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살인자 김동환, 장대호을 보고 느낀 디시 징역갤러 [42]


profile_image


(5612908)
100 | 42 | 37345 | 비추력 7748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2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군대에서 느낀게 1.계급사회란건 ↗같구나 2.자유가 없는건 생각보다도 훨씬 괴롭구나 이 2개였음ㅋㅋ
26.05.20 17:43

(IP보기클릭)175.198.***.***

BEST
내가 보고 싶은 애니를 볼수 없음 모바게 이벤트에 참여를 못함 두개만 거르고 봐도 존나 빡셈
26.05.20 16:56

(IP보기클릭)124.197.***.***

BEST
징역은 아니어도 군대에서도 꽤나 느낌ㅋㅋㅋ 밤에 편의점 가서 야식 먹는 거 대단한거더라고
26.05.20 17:07

(IP보기클릭)115.94.***.***

BEST
아무리 살면서 화나는 일이 있어도..죄짓지 말고 살아야지
26.05.20 16:39

(IP보기클릭)118.235.***.***

BEST
일본은 진짜 식사량을 딱 허기 채우고 아사하지 않을 수준만 준다더라
26.05.20 18:06

(IP보기클릭)112.161.***.***

BEST
한국은 영양사가 해주는 밥 먹고 일본은 딱 굶어죽지 않을만큼만 줌 그 결과 일본은 교도소에 빈방이 많고 한국은 미어터짐 징붕이가 아무리 저리 말해도 한국교도소는 지낼만 하니까 또 들어오는거겠죠
26.05.20 17:00

(IP보기클릭)117.111.***.***

BEST
코로나때 자가격리당한것만으로도 욕이 절로 나왔는데
26.05.20 17:12

(IP보기클릭)115.94.***.***

BEST
아무리 살면서 화나는 일이 있어도..죄짓지 말고 살아야지
26.05.20 16:39

(IP보기클릭)49.164.***.***

군대?
26.05.20 16:40

(IP보기클릭)175.198.***.***

BEST
내가 보고 싶은 애니를 볼수 없음 모바게 이벤트에 참여를 못함 두개만 거르고 봐도 존나 빡셈
26.05.20 16:56

(IP보기클릭)1.220.***.***

루리웹-0777942004
몇년 살고 출소하고 나면 그것도 잊혀진 옛날 애니가 되고, 게임은 섭종했을 듯 | 26.05.20 17:04 | | |

(IP보기클릭)118.235.***.***

DouDo
사죄돌 보상돌 싹다증발 | 26.05.20 17:05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0777942004
디아 시즌 못 돌음.ㅎㄷㄷ | 26.05.20 21:06 | | |

(IP보기클릭)221.147.***.***

딸딸이도 맘대로 못칠거아냐
26.05.20 16:58

(IP보기클릭)112.161.***.***

BEST
한국은 영양사가 해주는 밥 먹고 일본은 딱 굶어죽지 않을만큼만 줌 그 결과 일본은 교도소에 빈방이 많고 한국은 미어터짐 징붕이가 아무리 저리 말해도 한국교도소는 지낼만 하니까 또 들어오는거겠죠
26.05.20 17:00

(IP보기클릭)118.235.***.***

BEST
포스트박스
일본은 진짜 식사량을 딱 허기 채우고 아사하지 않을 수준만 준다더라 | 26.05.20 18:06 | | |

(IP보기클릭)121.154.***.***

포스트박스
좀 더 빡빡해져도 좋을거 같긴 해 | 26.05.20 21:52 | | |

(IP보기클릭)222.101.***.***

포스트박스
그 일본 교도소 만화 보면 꽤 잘나오던데 요즘은 아닌가 | 26.05.21 00:18 | | |

(IP보기클릭)61.101.***.***

포스트박스
https://www.dogdrip.net/677707708 일본은 존나 잘 주는데? 한국 수감자 급식비 단가는 하루 세 끼 합쳐서 4802원이라 영양사가 아무리 몸 비틀어도 질은 그닥임 | 26.05.21 00:36 | | |

(IP보기클릭)61.101.***.***

포스트박스
https://mbiz.heraldcorp.com/article/3152565 요새는 조금 올라서 하루 식비 평균 4994원. 한 끼 당 1664원이네 | 26.05.21 00:41 | | |

(IP보기클릭)106.101.***.***

포스트박스
아니 교도소 문제가 아니라 관리체계문제임. 일본도 2006년까진 과포화 심했어. 그러다가 그냥 감옥에 넣는것이 아니라 관리중심체계로 전환해서 가석방하고 보호관찰을 겁나 늘리고 교화프로그램도 늘려서 재범률 낮추는 방향으로 간게 컸음. 거기에 지난 10년 사이에 사회복귀촉진센터라고 민간위탁형 교정시설도 적극적으로 늘린것도 있고. | 26.05.21 04:46 | | |

(IP보기클릭)118.235.***.***

포스트박스
이미 정원초과로 독방조차 두세명끼어자는데다가 여름에 에어컨도 없는데 여러 성질 더러운 범죄자들이 다닥다닥붙어 사는데 밥먹는거 하나로 지낼만하다라... 애초에 미어터진건 교도소 포화상태라 그런거 아님? | 26.05.21 06:52 | | |

(IP보기클릭)115.138.***.***

포스트박스
본문에 있는 범죄자가 감방가기전에 하던 생각을 똑같이 하고 있는듯 | 26.05.21 08:12 | | |

(IP보기클릭)220.70.***.***

포스트박스
뭔소리임. 일본 노인들도 교도소 수발 받으려고 일부러 범죄 저지르는 마당에 | 26.05.21 09:52 | | |

(IP보기클릭)220.70.***.***

포스트박스
https://www.youtube.com/watch?v=MmFcu7Gc-fI 일본에서는 차라리 교도소에 들어가 살고 싶다는 마음에 범죄를 저지르는 노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식사를 제공받고 의료와 돌봄 서비스를 받으면서 외롭지 않게 지낼 수 있다는 게 이유라고 합니다. 도쿄, 황진우 특파원입니다. | 26.05.21 09:53 | | |

(IP보기클릭)220.70.***.***

포스트박스
빈방이 많은 건 물리적 교도소가 많아서 그런 거고, 일본도 교도소 고령화 때문에 요구되는 인력이 급속도로 늘어서 고민인데 | 26.05.21 09:54 | | |

(IP보기클릭)124.197.***.***

BEST
징역은 아니어도 군대에서도 꽤나 느낌ㅋㅋㅋ 밤에 편의점 가서 야식 먹는 거 대단한거더라고
26.05.20 17:07

(IP보기클릭)117.111.***.***

BEST
코로나때 자가격리당한것만으로도 욕이 절로 나왔는데
26.05.20 17:12

(IP보기클릭)118.235.***.***

BEST
군대에서 느낀게 1.계급사회란건 ↗같구나 2.자유가 없는건 생각보다도 훨씬 괴롭구나 이 2개였음ㅋㅋ
26.05.20 17:43

(IP보기클릭)218.233.***.***

교도소 뭐 별거 있는줄 아나...생각보다 있을만하고 별거 없다 잠깐 살고 나와보면 알거야
26.05.20 18:40

(IP보기클릭)61.79.***.***

핸드폰 안보면 보행조차 못하는 대한민국에서 저 자유는 어마어마하지...
26.05.20 19:44

(IP보기클릭)183.100.***.***

내가 군대에서 영창며칠갔다왔는데 시간 진짜 안가더라 아무것도 안시키고 책도 딱 한시간 몸 움직이는것도 한시간인가? 나머지는 걍 가부좌 틀고 앉아있어야 했는데 진짜 오래 있으면 사람 돌겠는데 싶더라
26.05.20 19:45

(IP보기클릭)59.6.***.***

군생활 x같은데 그것보다 훨씬x같다고 생각해봐 술담배 좋아하면 더 미침
26.05.20 19:52

(IP보기클릭)121.180.***.***

그 전모씨도 감옥가서 나오면서 감옥가지말라고 했자너
26.05.20 19:55

(IP보기클릭)211.177.***.***

대 도파민 시대에 휴대폰 없이 생활? 진짜 생지옥 ㅋㅋ
26.05.20 21:34

(IP보기클릭)112.163.***.***

어디서 들고왔는지 정체불명인 교도소vs군대 식단비교 선동짤같은거 들고와서 교도소 편하다는 애새끼들이 참 철없는거
26.05.20 21:54

(IP보기클릭)219.241.***.***

요즘 애들이 그걸 알고도 10억 준다면 감옥 간다고 하는걸까 ㄷㄷㄷ
26.05.20 21:5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친한 동생이 군생활을 교도소 지키는걸 햇엇는데 재소자들 전부 상태가 매우 안좋다더만 갇혀잇어서
26.05.20 22:05

(IP보기클릭)211.232.***.***

실내등이 24시간 켜져있는 곳
26.05.20 22:28

(IP보기클릭)58.29.***.***

장대호는 이미 징역 살고있지 않나
26.05.20 22:28

(IP보기클릭)211.36.***.***

그 잘나가던 권력자들도 깜방가니 추레해지더구만.
26.05.20 23:00

(IP보기클릭)223.39.***.***

돈많은백수가꿈
세상 거칠게 없던 N사의 JJ도 청문회 불려가고 멘탈 털리고 얼굴에서 총기 사라지는걸 보니.. 살면서 욕먹고 쪼여본적 없는 도련님 이었나 싶었는데.. 그렇게 세상 떠날지 상상도 못했지.. | 26.05.21 13:05 | | |

(IP보기클릭)175.123.***.***

군대가면 징역에 비교할반 아니지만 자유의 가치를 알게되지
26.05.20 23:21

(IP보기클릭)1.241.***.***

돈많으면 변호사불러서 점심데이트하면 되는뎅
26.05.20 23:58

(IP보기클릭)222.233.***.***

대부분 들어가면 명필의 반열 근처에 감 샤니 물류팀 일할때 징역다녀오신 제주도 출신 형님말씀으로는 사회 복귀할려고 반성문 쓴다고 맨날 글쓰고 있다고 그 형님 말씀이 혈기왕성하고 힘 좀 쓴다고 깝치지 말고 직장다니면서 성실하게 살고 ㅈ같은 새끼들 피해가라고 매번 말씀하심
26.05.21 00:17

(IP보기클릭)210.222.***.***

나도 군대가서 느꼈음 주말이든 휴일이든 그냥 갇혀서 못나가고 다 같이 단체생활하고 있어야 된다는게 너무 힘들더라
26.05.21 07:47

(IP보기클릭)211.33.***.***

나도 자유 없는데? 출근할때부터 퇴근할때 까지는....
26.05.21 09:28

(IP보기클릭)211.197.***.***

전과 2~30범인 인간들은 대체 어떤 인간들일까?
26.05.21 11:30

(IP보기클릭)223.39.***.***

조니 소말리는 지금 어떻게 지낼지 궁금한데..
26.05.21 13: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