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호불호 갈리는 초밥짤.JPG [4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67901)
75 | 43 | 61900 | 비추력 74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3
1
 댓글


(IP보기클릭)119.201.***.***

BEST
순간 AI인가 착각 할 정도로 거대하네 ...하나만 있어도 한끼 해결 ㅋㅋㅋ
26.05.20 17:08

(IP보기클릭)219.122.***.***

BEST

26.05.20 17:10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리꺼져 멸치자식!
26.05.20 17:10

(IP보기클릭)121.189.***.***

BEST
사실 오리지널 고증 초밥임 옛날엔 진짜 저만했데
26.05.20 17:10

(IP보기클릭)59.25.***.***

BEST
잘라먹고싶다
26.05.20 17:08

(IP보기클릭)118.235.***.***

BEST
옛날 초기 초밥이 저런 사이즈 였다던거 같은데
26.05.20 17:09

(IP보기클릭)59.14.***.***

BEST
인스타용 초밥인가? 사진 한장 찰칵하고 요리사분이 썰어주면 그거 먹는 그런 시스템? 그러면 서로 윈윈인듯
26.05.20 17:09

(IP보기클릭)119.201.***.***

BEST
순간 AI인가 착각 할 정도로 거대하네 ...하나만 있어도 한끼 해결 ㅋㅋㅋ
26.05.20 17:08

(IP보기클릭)118.235.***.***

BEST
buast
저리꺼져 멸치자식! | 26.05.20 17:10 | | |

(IP보기클릭)119.201.***.***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건강한 시민이라 해죠ㅠ | 26.05.20 17:12 | | |

(IP보기클릭)118.235.***.***

buast
유게부타가 마른사람보고 건강한놈이라고 할리없잖아! | 26.05.20 17:13 | | |

(IP보기클릭)119.201.***.***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 26.05.20 17:14 | | |

(IP보기클릭)211.234.***.***

buast
회원님 혼자 정상인인 척 하시면 저랑 다른 돼 아니 회원님들은 뭐가 됩니까? ㅋ | 26.05.20 17:25 | | |

(IP보기클릭)59.25.***.***

BEST
잘라먹고싶다
26.05.20 17:08

(IP보기클릭)118.235.***.***

BEST
옛날 초기 초밥이 저런 사이즈 였다던거 같은데
26.05.20 17:09

(IP보기클릭)106.101.***.***

PLUNAS🛸💜💫💬🔁

재연한게 이렇다네 | 26.05.20 17:13 | | |

(IP보기클릭)118.235.***.***

Kiara's smoothie
개크네 | 26.05.20 17:14 | | |

(IP보기클릭)118.235.***.***

저거 김으로 둘러놓으면 놓으먼 완전 오니기리
26.05.20 17:09

(IP보기클릭)59.14.***.***

BEST
인스타용 초밥인가? 사진 한장 찰칵하고 요리사분이 썰어주면 그거 먹는 그런 시스템? 그러면 서로 윈윈인듯
26.05.20 17:09

(IP보기클릭)121.189.***.***

BEST
쥬얼없어서 피오&의란파못뽑았다
사실 오리지널 고증 초밥임 옛날엔 진짜 저만했데 | 26.05.20 17:10 | | |

(IP보기클릭)59.14.***.***

크아아악황제시체주제에
와... 의외의 진실이네 덕분에 새로운 지식 업데이트 감사 | 26.05.20 17:11 | | |

(IP보기클릭)39.122.***.***

쥬얼없어서 피오&의란파못뽑았다
에도시대 사이즈 재현이던가 그럴거임 | 26.05.20 17:12 | | |

(IP보기클릭)211.119.***.***

쥬얼없어서 피오&의란파못뽑았다
저게 원래 크기인 이유는 생선을 쌀밥에 보관했던 것에서 기원한거임 심지어 초밥은 원래 가난한 서민들이 먹는 음식이었고 | 26.05.20 17:12 | | |

(IP보기클릭)123.214.***.***

덴드로비움[슈퍼크릭T]
그냥 도쿄로 올라온 권력자들의 부하들이 먹던더라 큰거 아님? 에도시대 생각하면 쌀밥은 비싼걸텐디 | 26.05.20 22:32 | | |

(IP보기클릭)218.145.***.***

빈뚱빈뚱
원랜 생선 식혜를 발효할 때 넣는 쌀밥을 버리기 아까워서 먹는거라 쌀 양이 많은게 맞긴 함 | 26.05.20 22:35 | | |

(IP보기클릭)222.110.***.***

요리사가 손톱이..?
26.05.20 17:09

(IP보기클릭)220.94.***.***

후미카 쿰척쿰척

저 여자는 그냥 손님인데... | 26.05.20 17:11 | | |

(IP보기클릭)223.38.***.***

미스터초밥왕에서 봤던 대왕초밥이다
26.05.20 17:10

(IP보기클릭)219.122.***.***

BEST

26.05.20 17:10

(IP보기클릭)106.101.***.***

Marshawn Lynch
이건 합성인게 보인다 | 26.05.20 17:24 | | |

(IP보기클릭)163.239.***.***

Marshawn Lynch
이거 꽤 고전 짤인데 오랜만이네 ㅋㅋㅋㅋ | 26.05.20 17:27 | | |

(IP보기클릭)118.36.***.***

Marshawn Lynch
무려 오가닉 합성짤ㅋㅋ | 26.05.20 20:03 | | |

(IP보기클릭)175.198.***.***

저걸 왜 비닐도 안낀 맨손에다가 손톱도 겁나기네
26.05.20 17:10

(IP보기클릭)116.46.***.***

저게 근본 초밥 크기라던데
26.05.20 17:10

(IP보기클릭)118.131.***.***

ckdrlehtk 123
ㅇㅇ 원래는 성인 남성 주먹만한 초절임 주먹밥 위에 초절임 생선 조각 올려서 한개로 한끼 때우는 음식이었음 | 26.05.20 17:11 | | |

(IP보기클릭)218.101.***.***

손톱 길면 요리할때 안 거치적거리려나
26.05.20 17:10

(IP보기클릭)211.234.***.***

저거 간단한 식사 수준 아님? ㅋㅋㅋ
26.05.20 17:1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231.***.***

26.05.20 17:11

(IP보기클릭)106.101.***.***

26.05.20 17:11

(IP보기클릭)223.39.***.***

초밥말고 저 손의 주인을... 저랑...
26.05.20 17:16

(IP보기클릭)121.172.***.***

밥 한 수저양이면 먹을만하고 크면 입에 넣기 힘들겠네 ㅋㅋ 근데 커보여
26.05.20 17:18

(IP보기클릭)218.157.***.***

저게 근본이지 ㅇㅇ 나도 저 근본 초밥 먹고싶다..
26.05.20 17:51

(IP보기클릭)175.223.***.***

26.05.20 19:19

(IP보기클릭)39.113.***.***

✨風雨來記

음식가지고 장난치고 있는거 보면.... | 26.05.21 01:48 | | |

(IP보기클릭)203.142.***.***


나... 나한입만..!!
26.05.20 19:56

(IP보기클릭)211.234.***.***


어제 먹은 초밥이 저정도는 아니었어도 엄청 거대했는데
26.05.20 22:03

(IP보기클릭)219.241.***.***

유부초밥만으로도 충분하다면 내가 입맛이 낮은 건가?
26.05.20 22:12

(IP보기클릭)14.35.***.***

어떻게 먹어야 하죠?
26.05.20 23:18

(IP보기클릭)47.198.***.***

여기 포크랑 나이프 좀..
26.05.21 08:15

(IP보기클릭)118.235.***.***


초밥바
26.05.21 08: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