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마이클 잭슨이 진정 위대한 아티스트였던 이유.jpg [5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911671)
278 | 56 | 60078 | 비추력 142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123.111.***.***

BEST
마이클 잭슨, 얼마전 쇼츠로 수면내시경? 검사 때문에 횡설수설하는 거 들어봤는데 내용이 아이들을 위한 소아과 병원을 만들거야. 그리고 병원에 오락실을 만들거야 아이들이 치료 받는데 병원에서는 놀게 없잖아 뭔가 짠.. 했음..
26.05.20 18:03

(IP보기클릭)219.122.***.***

BEST
'사람이 너무 착하면 우습게 보고 공격받는다' 이 말이 맞았다니...ㅠㅠ
26.05.20 18:03

(IP보기클릭)112.220.***.***

BEST
진짜 .. 그때 백반증 놀리던 쓰레기들과 소아성애자라고 매도했던 언론과 그 일당들 다같이 손잡고 지옥갔으면 좋겠다
26.05.20 18:03

(IP보기클릭)175.211.***.***

BEST
난 건강 검진 때 수면 마취 맞고 유게이들처럼 ㅅㅅ무새가 되거나 앙앙 따흑 ㅇㅈㄹ할까봐 두려운데 마잭형은 역시 살아온 길이 다르니 기본 품성부터가 다르네 이게 바로 클래스의 차이인가보다..
26.05.20 18:03

(IP보기클릭)222.104.***.***

BEST
신이 다시 한번 천사를 지상에 내려보냈는데 인간은 그 천사를 죽였네
26.05.20 18:03

(IP보기클릭)211.177.***.***

BEST
아..아...황제니뮤........
26.05.20 18:01

(IP보기클릭)14.43.***.***

BEST
천마님...
26.05.20 18:01

(IP보기클릭)211.177.***.***

BEST
아..아...황제니뮤........
26.05.20 18:01

(IP보기클릭)14.43.***.***

BEST
천마님...
26.05.20 18:01

(IP보기클릭)118.91.***.***

이런 사람이 어떻게 있을 수가 있나 싶은.. 저런 때엔 힘들다 괴롭다 이런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텐데
26.05.20 18:02

(IP보기클릭)118.91.***.***

데에엔👾
마잭 일화를 보면 뭔가 내 인성이 부끄럽게 느껴질 정도로 선인이라서 '이런 사람이 나랑 같은 사람이라고?' 싶어지는 부분들이 많음 뭔가 | 26.05.20 18:05 | | |

(IP보기클릭)175.211.***.***

BEST
난 건강 검진 때 수면 마취 맞고 유게이들처럼 ㅅㅅ무새가 되거나 앙앙 따흑 ㅇㅈㄹ할까봐 두려운데 마잭형은 역시 살아온 길이 다르니 기본 품성부터가 다르네 이게 바로 클래스의 차이인가보다..
26.05.20 18:03

(IP보기클릭)223.38.***.***

까무로
내가 봤을 땐 당신은 그렇게 될 확률 100%요. 건강 관리 잘 하쇼. | 26.05.20 23:14 | | |

(IP보기클릭)123.111.***.***

BEST
마이클 잭슨, 얼마전 쇼츠로 수면내시경? 검사 때문에 횡설수설하는 거 들어봤는데 내용이 아이들을 위한 소아과 병원을 만들거야. 그리고 병원에 오락실을 만들거야 아이들이 치료 받는데 병원에서는 놀게 없잖아 뭔가 짠.. 했음..
26.05.20 18:03

(IP보기클릭)182.230.***.***

성공한자
수면마취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진짜 자기가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고 완전 횡설수설인데 그런 상황에서 나오는 말마저도 저렇게 순수할 수 있다는 게... | 26.05.20 18:04 | | |

(IP보기클릭)112.220.***.***

BEST
진짜 .. 그때 백반증 놀리던 쓰레기들과 소아성애자라고 매도했던 언론과 그 일당들 다같이 손잡고 지옥갔으면 좋겠다
26.05.20 18:03

(IP보기클릭)124.57.***.***

아이고냥
미국 기레기가 우리나라 기레기보다 더했지. | 26.05.20 19:40 | | |

(IP보기클릭)106.246.***.***

아이고냥
국딩때 마잭 팬이었는데(당연히 지금도) 나도 백반증 그거 루머 믿었었음 ㅠㅠㅠ 시발 그때는 믿을 수 밖에 없었다고.. ㅠㅠㅠ | 26.05.21 10:06 | | |

(IP보기클릭)121.161.***.***

흑범김구
오프라 윈프리 이 쓰레기는 꼭 고통스럽게 죽었으면하네 | 26.05.21 14:49 | | |

(IP보기클릭)118.235.***.***

100만명의 어린아이가 한번에 치료받을수있는 병원!
26.05.20 18:03

(IP보기클릭)219.122.***.***

BEST
'사람이 너무 착하면 우습게 보고 공격받는다' 이 말이 맞았다니...ㅠㅠ
26.05.20 18:03

(IP보기클릭)222.104.***.***

BEST
신이 다시 한번 천사를 지상에 내려보냈는데 인간은 그 천사를 죽였네
26.05.20 18:03

(IP보기클릭)172.225.***.***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연예인이자 가수입니다.
26.05.20 18:04

(IP보기클릭)223.39.***.***

그가 천마라면, 마교의 마두인 그가 잘못된 것이 아니라, 그를 천마가 되게 만든 세상이 잘못된 것이리라!
26.05.20 18:04

(IP보기클릭)119.193.***.***

어린 시절에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기에 다른 어린이들이라도 그렇게 되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에 어른이 된 후 못받은 것보다 더 많은 사랑을 주었는데 나쁜 어른들이 가만히 놔두질 않았음
26.05.20 18:05

(IP보기클릭)39.7.***.***

연옥인 세상을 그냥 사랑하셨던 사람…
26.05.20 18:05

(IP보기클릭)221.163.***.***

천사가 지상에 강림해 잠시 들러서 시대를 뒤흔들다가 천국으로 돌아갔구나...
26.05.20 18:06

(IP보기클릭)106.101.***.***

재는 재로 먼지는 먼지로 돌아갈 것들은 돌아가되 기억될 것들은 기억되리
26.05.20 18:07

(IP보기클릭)118.235.***.***

동서고금 유일무이 '팝의 황제' 정점으로 기억될 사람...
26.05.20 18:08

(IP보기클릭)106.192.***.***

https://youtu.be/puQEcN_iI9o?si=VGAzUnqtsoOKWqI8 어렸을 땐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들었는데 알면 알수록 평생을 고통받았다는걸 알게 해준 노라 ㅠㅠ
26.05.20 18:09

(IP보기클릭)211.195.***.***

식신시츄
HIStory 앨범 들을때 좋긴 했는데 가끔은 너무 얌전한 노래라 스킵했었음. 물론 나이먹고는 감동 그 잡채인 노래 | 26.05.21 09:25 | | |

(IP보기클릭)211.235.***.***

26.05.20 18:11

(IP보기클릭)175.195.***.***

이Luna
https://youtu.be/CUYKZwASChA 공식뮤비도 있지만 저는 이버젼이 더 좋더군요. 진짜 애들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 26.05.20 18:47 | | |

(IP보기클릭)211.246.***.***

그리고 언론은 공개적 사과조차 없었지 않나 이게 미국이라는 나라야 돈이라면 무슨일이든 다하는 곳이지
26.05.20 18:15

(IP보기클릭)218.51.***.***

늘 마잭 어록으로 인용하는 "팬들이 진정 기꺼이 돈을 쓸 수고를 감수할 가치를 느끼는 물건을 만들라"는 말도 참 멋있음.
26.05.20 18:21

(IP보기클릭)211.235.***.***

고 김수환 추기경이 순수한 맑은 영혼이라 한게 괜한게 아니지
26.05.20 18:34

(IP보기클릭)1.247.***.***

세상으로부터 그리 상처를 받았음에도 끝까지 세상을 사랑한 마잭 진정 성인과 같다고 생각한다.
26.05.20 18:4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천국에선 행복하기를..
26.05.20 18:46

(IP보기클릭)218.50.***.***

진심으로 아이들을 사랑했던 피터팬 마이클잭슨 그토록 좋아하던 네버랜드에서 편히 쉬기를
26.05.20 19:04

(IP보기클릭)23.106.***.***

예전에 잭슨의 정신은 마치 피터팬과도 같은거라고 들었는데 , 진짜 피터팬이었음
26.05.20 19:49

(IP보기클릭)58.239.***.***

아아 ㅜㅜ
26.05.20 19:56

(IP보기클릭)14.52.***.***

아...다정한 사람..마지막까지..ㅠ_ㅠ
26.05.20 20:27

(IP보기클릭)175.112.***.***

영화에서도 보니깐 화상 입어서 정신이 피폐해진 순간에도 같은 병실내 환자들이랑 얘기하기 바쁘더라.. 내한했을 때도 들른 데가 병원이라더만. 어쩜 이렇게 좋은 사람을 못살게 괴롭힌겨.. ㅠㅠ
26.05.20 20:40

(IP보기클릭)118.221.***.***

하... 마지막 문장...
26.05.20 20:58

(IP보기클릭)121.130.***.***

진짜 사랑이구나
26.05.20 21:02

(IP보기클릭)111.98.***.***


??: 아무튼 잘못한건데? 부정하는 애들은 다 트럼프빠임 ㅋㅋ
26.05.20 21:09

(IP보기클릭)223.38.***.***

강등처형인
오프라 저 시벌련 | 26.05.21 04:47 | | |

(IP보기클릭)223.38.***.***

♂유게_테마기행🐬
오프라 저년하고 에미넴도 생전의 마잭형 조롱하고 뜯어댓던 개새들이지 | 26.05.21 04:47 | | |

(IP보기클릭)180.228.***.***

강등처형인
천하의 썅년 | 26.05.21 15:17 | | |

(IP보기클릭)106.101.***.***

빨리 통일하고 하늘문에서 내려오셔야 하는데 ㅠㅠ
26.05.20 21:48

(IP보기클릭)112.173.***.***

내가 기독교를 싫어하게 된 이유 마이클 잭슨은 악마숭배자 라고 루머 퍼뜨림
26.05.20 21:59

(IP보기클릭)14.33.***.***

GOAT
26.05.21 00:08

(IP보기클릭)106.101.***.***

100만명 어린이를 위해 병원을 짓고 싶다는 말을 무의식 중에서도 하는 사람이 죽어서까지 소아성애자라는 모욕을 당하는게 견딜 수 없다.
26.05.21 01:16

(IP보기클릭)222.237.***.***

이 세상에는 너무나 과분했던 분
26.05.21 02:17

(IP보기클릭)210.99.***.***

아 마이클.... 이름 그대로 Michael한 품격을 지녔던 살아숨쉬던 천사시여....
26.05.21 04:45

(IP보기클릭)121.131.***.***

순수하고 착했던 형 ㅠ.ㅜ
26.05.21 05:22

(IP보기클릭)218.152.***.***

진짜 음악계에서 전무후무한 가수가 아닐까 싶음. 작곡, 작가, 가창력, 댄스, 무대 퍼포먼스, 메시지 거기에 선한 영향력까지...그런데 솔로 가수라고?!
26.05.21 08:17

(IP보기클릭)218.52.***.***

내 쇼를 보고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길 원해요. ‘살면서 이런 건 처음 봤어. 가봐, 가봐. 이런 건 본 적도 없어. 대단해. 저 사람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이너야.’ 그 돈으로 아이들을 위한 병원을 만들 거예요. 세계에서 가장 큰 어린이 병원, 마이클 잭슨 어린이 병원이요. 영화관도 만들고, 게임룸도 만들 거예요. 아이들은 우울해하고 있어요. 병원엔 게임룸도 없고 영화관도 없잖아요. 아이들은 우울해서 더 아픈 거예요. 그런 생각들이 아이들을 더 힘들게 만드는 거죠. 난 그 아이들에게 그런 걸 주고 싶어요. 난 그 아이들을 아껴요. 천사들이에요. 신이 내가 그렇게 하길 바라신다고 생각해요. 신이 원하시니까, 난 그렇게 할 거예요, 콘래드.” CM: “당신이라면 꼭 그렇게 할 거라는 거 알아요.” MJ: “사람들에게 희망이 없어요. 더 이상 희망이 없어요. 하지만 다음 세대가 우리 지구를 구하게 될 거예요. 미국도, 유럽도, 프라하도… 내 아이들이 말이에요. 엄마 없이 떠도는 아이들이 있어요. 그냥 버려지고, 방치돼요. 그게 사람을 얼마나 망가뜨리는지 알아요. 그 아이들이 내게 다가와요. ‘제발 저도 데려가 주세요’라고…
26.05.21 09:08

(IP보기클릭)220.117.***.***

마이클과 같은 시대를 살았지만 워낙 그쪽에 관심이 없어서 그냥 유명하고 훌륭한 가수지... 라고만 알다가 조금씩 알게 되었을때는 이미 돌아가시고 한참 후였음 그래서 영화를 무지 기대했는데 영화가 제대로 된게 아니라던....
26.05.21 09:11

(IP보기클릭)223.39.***.***

세인트 마이클 잭슨으로 추증해야 한다.
26.05.21 09:17

(IP보기클릭)211.195.***.***

마이클 영화도 즐기는것도 좋고 거기에 더해서 이 영화를 누가 만들었고 그들이 원하는게 뭔지도 좀 알고 보면 더 흥미롭더라구요
26.05.21 09:26

(IP보기클릭)220.75.***.***

그저 오로지 팝의 제왕이시여....
26.05.21 10:05

(IP보기클릭)180.228.***.***

천사가 잠시 인간계로 내려왔기 때문에 지상에 있는 모든 악마들이 공격한 것임. 마잭 공격했던 인간들은 모두 인간이 아니고 악마들임
26.05.21 15: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