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광장시장 바가지 초강수둔다고 함 ㅎㄷㄷ [9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020222)
380 | 94 | 77710 | 비추력 12223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4
1
 댓글


(IP보기클릭)121.171.***.***

BEST
야구도 3진 아웃이다 이놈들아
26.05.20 16:47

(IP보기클릭)175.214.***.***

BEST
제대로 단속을 하면 1시간에 4아웃이 가능은 함. 문제는 이게 유튜버 같이 공론화 안되면 아웃카운트 안셀거잖아. 지금까지는 몰라서 안잡았음?
26.05.20 16:48

(IP보기클릭)222.99.***.***

BEST
4번 하면 명의 바꾸고 한번 더 하고 뭐 안봐도 비디오지..
26.05.20 16:48

(IP보기클릭)121.169.***.***

BEST
4번은 시벌 ㅋㅋㅋ 3번까진 지르라는 건가
26.05.20 16:48

(IP보기클릭)218.148.***.***

BEST
4번 채우기 전에 가게 이름 바꿔서 스택 리셋 하는거 아님?
26.05.20 16:48

(IP보기클릭)110.15.***.***

BEST
3번의 바가지 기회 부여
26.05.20 16:49

(IP보기클릭)223.39.***.***

BEST
3번걸리면 위치나 가게이름바꾸고계속할예정
26.05.20 16:48

(IP보기클릭)121.171.***.***

BEST
야구도 3진 아웃이다 이놈들아
26.05.20 16:47

(IP보기클릭)121.169.***.***

BEST
4번은 시벌 ㅋㅋㅋ 3번까진 지르라는 건가
26.05.20 16:48

(IP보기클릭)222.99.***.***

BEST
4번 하면 명의 바꾸고 한번 더 하고 뭐 안봐도 비디오지..
26.05.20 16:48

(IP보기클릭)218.148.***.***

BEST
4번 채우기 전에 가게 이름 바꿔서 스택 리셋 하는거 아님?
26.05.20 16:48

(IP보기클릭)59.28.***.***

3회도 아니고 ㅋㅋ
26.05.20 16:48

(IP보기클릭)223.39.***.***

BEST
3번걸리면 위치나 가게이름바꾸고계속할예정
26.05.20 16:48

(IP보기클릭)175.214.***.***

BEST
제대로 단속을 하면 1시간에 4아웃이 가능은 함. 문제는 이게 유튜버 같이 공론화 안되면 아웃카운트 안셀거잖아. 지금까지는 몰라서 안잡았음?
26.05.20 16:48

(IP보기클릭)110.15.***.***

BEST
3번의 바가지 기회 부여
26.05.20 16:49

(IP보기클릭)58.236.***.***

마도카
3번의 바가지와 무제한의 명의변경 | 26.05.20 16:55 | | |

(IP보기클릭)60.125.***.***

마도카
아이사츠 이전 엠부쉬도 한번만 허용인데 | 26.05.20 21:16 | | |

(IP보기클릭)211.235.***.***

마도카
시간지나면 당신은 몇번 이야 ? 난 두번 당신은 ? 난 세번이야... 이런 대화 주고 받을듯 | 26.05.21 10:36 | | |

(IP보기클릭)211.36.***.***

사장 이름으로 아웃되도 와이프 이름으로 한번더 찬스
26.05.20 16:49

(IP보기클릭)211.234.***.***

초강수 ㅋㅋㅋ
26.05.20 16:50

(IP보기클릭)211.246.***.***

응 사업자명 바꿔서 똑같이 할거야 ㅋㅋ
26.05.20 16:50

(IP보기클릭)121.160.***.***

그냥 걸리면 퇴출시키라고 노점상인회랑 가게 상인회랑 별개라매
26.05.20 16:50

(IP보기클릭)217.216.***.***

오지말라고 필사적으로 발악하네
26.05.20 16:51

(IP보기클릭)39.116.***.***

영구 퇴출시키면 1급 승진시켜준다. 이러면 개같이 잡을건데
26.05.20 16:51

(IP보기클릭)121.168.***.***

4번 방송에 나와야 퇴출이요?
26.05.20 16:52

(IP보기클릭)183.96.***.***

아니 뭔 4번씩이나 봐줘;;
26.05.20 16:53

(IP보기클릭)1.220.***.***

3번 걸리고 상호 바꿈 ㅋㅋㅋㅋ
26.05.20 16:53

(IP보기클릭)182.214.***.***

3번까지 프리권ㅋㅋㅋ
26.05.20 16:54

(IP보기클릭)58.236.***.***

이야 위에 댓글에 회피기능 다넣어놧네..
26.05.20 16:54

(IP보기클릭)1.220.***.***

한 5년쯤 더 방치하다가 4번 걸린 노점 한 개 본보기로 퇴출 시키겠네
26.05.20 16:55

(IP보기클릭)14.32.***.***

기존에서 달라질게 있을까 싶다
26.05.20 16:55

(IP보기클릭)106.101.***.***

???: 내 자리를 아들이 하겠다는데, 잘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아버지가 도와주는 것도 안돼?
26.05.20 16:55

(IP보기클릭)223.39.***.***

바가지 3회 이용권
26.05.20 16:55

(IP보기클릭)121.161.***.***

지금이 몇번짼데 4번은 ㅋㅋㅋㅋㅋ
26.05.20 16:57

(IP보기클릭)61.251.***.***

그래서 실제로 4번이라도 잡긴하고? ㅋㅋ
26.05.20 16:57

(IP보기클릭)86.98.***.***

"바가지 지금 몇번째죠? 아네~ 처음이라구요~ 그럼 조심하세요~" ....... "지금 몇번째 걸리신거죠? 아네~ 처음이라구요~ 그럼 조심하세요~" (반복)
26.05.20 16:58

(IP보기클릭)220.79.***.***

이딴게 초강수?
26.05.20 16:5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1~2. 회에서 더 안오를 예정
26.05.20 17:00

(IP보기클릭)106.101.***.***

도게자 한번 하면 횟수 초기화 해주는거 아님?
26.05.20 17:00

(IP보기클릭)211.234.***.***

잘하면 하루 4건 가능할거같은데
26.05.20 17:03

(IP보기클릭)123.141.***.***

4번 걸리면 텍갈이 하겠네...
26.05.20 17:05

(IP보기클릭)211.235.***.***

그냥 저길 안가면 상인들끼리 서로 단속할걸 ? ㅋ
26.05.20 17:09

(IP보기클릭)115.138.***.***

진짜 댓글들 보면 해도 지랄이란 말밖에 안떠오른다
26.05.20 17:10

(IP보기클릭)106.72.***.***

루리웹-9542964391
이런 대응은 해봤자 유명무실인데 안한거랑 뭐가 다른데? 너 지능이 안좋냐? | 26.05.21 00:47 | | |

(IP보기클릭)115.138.***.***

세이쿤
관리안되면 욕하던지 ㅋㅋ 유명무실할테니까 미리 욕할거야~ 이게 더 지능이 안좋아보이지 않냐? | 26.05.21 12:02 | | |

(IP보기클릭)118.235.***.***

3번걸리고 이름바꾸면그만이야~~ 상인회여러분들 "좋게좋게" 아시죠?
26.05.20 17:10

(IP보기클릭)116.33.***.***

4번 이전에... 단속을 안하는건 아니겠지?
26.05.20 17:11

(IP보기클릭)118.235.***.***

1년 마다 누적 경고 초기화
26.05.20 17:12

(IP보기클릭)122.40.***.***

일단 다 빼고 새로 시작해
26.05.20 17:31

(IP보기클릭)119.71.***.***

세호야 또속냐~
26.05.20 18:08

(IP보기클릭)121.169.***.***

4번 줘도 어차피 좋다고 낄낄대면서 위법쳐하다가 퇴출돼는날 울고불고 개진상 떨면서 피해자 코스프레쳐할거 뻔함
26.05.20 18:19

(IP보기클릭)106.101.***.***

바가지 아니라도 안사먹을걸 파는데
26.05.20 18:26

(IP보기클릭)1.238.***.***

1아웃으로 하고 기간 정해두고 4번 시행전 알림을 하는게 낫다고 보는데.
26.05.20 18:38

(IP보기클릭)61.45.***.***

걍 노점을 다 밀어라
26.05.20 18:39

(IP보기클릭)58.146.***.***

1번걸리고 가게이름 바꾸면 의미없는거 아님?
26.05.20 18:39

(IP보기클릭)118.91.***.***

이야 그래도 퇴출 시도는 해본다는거 아니냐 지켜질지는 모르지만 ㅋㅋ 앞으로 계속 압력 받길 빈다
26.05.20 18:57

(IP보기클릭)218.48.***.***

ABS 없어서 이악물고 파울이랑 볼만 외칠듯 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9:04

(IP보기클릭)211.225.***.***

안가요
26.05.20 19:26

(IP보기클릭)106.247.***.***

특별히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뭐 특색이 있는 향토 음식도 아니고, 도대체 저런 인식이 있는 곳을 왜 계속 굳이 찾아가는지 모르겠네.
26.05.20 19:29

(IP보기클릭)1.222.***.***

4번에 뿜었다. ㅋㅋㅋㅋㅋ
26.05.20 19:43

(IP보기클릭)39.113.***.***

3번 채우고 바지 사장으로 바꾸고 다시 무한 반복 하겠지!
26.05.20 19:56

(IP보기클릭)118.235.***.***

이젠 삼세번도 아닌거냐 ㅋㅋㅋ
26.05.20 20:17

(IP보기클릭)222.109.***.***

4번 봐주면서 초강수 이 ㅈㄹ을 하고 자빠졌네..
26.05.20 20:46

(IP보기클릭)122.33.***.***

4번같은 소리하고 있네. 한번이라도 하면 그냥 퇴출시켜, 세지 않냐고? 안하면 걸일 일도 없음.
26.05.20 20:48

(IP보기클릭)125.135.***.***

농협처럼 상인회 꾸리고 홍보활동이나 판촉활동, 고객서비스 활동 등을 꾸리고 신협이나 새마을 금고등 우대금리, 대출 등에 혜택을 줘서 금융이력 싹다 추적하고 회의록 등 싹다 기록해서 정부에서 농협관리하듯 상인회 관리가 필요하고 농협 감사처럼 상인회 감사가 필요하고 상인회 위원 뽑아서 상인들 싹다 관리했으면 경영이 안좋은 이들 서서히 퇴출 및 정리하고 아아 제일 큰 부동산, 주택연금이 그래되야 하는데 국민연금, 의료보험처럼 세금은 올리데 이용내역 활용해서 민원평가나 의료보험 축내는거, 기부금 등 따져서 세금 책정했으면
26.05.20 20:53

(IP보기클릭)124.209.***.***

편드는거냐 4번 ㅋㅋㅋ 장난하나
26.05.20 21:09

(IP보기클릭)219.250.***.***

그냥 키오스크주문 선결재시키면 해결될거.
26.05.20 21:1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2.109.***.***

ㅋㅋㅋㅋㅋ 겠냐
26.05.20 21:19

(IP보기클릭)114.202.***.***

3번걸리고 이름바꾸면 리셋!
26.05.20 21:20

(IP보기클릭)61.85.***.***

안잡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인다ㅋㅋㅋ
26.05.20 21:27

(IP보기클릭)1.231.***.***

4번 위반 쉬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22:05

(IP보기클릭)211.184.***.***

예전에 대통령 국무회의인가 어디에서 전통시장 불친절 어떻게 해결할거냐고 담당자 갈구는거보고 생각해봤는데 약간 배달앱 리뷰 방식으로 접근하면 어떨가했음 외국인들이라던지 외국에 나가서 음식점 찾을때 구글지도 음식점 평점 보는사람 제법있는거같으니까 노점들 싹 구글지도 네이버지도 이런데 등록시켜버리는거임 그리고 시장앞에 "맛있었으면 구글지도에서 평점 좋게 남겨주세요" 붙여놓는거지 맛없다? 불친절하다? 물값 비싸게 따로받더라? 양 적다? 걍 별 하나주고 남기면 됨 그럼 외국인들도 구글지도 평점보고 가는사람들은 알아서 거를거임. 그리고 모유튜버가 뭐 안좋은일 겪었다<< 그럼 댓글테러하는애들도 분명이 생김 광장시장에는 보니까 노점상인회가 있고 상인회장이 따로있던데 불미스러운일이 생긴 노점이 있다. 근데 거기 평점이 ㅈ박았다. 그러면 갈굴 명분도 생김 노점상들 모든 평점 평균 매겨서 광장시장 평균평점 이런것도 있으면 더 좋을거같고 시장끼리 평점 경쟁도 될수도있고 ㅇㅇ 배달앱이랑은 달라서 평점으로 진짜 스트레스를 받을지 어떨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이런거하면 좋은곳인지 나쁜곳인지 한국에 처음보는 외국인들한테도 판단 가능하게 해줄거같고 또 평점 낮게 받기싫어서라도 여러모로 잘하거나, 혹은 배달음식점처럼 별점 잘 달라고 음료수 서비스 주거나 그런것도 생길수도있고 ㅇㅇ
26.05.20 22:16

(IP보기클릭)118.32.***.***

그 네 번도 될까? 오늘 단속 나가요 연락 낭낭하게 넣어 주시고 갈 거 같은데~?
26.05.20 22:26

(IP보기클릭)223.38.***.***

3번 걸리면 상호 바꾸고 다시 오프~~
26.05.20 22:37

(IP보기클릭)112.145.***.***

지금까지 걸린것도 다 카운트 초기화일거 아니야 ㅋㅋ
26.05.20 23:12

(IP보기클릭)203.239.***.***

"1시간에 4번 걸려야 퇴출입니다" ㅇㅈㄹ할듯
26.05.20 23:16

(IP보기클릭)121.129.***.***

2아웃해라
26.05.20 23:17

(IP보기클릭)114.204.***.***

이게 초강수 ㅎㅎㅎㅎㅎㅎ
26.05.20 23:37

(IP보기클릭)27.35.***.***

어차피 안 간 지 대충 20년은 된 것 같은데
26.05.20 23:48

(IP보기클릭)180.70.***.***

4번이나?? 어이구
26.05.21 00:00

(IP보기클릭)222.105.***.***

그냥 상설 감시 인력을 배치하라고 그 감시 인력을 분명히 돈으로 매수하려고 하는 집도 있을테니, 인력풀을 크게 해서 하루에 서너 팀씩 돌아가면서 일 주일에 20팀이 넘게 돌면 돈으로는 지들도 감당이 안 되겠지 더해서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를 도입하면 광속으로 사라진다에 내가 500원 건다
26.05.21 00:55

(IP보기클릭)222.105.***.***

SFGFG
주로 상대가 외국인들일테니 입구부터해서 곳곳에 안내표지판을 크게 배치하고 더해서 아니다 싶은 가격대를 경험했다면 신고하라는 문구 크게 잘 보이게 하고 신고도 쉽게 할 수 있게 앱을 하나 개발해서 뿌려 이게 힘드나? | 26.05.21 00:57 | | |

(IP보기클릭)58.226.***.***

그런데 진짜 저기 만 있는 맛집이 있는 거도 아니고 왜 가주는 거야? 진짜 몰라서
26.05.21 02:54

(IP보기클릭)59.14.***.***

3번걸리면 가족중 한명으로 명의나 상호바꾸면 되는구나 ㅋㅋ
26.05.21 04:20

(IP보기클릭)216.181.***.***

벌써 3번 걸린 노점이 있어서 4번인듯
26.05.21 05:03

(IP보기클릭)14.4.***.***

누가 감시하는건데 ? 노란조끼입고 어슬렁거릴건가
26.05.21 07:18

(IP보기클릭)119.192.***.***

3번까진 봐주고 4번째는 다시 초기화 하겠지
26.05.21 07:44

(IP보기클릭)210.204.***.***

3번 걸린 곳 중에 고위층 관련 노점이 있나 보네
26.05.21 08:19

(IP보기클릭)180.67.***.***

뭐 그냥 시늉만 하겠다는 거네.
26.05.21 08:28

(IP보기클릭)58.225.***.***

이건 단속을 쎄게해야한다 광장시장 오는건 대부분 관광객인데 바가지 씌워서 한국에 대한 이미지 망가지면 국가적으로 손해잖아
26.05.21 08:29

(IP보기클릭)211.198.***.***

일단 걸릴때까진 해도 된다 잖아...........
26.05.21 08:42

(IP보기클릭)61.106.***.***

3번의 럭키찬스!
26.05.21 08:49

(IP보기클릭)211.36.***.***

안걸리면 퇴출 안한다는 말이네 ㅎㅎ
26.05.21 09:20

(IP보기클릭)114.122.***.***

여태 봐줬으면 충분한거 아니냐; 초강수는 무슨.
26.05.21 09:46

(IP보기클릭)121.166.***.***

여전히 사람 종나 많던데, 언론에서 뭐 사람 빠졌다느니 시부려서 정의구현 된줄 알았더만 그딴거 없었다. 걍 개 노답
26.05.21 09:50

(IP보기클릭)221.138.***.***

광장 시장이 아니라 광장 시봘이다. ^^
26.05.21 10:02

(IP보기클릭)203.248.***.***

내가 볼땐 3번에서 카운트 안올라갈꺼 같고 4번되도 상인회가 나가라고 해봐야 배째 어쩌라고 하면 답없음 경찰 불러도 답없고 인천 빨대상인을 보면 알수 있지
26.05.21 10:16

(IP보기클릭)119.195.***.***

ㅎㅎ 소래포구랑 똑 같네요. 맨날 결의대회 하지만 항상 똑같은 ....
26.05.21 11:52

(IP보기클릭)223.39.***.***

광장시장 말고 다른 좋은곳을 열심히 홍보 해야겠네..
26.05.21 11:55

(IP보기클릭)221.146.***.***

네번? 딱 한번에 맛 가서 안간댜. 외국 애들도 에스엔에스에 엄청 부정적인 멘션 날리는 것도 모르고 4번?? 초강수??? 우리집 바퀴벌레가 웃겠다.
26.05.21 15:30

(IP보기클릭)14.40.***.***

더럽고 싸가지 없고 눈탱이 처맞고 먹던 거 재활용한 거랑 생선 위에서 양칫물 뱉던 영상 너무 충격이라 못 잊음
26.05.21 15: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