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의외로 1주일이나 지났는데 안밝혀진거 [33]


profile_image_default


(4796171)
266 | 33 | 69072 | 비추력 79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61.40.***.***

BEST
에휴 멀쩡한 사람이 죽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음 진짜 누구 말마따나 늑구보다 관심도가 낮음
26.05.20 17:50

(IP보기클릭)119.71.***.***

BEST
결국 정책단계에서의 이슈화는 언론과 정치인들이 물고 늘어져야되는건데 걔들이 "전 별로 관심없는데용"하면 거기서 끝이라. 걔들 목줄 쥐고 흔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26.05.20 17:51

(IP보기클릭)1.237.***.***

BEST
늑구보다도 가볍지
26.05.20 17:52

(IP보기클릭)220.92.***.***

BEST
반대로 생각하면, 늑구로는 눈을 돌리게 해줄 이벤트고 예비군은 눈을 돌려야 될 사건이니까 언론에서 비중을 줄이면 알아서 인식에서 멀어짐 이게 언론파워지
26.05.20 17:51

(IP보기클릭)113.198.***.***

BEST
예비군도 군인이라고 파리목숨 취급하는거 봐라 ㅅㅂ
26.05.20 17:53

(IP보기클릭)220.123.***.***

BEST
결과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음. 의외로 인과관계를 잡음없이 밝하려면 제법 걸릴때도 있으니
26.05.20 17:53

(IP보기클릭)118.235.***.***

26.05.20 17:50

(IP보기클릭)118.235.***.***

26.05.20 17:50

(IP보기클릭)61.40.***.***

BEST
에휴 멀쩡한 사람이 죽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음 진짜 누구 말마따나 늑구보다 관심도가 낮음
26.05.20 17:50

(IP보기클릭)220.92.***.***

BEST
근첩-4999474945
반대로 생각하면, 늑구로는 눈을 돌리게 해줄 이벤트고 예비군은 눈을 돌려야 될 사건이니까 언론에서 비중을 줄이면 알아서 인식에서 멀어짐 이게 언론파워지 | 26.05.20 17:51 | | |

(IP보기클릭)119.71.***.***

BEST
결국 정책단계에서의 이슈화는 언론과 정치인들이 물고 늘어져야되는건데 걔들이 "전 별로 관심없는데용"하면 거기서 끝이라. 걔들 목줄 쥐고 흔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26.05.20 17:51

(IP보기클릭)118.235.***.***

나15
투표권이 목줄 아닌가요? 아묻따 색깔로 뽑았지... | 26.05.21 08:24 | | |

(IP보기클릭)220.87.***.***

나15
언론입장에선 조회수나 돈이 안되기에 전기차 화재나 피습사건같은 자극적인것만 많은 관심을 가지죠. 군인 죽어나가는게 하루이틀도 아닌 대한민국이다 보니.. | 26.05.21 09:44 | | |

(IP보기클릭)221.160.***.***

사람 목숨이 이렇게 가볍구나
26.05.20 17:51

(IP보기클릭)1.237.***.***

BEST
누비맨
늑구보다도 가볍지 | 26.05.20 17:52 | | |

(IP보기클릭)223.38.***.***

늑대보다도 못한 삶이구나
26.05.20 17:52

(IP보기클릭)113.198.***.***

BEST
예비군도 군인이라고 파리목숨 취급하는거 봐라 ㅅㅂ
26.05.20 17:53

(IP보기클릭)122.37.***.***

히로히토
군인 외 모든 직군에서 남자의 죽음은 다 숨기고 쉬쉬 넘기지 | 26.05.20 18:02 | | |

(IP보기클릭)122.37.***.***

푸르고투명한해로운새
여자가 죽었다? 세~상에 이건 절대로 쉽게 넘어가선 안되고 이건 반드시 어 이건 진짜 '무서운' 사건이네? 계속 파면 살자당할 것 같네? 법정에서부터 쉬쉬하고 유야무야 엔딩 | 26.05.20 18:09 | | |

(IP보기클릭)125.185.***.***

히로히토
근데 이게 예비군이면 같이 훈련 받던 사람도 꽤 많을 텐데 묻혀지는게 이상해.. | 26.05.20 21:35 | | |

(IP보기클릭)220.123.***.***

BEST
결과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음. 의외로 인과관계를 잡음없이 밝하려면 제법 걸릴때도 있으니
26.05.20 17:53

(IP보기클릭)121.177.***.***

동물 탈주한거보다 관심이 낮음
26.05.20 17:53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전쟁터졌을때 군인들 빤스런 치면 당연한 현상이라 생각해라
26.05.20 17:58

(IP보기클릭)124.52.***.***

뭐 하던대로 묻어버리겠지 ㅋㅋ
26.05.20 17:59

(IP보기클릭)1.238.***.***

예비군 사망이 어떤 의미에선 더 크게 불이 탈 이슈인데 이걸 덮다니
26.05.20 17:59

(IP보기클릭)49.109.***.***

제2국민 하나 죽은게 큰 대수라고 천한것들이.. 느낌임 완전
26.05.20 18:03

(IP보기클릭)211.106.***.***

민간인이 죽었는제 뭉갤수 있나? ㅁㅊ...
26.05.20 18:06

(IP보기클릭)125.141.***.***

가족들이 가만히 잇어?? 어떤집안인가 보고 평범한 집에 별탈없겟다 싶으니 묻는건가
26.05.20 19:32

(IP보기클릭)119.66.***.***

사람들이 참 착해. 우리 가족이었으면 처들어가서 다 터트리고 책임자들 뚝배기 깨버렸다
26.05.20 20:02

(IP보기클릭)221.153.***.***

국방부가 생각보다 쎄네
26.05.20 20:07

(IP보기클릭)118.235.***.***

뿌움
정치인들이 가만 있는데 괜히 거론해 봐야 자기들 좋을 것도 없으니 움직일리가요. | 26.05.21 08:27 | | |

(IP보기클릭)121.145.***.***

김해 저 훈련장 나전에 있는 거긴가.. 오르막도 많고 퇴소하고 집에갈려니까 버스도 잘 안다녀서 짜증나던곳인데
26.05.20 20:19

(IP보기클릭)211.247.***.***

이나라는 꼬추달린게 대역죄야
26.05.20 21:06

(IP보기클릭)211.226.***.***

더 얘기하면 북으로 갈 거 같은데..온갖 문제에 관심 많은 분이 왜 이 사건은 한마디도 언급 안 하는지 궁금함.
26.05.20 21:28

(IP보기클릭)1.237.***.***

사람1명 죽는게 동물원에서 판다 보는거보다 가치가 없으니까.ㅋ
26.05.20 21:51

(IP보기클릭)121.163.***.***

군대에서 전쟁 안나고 사람 죽는게 큰일이란걸 사람들이 알아야 하는데... 하...... 진짜 언론들 이럴땐 입 꽉 다무네 돌아버릴 정도로 입 잘 맞춘다
26.05.20 22:14

(IP보기클릭)118.221.***.***

예비군 가서 미친짓시키면 걍 드러누워라 강제 퇴소당하는 게 죽는 것보단 나으니까
26.05.20 22:43

(IP보기클릭)14.53.***.***

여기도 대부분 삼전 얘기가 주지 예비군 얘기는 별로 없더라 슬픔
26.05.20 23:25

(IP보기클릭)222.105.***.***

또 없는 집 자식이 한 명 가셨구나 있는 집 자식이 저렇게 허무하게 사망했다면 과연 이렇게 조용할까? 근본적인 자본주의의 폐혜라고, 어쩔 수 없는 거라고 하기엔 화가 나지만 한 개인으로서 딱 부러지게 무얼 할 수 없다는 자괴감이 든다... 편히 쉬시길
26.05.21 00:53

(IP보기클릭)211.203.***.***

사람들 관심이 쏠려야 "취재가 시작되자" 제대로 먹히지 뉴스가 떠도 관심이 없으니까 관심을 가져야 언론도 조회수 시청률 때문에 좀더 파고 들텐데
26.05.21 06: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