지던데
26.06.03 18:50

(IP보기클릭)58.226.***.***

기숙사에서 나오면 무지 좋아했는데.
26.06.03 18:55

(IP보기클릭)211.198.***.***

딱딱하지만 않으면 갸좋음 개인적으로 기름에 쩔어있어도 맛있더러
26.06.03 19:05

(IP보기클릭)118.223.***.***

그래서 전 지금도 생선까스면 고개만 도리도리
26.06.03 19:10

(IP보기클릭)118.217.***.***

난 맛있었덴 타르타르소스를 뿌려줘서 별로였지만 소스마누없으면 진짜 맛도리
26.06.03 19:23

(IP보기클릭)115.140.***.***

회사 메뉴에 생선가스 나오면 눈 돌아감 ㅎㅎ 그런데 생선가스 재료가 명태살인 건 첨 알았네요!!!
26.06.03 19:52

(IP보기클릭)221.151.***.***

돈까스보다 저걸 더 좋아했음... 따끈따끈한거 진짜 존맛임
26.06.03 19:59

(IP보기클릭)1.236.***.***

학교에서 튀김준다 그러면 항상 생선가스에 타르타르소스 돈가스를 본적이 정말 없었지 ㅠㅠ
26.06.03 20:25

(IP보기클릭)119.192.***.***

옛날에는 가끔 가시가 제대로 안발리고 씹히는 경우가 있어서 나는 싫어했어...
26.06.03 20:3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0.94.***.***

랜덤하게 가시가 있어서..
26.06.03 20:54

(IP보기클릭)14.56.***.***

생선 통살인 경우 가시 있는 경우가 있지만 분쇄육인 경우 가시가 없어서 좋음 근데 품질은 통살이 더 좋은거니...
26.06.03 21:08

(IP보기클릭)125.182.***.***

타르타르 소스만먹음 니글니글거려서 싫음
26.06.03 21:15

(IP보기클릭)125.128.***.***

난 좋아했는데 아무래도 싫어하는 애들이 더 많긴했지
26.06.03 22:28

(IP보기클릭)121.186.***.***

...괜찮은 제품으로 만든 건 잘 먹었는데 마지막으로 먹었던 게 가시가 한 덩이당 3개씩은 나오고 타르타르 소스는 조금 주고 먹으면 안될 것 같은 비린맛도 났었던 기억이 나네요.
26.06.03 22:34

(IP보기클릭)58.142.***.***

싫은 놈들은 다 가져와 내가 먹을테니까
26.06.03 22:54

(IP보기클릭)116.46.***.***

진짜 급식계의 호불호는 이게 아니라, 미역줄기 / 오이냉국일 듯 정말 이건 좋아하면 미친듯이 좋아하고, 싫어하면 아예 쳐다도 안 봄.
26.06.03 23:30

(IP보기클릭)218.234.***.***

명태 아니고요.. 틸라피아라는 열대 민물고기죠.. 대구살로 만드는곳도 있었는데 가격이 장난 아닙니다.
26.06.03 23:39

(IP보기클릭)221.146.***.***

생선까스는 저게 마지노선임 저게 가격도 제일 저렴한데 무난하면서 생각이상으로 맛있음
26.06.04 00:07

(IP보기클릭)211.201.***.***

그닥이긴한데 그래도 저거보다 별로인 메뉴도 많아서 뭐..양호하지
26.06.04 00:10

(IP보기클릭)112.145.***.***

가시있는거 걸리면 ↗ 가시없는거 걸리면 goat
26.06.04 00:37

(IP보기클릭)218.55.***.***

모든건 그렇지만 더 그지같은걸 먹어봐야 이런걸 욕하지 않지 하 그런길은 가지 말길
26.06.04 00:44

(IP보기클릭)1.230.***.***

복지가 잘되어서 발생하는 문제. 급식 자체가 사라지면 아침마다 부모님이 싸주는 도시락 먹다보면 먹다 바닥에 흘린 생선까스가 그리울거임. 명절 지나봐 ㅋㅋㅋ
26.06.04 01:17

(IP보기클릭)182.230.***.***

저거 존나좋아했는데 인기가 없어서 혼자 늦게 가서 5개씩 쌓고 먹음
26.06.04 02:03

(IP보기클릭)182.230.***.***

Server error
아 씨 지금 생각하니까 갑자기 먹고싶네..... 저거 어디가서 먹냐 | 26.06.04 02:03 | | |

(IP보기클릭)106.101.***.***

이젠 하다하다 튀김으로 갈라치기하네
26.06.04 04:00

(IP보기클릭)1.246.***.***

존맛 극호
26.06.04 07:27

(IP보기클릭)106.246.***.***

존맛 극호
26.06.04 08:26

(IP보기클릭)115.88.***.***

이제 막 한거 먹으면 괜찮은데 식은거 먹으면 그냥 느글느글하기만 하고
26.06.04 09:17

(IP보기클릭)61.35.***.***

요즘 애들은 배따지가 불렀나 이정도면 감사합니다 하고 먹어야지 라떼는없어서 못먹었는데
26.06.04 09:17

(IP보기클릭)210.205.***.***

명태까스면 극호지 임연수 튀김만 아니면 됨
26.06.04 09:25

(IP보기클릭)218.148.***.***

극호
26.06.04 12:33

(IP보기클릭)125.187.***.***

불호
26.06.04 14: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