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부모님 안 계셔도 받아 들이고 싶다.... [148]


profile_image


(5527088)
362 | 148 | 87236 | 비추력 23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8
 댓글


(IP보기클릭)203.242.***.***

BEST
저러다 잃을게 없다고 대형사고 치면 어떻게 감당하려고? 아니다 가족이 없으니 인명사고나고 은폐가 쉬우니 하겠단 거구나...
26.05.20 17:03

(IP보기클릭)119.201.***.***

BEST
ㅅㅂ 국방부야 정도는 좀 지키자... 차라리 그렇게 사람이 모자르면 다른 그 방법이 있자나...
26.05.20 17:04

(IP보기클릭)118.36.***.***

BEST

최후의 한명까지!
26.05.20 17:03

(IP보기클릭)116.46.***.***

BEST
이미 데려갔었음 그래서 동생들 고아원 갔고
26.05.20 17:05

(IP보기클릭)211.234.***.***

BEST
멸콩같이 뺀놈들 다시 대려가면안됨?
26.05.20 17:04

(IP보기클릭)121.157.***.***

BEST
모지 소년가장도 데려가겠다는 뜻인가?
26.05.20 17:03

(IP보기클릭)14.33.***.***

BEST
하이고 지랄
26.05.20 17:03

(IP보기클릭)123.215.***.***

ㅡ_ ㅡ
26.05.20 17:03

(IP보기클릭)14.38.***.***

까망블랑
지켜 나가고 헌신 해야 할 가치를 자꾸 내던지게 함 | 26.05.20 17:13 | | |

(IP보기클릭)118.36.***.***

BEST

최후의 한명까지!
26.05.20 17:03

(IP보기클릭)14.33.***.***

BEST
하이고 지랄
26.05.20 17:03

(IP보기클릭)203.242.***.***

BEST
저러다 잃을게 없다고 대형사고 치면 어떻게 감당하려고? 아니다 가족이 없으니 인명사고나고 은폐가 쉬우니 하겠단 거구나...
26.05.20 17:03

(IP보기클릭)118.235.***.***

토나우도
예비군도 죽이는데 현역이야 우습지 뭐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118.235.***.***

토나우도
고아라서 사고나도 보상때문에 골치 안썩혀도 됨 이런건가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211.235.***.***

토나우도
...빌어먹을! 넌 천재로구나! | 26.05.20 17:06 | | |

(IP보기클릭)175.193.***.***

토나우도
총기난사 벌어지면 개난리 날텐데 | 26.05.20 17:07 | | |

(IP보기클릭)118.235.***.***

임플란트부러짐
넌 혹시나 병무청같은데 취직하지마 | 26.05.20 17:07 | | |

(IP보기클릭)1.229.***.***

토나우도
가능성있는 얘길해라 | 26.05.21 01:17 | | |

(IP보기클릭)222.107.***.***

토나우도
잠재적 사고 유발자 취급하고 추천수는 수백명인것도 좀...;; | 26.05.21 02:05 | | |

(IP보기클릭)118.235.***.***

씨1발년들
26.05.20 17:03

(IP보기클릭)121.157.***.***

BEST
모지 소년가장도 데려가겠다는 뜻인가?
26.05.20 17:03

(IP보기클릭)116.46.***.***

BEST
아키로프
이미 데려갔었음 그래서 동생들 고아원 갔고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106.101.***.***

ckdrlehtk 123
허미 ㅅㅂ꺼ㅜ | 26.05.20 17:07 | | |

(IP보기클릭)14.37.***.***

ckdrlehtk 123
와 ㅅㅂ 얼탱이 없네 | 26.05.20 17:45 | | |

(IP보기클릭)61.77.***.***

ckdrlehtk 123

| 26.05.20 20:52 | | |

(IP보기클릭)118.235.***.***

지랄 염병을 떨고있어
26.05.20 17:03

(IP보기클릭)118.43.***.***


26.05.20 17:03

(IP보기클릭)118.235.***.***

시발롬들아!!
26.05.20 17:03

(IP보기클릭)211.36.***.***

이 씨발새끼들이
26.05.20 17:04

(IP보기클릭)211.234.***.***

미친넘들인가
26.05.20 17:04

(IP보기클릭)211.234.***.***

BEST
멸콩같이 뺀놈들 다시 대려가면안됨?
26.05.20 17:04

(IP보기클릭)175.112.***.***


그냥 병영국가를 만들고싶다고 해라 십새끼들아
26.05.20 17:04

(IP보기클릭)106.101.***.***

CV-3 Saratoga
인구의 절반은 징집하지 않기 때문에 0.5병영국가임 ㅋㅋㅋㅋㅋㅋㅋ | 26.05.20 17:14 | | |

(IP보기클릭)118.235.***.***

아싸독고다이
진짜 여성징병제 해야 되는데 | 26.05.21 08:20 | | |

(IP보기클릭)119.201.***.***

BEST
ㅅㅂ 국방부야 정도는 좀 지키자... 차라리 그렇게 사람이 모자르면 다른 그 방법이 있자나...
26.05.20 17:04

(IP보기클릭)14.90.***.***

buast
그걸 시전하는 순간... | 26.05.20 17:04 | | |

(IP보기클릭)119.201.***.***

루리웹-4441344608

불 날거 같아서 차마 말은 못하겠다... | 26.05.20 17:0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buast
죶 안달린 천룡인님들 건들면 죶됨 ㅋㅋ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117.111.***.***

buast
진짜 ㅈ같은데 천룡인들 건들지말라잖니 ㅋㅋㅋ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18.235.***.***

buast
여성표가 반대쪽으로 날아가요~~~! | 26.05.20 17:10 | | |

(IP보기클릭)119.201.***.***

폭넓은커브볼
안돼!! 언급하면 불 난다고;; | 26.05.20 17:13 | | |

(IP보기클릭)118.235.***.***

buast
'아씨 뭐지..? 군기간연장..? 2회 입대..?' | 26.05.20 17:14 | | |

(IP보기클릭)119.201.***.***

도토도코
넌...그...뭐냐... 국방부쪽 취업은 금지다..... 아무튼 그렇다.... | 26.05.20 17:15 | | |

(IP보기클릭)106.101.***.***

buast
모종의 사유로 아무도 다루지 않는 그 방법 ㄷㄷ | 26.05.20 17:15 | | |

(IP보기클릭)117.111.***.***

buast
일단 확실한건 팔 하나 없는 남성이 그쪽보다 군징집 우선순위가 될거임 | 26.05.20 17:36 | | |

(IP보기클릭)182.230.***.***

폭넓은커브볼
+10대 이하의 딸을 둔 부모 표도 같이 ㅋㅋㅋㅋㅋㅋ | 26.05.20 18:39 | | |

(IP보기클릭)211.197.***.***

buast

모른척 시전중입니다 | 26.05.20 20:07 | | |

(IP보기클릭)211.235.***.***

어휴 씹새끼들
26.05.20 17:04

(IP보기클릭)116.122.***.***

병무청 사람들은 전쟁나면 뒤에 바람구멍 송송 나서 시원하겠어요
26.05.20 17:04

(IP보기클릭)58.120.***.***

이제 한 몇년 있으면 사지만 달려있으면 장애인도 끌고 가겠다
26.05.20 17:04

(IP보기클릭)203.242.***.***

MD브루노
이미 그러고 있어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211.185.***.***

MD브루노
사지가 달려있어야 데려간단 편견을 버려.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106.101.***.***

MD브루노

이거도 조만간일듯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58.120.***.***

토나우도
내가 병무청을 과대평가 했구나! | 26.05.20 17:06 | | |

(IP보기클릭)118.235.***.***

MD브루노
약먹으면 괜찮다고 해서 몽유병 환자 데려갔다가 사고난적도 있음. 잠결에 옆 병사를 폭행해서 실명... | 26.05.20 17:25 | | |

(IP보기클릭)118.48.***.***

MD브루노
그건 이미... | 26.05.20 20:44 | | |

(IP보기클릭)211.234.***.***


하지만 여성은 1급 시민이라 면제 ㅎㅎ 나라가 너무 서윗해서 당뇨 오겠네
26.05.20 17:04

(IP보기클릭)130.62.***.***

연금술사알케
아시아서 여성인권 1위답세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106.101.***.***

연금술사알케
유럽 같은데서도 부랴부랴 준비하는 바닥에 여기는 서로 "님 선" 을 십 년 넘게 시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0 17:07 | | |

(IP보기클릭)121.164.***.***

연금술사알케
정말 심각한 상황오면 여성징병제가 아니라 남자들 복무기간연장을 선택할거임 그리고 월급좀올려주고 참고살아 개돼지들아를 시전하겠지 | 26.05.20 19:29 | | |

(IP보기클릭)106.101.***.***

양ㅈ철은 살아있다
그것도 폰팔이 눈속임식 인상이나 하고 땡칠듯 ㅋㅋㅋㅋ 지금만 봐도 병사 월급 200 됐으니까 땡인거 아니냐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 200도 이것저걱 붙어서 그렇게 보이는거지 실제로는 아님 ㅋㅋㅋㅋ 더군다나 정말 깡으로 200 준다고 해도 현행 병사생활 할거냐 하면 한다는 사람 한자릿수 퍼센트 나올까말까인게 더 웃음벨 ㅋㅋㅋ | 26.05.21 10:12 | | |

(IP보기클릭)118.235.***.***

여자 징병이란 카드는 저어어어어얼대로 못꺼내는 범부들 정계나 저새끼들이나 똑같애
26.05.20 17:04

(IP보기클릭)119.71.***.***

루리웹-3971833341
공공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자리에 앉은 사람이 공공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움직일거라 생각하는건 하수지. 뒤통수에 총을 겨누고 "일 똑바로 안하면 쏴죽이고 다음 놈 넣으면 그만이야."라고 해야 일을 열심히 하는 척이라도 하는거. | 26.05.20 17:41 | | |

(IP보기클릭)1.237.***.***

부모, 형제, 자매 다 없으면 군대가 어떤 의미에서는 제일 안정적인 장소일수는 있겠지만 그것도 스스로 선택했을때의 얘기지, 징병을 하냐~
26.05.20 17:04

(IP보기클릭)39.121.***.***

진짜 ㅈㄹ하네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26.05.20 17:04

(IP보기클릭)132.252.***.***

좀있으면 4급걸려도 본인이 고쳐서 현역가는게 의무화 되겟네
26.05.20 17:05

(IP보기클릭)106.101.***.***

무슨 납치가 따로 없네;;;;
26.05.20 17:0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72.***.***

캬 절대 1등시민은 징병안하죠
26.05.20 17:05

(IP보기클릭)211.197.***.***

개샠들이 돌았나
26.05.20 17:05

(IP보기클릭)1.240.***.***

파도파도 괴담만
26.05.20 17:05

(IP보기클릭)112.151.***.***

어디까지 남자들이 참아내야 하는 걸까? 병력 감소 그렇게 심각하면 안가는 멍쩡한 성별을 끌어 안을 생각을 해..옘병 떨지 날고
26.05.20 17:05

(IP보기클릭)106.101.***.***

※주의
의외로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지만 자기네들이 했다가는 매우 큰 손해를 보니 서로 네가 먼저 해라 폭탄돌리기만 십 년째 하는중 ㅋㅋㅋㅋ 저러다가 인구 자체가 심각하게 빵구나는 2030년대 후반에는 어떻게 감당할까 싶음 | 26.05.20 17:10 | | |

(IP보기클릭)211.111.***.***

아싸독고다이
선언하는순간 반대쪽으로 몰표가 갈게 분명하니깐 절대로 못건드리고있지.... | 26.05.20 17:19 | | |

(IP보기클릭)14.33.***.***

또또 애미 뒤진 소리하네 지금도 14살까지인가 그 이상 나이에 고아되면 끌고가더만
26.05.20 17:05

(IP보기클릭)219.249.***.***

1절만해라 진짜 ㅋㅋㅋ
26.05.20 17:05

(IP보기클릭)119.64.***.***

지금도 초등학생 이후였나? 아무튼 그때이후로 고아된사람들도 데려가지 않나?
26.05.20 17:05

(IP보기클릭)211.246.***.***

미친소리하네
26.05.20 17:05

(IP보기클릭)219.122.***.***


26.05.20 17:06

(IP보기클릭)118.235.***.***

50세 이상 비율 45%인 국가라 이 꼬라지냐?
26.05.20 17:06

(IP보기클릭)39.7.***.***

지금 나온 뉴스인줄... 2023년 기사라고 말해주면 좋을듯
26.05.20 17:06

(IP보기클릭)222.110.***.***

왜이리 사람숫자에 집착해?
26.05.20 17:07

(IP보기클릭)106.101.***.***

후미카 쿰척쿰척
아직 자율병기시대가 아니잔아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06.101.***.***

후미카 쿰척쿰척
군대를 현대화 하면서 요구 병력을 줄이는 속도보다 병력 감소 속도가 더 빠르다보니;;;;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4.35.***.***

후미카 쿰척쿰척
한국전쟁은 상대국가 영토를 완전히 점령하거나 멸망을 조건으로 항복시키는 총력 전면전이고, 이건 결국 보병이 가장 많이 필요한 전쟁이거든. 우크라이나도 남자 죄다 징집중인데, 이게 우린 상시상태인거임. 휴전중이지 종전이 아니라서... 점령전까지 기계로 할 수 있을 정도의 기술이면 사실 사회 전반에서 인간이 필요하지 않을 시대일거야. | 26.05.20 17:14 | | |

(IP보기클릭)211.234.***.***

후미카 쿰척쿰척
1) 6.25 쇼크 2) 아직까지는 전쟁이 보병이 땅을 밟음으로서 종결되는 행위이기 때문 | 26.05.21 08:58 | | |

(IP보기클릭)59.26.***.***

26.05.20 17:07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295347530
사회에서 멀쩡히 있던 사람도 예비군으로 끌고가서 살해하는 마당에 당연하죠 | 26.05.21 08:27 | | |

(IP보기클릭)118.219.***.***

이러고도 남성징병은 어쩔수 없는 선택이니 받아들이고 이딴걸로 차별이라고 주장하지 말라네 ㅋㅋㅋㅋㅋㅋ
26.05.20 17:07

(IP보기클릭)106.101.***.***

지랄한다 뒤지란 소린가
26.05.20 17:08

(IP보기클릭)211.201.***.***

인구가 줄면 군대를 줄이라고 미친넘들아
26.05.20 17:09

(IP보기클릭)106.101.***.***

로얄가드
군 병력은 지금도 현대화하면서 계속 줄이고 있음 최근 없어진 사단만 해도 여러개니 문제는 그 현대화로 줄일 수 있는 병력 수보다 인구 감소로 줄어드는 병력 수가 더 많아서 줄이고도 마이너스 티오가 되는거 | 26.05.21 10:14 | | |

(IP보기클릭)14.47.***.***

??????????
26.05.20 17:09

(IP보기클릭)211.36.***.***

징병률 99.99%를 향해
26.05.20 17:09

(IP보기클릭)118.235.***.***

TOAD:Commander
남자한정 | 26.05.21 08:26 | | |

(IP보기클릭)219.104.***.***

찾아보니까 2년전 뉴스인데 작성자 과거에 살고있음?
26.05.20 17:09

(IP보기클릭)121.169.***.***

무연고자 죽으면 숨기기도 쉽고 유족들 소송이나 언론제보도 안 당하고 참 편하겠다 그치? 이 시1발롬들
26.05.20 17:09

(IP보기클릭)14.37.***.***

그런 친구들 먹고살기도 힘든데 차라리 간부 지원 우대 한다고 해라 염병을 하네 아주...
26.05.20 17:09

(IP보기클릭)220.72.***.***

사지가 다 잘려도 자지만 달려있으면 잡혀간다
26.05.20 17:09

(IP보기클릭)14.138.***.***

율무맛녹차
심지어 랄부가 반만이라도 남아있어도 잡아감 | 26.05.20 17:12 | | |

(IP보기클릭)211.235.***.***

와우 역시 양친부재인 부서다운 생각을 하네요
26.05.20 17:10

(IP보기클릭)118.235.***.***

적당히 끌고 가야지 ㅅㅂ
26.05.20 17:10

(IP보기클릭)14.138.***.***

혐오하지말라면서 어떻게든 혐오할 빌미를 만들어줌 ㅋㅋ
26.05.20 17:10

(IP보기클릭)211.234.***.***

여성징병제는 애미목에 칼들이밀어도 말도 안꺼낼듯
26.05.20 17:10

(IP보기클릭)106.101.***.***

닉할거없음
그 칼을 들이대는 상대가 김정은이나 김주애여도 안 꺼낼거 같음 | 26.05.20 17:12 | | |

(IP보기클릭)119.75.***.***

진짜 팔다리머리 하나쯤 없어도 끌고가겠네 ㅅㅂㅅㄲ들...
26.05.20 17:10

(IP보기클릭)106.101.***.***

여성징병을 추진한 당은 확실하게 멸문지화 확정이니깐 아무도 말을 못꺼내 ㅅㅂ 사회적으로 먼저 분위기를 만들어야하는데
26.05.20 17:10

(IP보기클릭)217.216.***.***

북한도 안하는짓을...
26.05.20 17:10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