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중국인이 복제카드로 금은방에서 결제하려다 구속 [5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020222)
237 | 57 | 56155 | 비추력 12223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7
1
 댓글


(IP보기클릭)203.236.***.***

BEST
범죄없는 나라는 없어. 다 알아. 어딜가도 범죄는 있지. 있을 수 밖에 없지. 무슨 소린지 알간? 할꺼면 느그 나라가서 하라고.
26.05.20 16:36

(IP보기클릭)118.235.***.***

BEST
짱.깨놈들
26.05.20 16:35

(IP보기클릭)211.44.***.***

BEST
무비자 이게 맞나
26.05.20 16:39

(IP보기클릭)118.131.***.***

BEST
별 사기꾼들이 죄다 자기 기술 실험하려고 무비자로 기어 들어오네
26.05.20 16:38

(IP보기클릭)118.36.***.***

BEST
무비자정책을 깐깐하게 결정해야 되는 이유.. 이미 시행하는 정책 취소하면 너네 왜 우리 홀대하냐고 시비걸게 뻔해서
26.05.20 16:43

(IP보기클릭)111.91.***.***

BEST
제발 저런거 걸리면 추방 이런거 말고 엄벌좀 해라
26.05.20 16:38

(IP보기클릭)59.28.***.***

BEST
걍 사형
26.05.20 16:36

(IP보기클릭)118.235.***.***

BEST
짱.깨놈들
26.05.20 16:35

(IP보기클릭)118.43.***.***

26.05.20 16:36

(IP보기클릭)203.236.***.***

BEST
범죄없는 나라는 없어. 다 알아. 어딜가도 범죄는 있지. 있을 수 밖에 없지. 무슨 소린지 알간? 할꺼면 느그 나라가서 하라고.
26.05.20 16:36

(IP보기클릭)1.223.***.***

투명드래곤
공안 무섭고 경찰은 만만한가벼 | 26.05.20 16:57 | | |

(IP보기클릭)116.46.***.***

캐런7
진짜로 만만하긴 할걸? 중국에서 잡혀가면 강제 노역은 기본에 죽으면 장기 뽑힌다고?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75.210.***.***

ckdrlehtk 123
죽으면 뽑는거 맞지? | 26.05.20 21:09 | | |

(IP보기클릭)118.235.***.***

투명드래곤
실제로 경찰 만만한거 맞음 | 26.05.20 21:41 | | |

(IP보기클릭)221.146.***.***

투명드래곤
여기가 하기도 쉽고 걸려도 쉬운가부지 | 26.05.21 15:33 | | |

(IP보기클릭)59.28.***.***

BEST
걍 사형
26.05.20 16:36

(IP보기클릭)223.39.***.***

무섭네 카드는 언제 복제된거야
26.05.20 16:37

(IP보기클릭)111.91.***.***

BEST
제발 저런거 걸리면 추방 이런거 말고 엄벌좀 해라
26.05.20 16:38

(IP보기클릭)118.235.***.***

귀금속으로 돈세탁하려고한건가 ㄷㄷ
26.05.20 16:38

(IP보기클릭)118.131.***.***

BEST
별 사기꾼들이 죄다 자기 기술 실험하려고 무비자로 기어 들어오네
26.05.20 16:38

(IP보기클릭)211.250.***.***

저 금을 또 들고가야하니 예정범죄도 한건 있었네
26.05.20 16:39

(IP보기클릭)118.235.***.***

말카장
금사서 옆금은방가서 현금판매로 세탁 | 26.05.20 16:42 | | |

(IP보기클릭)211.44.***.***

BEST
무비자 이게 맞나
26.05.20 16:39

(IP보기클릭)220.85.***.***

대통령
다른 나라도 아니고 중궈를 무비자는 좀... | 26.05.20 20:32 | | |

(IP보기클릭)110.14.***.***

대통령
일단 전담 여행사 통한 3인이상 단체 관광의 조건부 이긴 했음 기간이 다음달 말까지이긴 한데 연장 하려나 | 26.05.20 21:21 | | |

(IP보기클릭)218.145.***.***

대통령
결정된 날짜를 알면 더 얼탱이가 없을껄? 2025년 1월 시행령 | 26.05.20 22:32 | | |

(IP보기클릭)218.155.***.***

칸다군
내가 요즘 시사같은 뉴스를 안보는데 25년 1월에 시행한게 왜 얼탱이 없는거야?? | 26.05.21 00:10 | | |

(IP보기클릭)218.145.***.***

루리웹-8412946654
저거 통과시킨 인간이 바로 그 전달인 24년 12월에 중국인 간첩이 우리나라에 들어오니까 법안 강화가 필요하다고 떠들었으니까 | 26.05.21 00:36 | | |

(IP보기클릭)218.157.***.***

중국이랑 금은방으로 요새 말 많네. 최근에 텅스텐 가루 섞은 금 함유율 반밖에 안되는 (가짜)순금도 중국인 통해서 유통되고 있다며
26.05.20 16:39

(IP보기클릭)59.15.***.***

우리도 특정 국가들은 ETA 실행해야하는 것 아닐까.
26.05.20 16:39

(IP보기클릭)211.246.***.***

이제 카드들 유효기간 간당한것도 마그넷만 있는경우가 없을텐데 안털리려면 가게 단말기 IC전용으로 다 바꿔놔야겠다
26.05.20 16:40

(IP보기클릭)118.235.***.***

뉴비마스터
이미 전면 교체 된지가 오래됨 | 26.05.20 16:40 | | |

(IP보기클릭)211.246.***.***

CODE:SHIELD
단말기는 아직 마그넷이 긁히니깐 이걸 끌수있도록 하는것까지 해야해 | 26.05.20 16:43 | | |

(IP보기클릭)140.248.***.***

뉴비마스터
atm에서 미그네틱 금지된게 2015년이고 결제는 ic로 하는게 의무 마그네틱은 ic칩이 고장난 경우에만 한정 사용가능 근데 어떤 은행에서 카드 원가 아낀다고 최근까지 마그네틱만 달린 카드를 발급했었다네 | 26.05.20 16:52 | | |

(IP보기클릭)118.235.***.***

저건 아마 여신전용법 덕도 있을듯 마그네틱 복제해도 IC 탑재 카드들은 IC 정보 없으면 결제를 할 수가 없음
26.05.20 16:40

(IP보기클릭)211.234.***.***

CODE:SHIELD
이 건은 결제는 됐고 카드사에서 가게에 부정사용 의심으로 연락했다네 | 26.05.20 16:43 | | |

(IP보기클릭)121.169.***.***

CODE:SHIELD
IC인식 에러 나면 마그네틱 긁게 되어 있어서 그렇게 긁어서 결제 한 거 같음 | 26.05.20 16:4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카드사가 열일했네 이건
26.05.20 16:42

(IP보기클릭)125.189.***.***

루리웹-2028067802
요즘 카드사들이 카드 부정사용에 대해 꽤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같긴 함. 새벽 3시에 이베이에서 400달러짜리 결제하려 하니 바로 전화와서 니가 결제하는 거 맞냐고 물어보더라. | 26.05.21 04:53 | | |

(IP보기클릭)118.36.***.***

BEST
무비자정책을 깐깐하게 결정해야 되는 이유.. 이미 시행하는 정책 취소하면 너네 왜 우리 홀대하냐고 시비걸게 뻔해서
26.05.20 16:43

(IP보기클릭)175.198.***.***

세상의 모든 범죄는 중국인이 대부분 담당한다고 해도 무리가 아닐듯
26.05.20 16:43

(IP보기클릭)110.35.***.***

무비자입국이구나
26.05.20 16:43

(IP보기클릭)39.114.***.***

무비자....
26.05.20 16:44

(IP보기클릭)118.39.***.***

국제범죄자 놈들은 예외적으로 채찍형 내리면 안될까..
26.05.20 16:47

(IP보기클릭)118.235.***.***

저건 무비자랑 아무 상관이 없지..
26.05.20 16:54

(IP보기클릭)221.143.***.***

루리웹-0844903261
ㄹㅇㄹㅇ중혐 진짜 심하네 | 26.05.20 20:16 | | |

(IP보기클릭)199.7.***.***

루리웹-0844903261
뭔 씹.. 자국에서 답없는 앰생 범죄자들이 타국에서 한탕치려는데 무비자네? 개꿀 하고 기어들어오는거지. | 26.05.20 21:31 | | |

(IP보기클릭)121.173.***.***

루리웹-0844903261
저건 범죄자가 범죄자한거긴 한데 유럽같은 경우 국경을 쉽게 넘나들수 있어서 범죄자들의 천국이 됨. 전과가 있거나 산업스파이 가능성 있는 사람은 입국을 못하게 뭔가 장치가 필요하다 봐요. | 26.05.20 22:15 | | |

(IP보기클릭)115.20.***.***

루리웹-0844903261
무비자로인해 수준낮은 일부 중궈런이 아무렇지않게 입국해서 이렇게 사회질서를 어지럽히고 있다면 무비자 정책 영향이 크다고 봐야함 | 26.05.21 08:36 | | |

(IP보기클릭)118.235.***.***

ㅉㄱ가 ㅉㄱ 했네
26.05.20 20:02

(IP보기클릭)211.197.***.***

저러니 중국인들 싫어하지.
26.05.20 20:17

(IP보기클릭)116.41.***.***

그냥 무비자 철회하라고!!
26.05.20 20:35

(IP보기클릭)175.210.***.***

걸린게 저거인거고 안걸린 사례는 너무나도 많겟지
26.05.20 21:09

(IP보기클릭)211.184.***.***

이거랑 같은 이야긴지 다른이야긴지 모르겠는데 나도 얼마전에 미국어디 애플에서 내 카드로 999달러 결제했다가 카드사에서 니가 결제한거 맞냐고 연락와서 아니라고 하니까 카드사에서 해외결제 정지 시켜줌.. 짐작가는건 쿠팡인데 이것때문에 해외결제 막힘 여러분 카드사에서 온 전화면 귀찮아도 넘기지말고 받아봐요..
26.05.20 21:45

(IP보기클릭)223.39.***.***

세이브 더 퀸
그냥 카드사 앱에서 해외결제 막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해외결제 막아 놓고 쓰면되고.. 자주 쓰는것만 오프라인 풀어 놓고 페이류 쓰면 무난한듯 | 26.05.21 13:27 | | |

(IP보기클릭)220.65.***.***

한국인이 중국에서 카드결제할때에 복제했나보군...
26.05.20 22:58

(IP보기클릭)222.105.***.***

이 사건을 통해 깨달아야 하는 것 1) 범죄자는 어디나 있다 (베댓처럼) 2) 그러니 이게 무비자 때문이다~ 라고 주장하는 건 말도 안되는 헛소리라는 것 <<<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시스템의 문제가 아냐, 사람이 이상한 거지
26.05.21 01:02

(IP보기클릭)222.105.***.***

SFGFG
뭐 쨍깨가 ㅉㄲ했네~ 라고 나도 욕하지만 솔직히 ㅉㄲ만 범죄하냐? 다 하겠지 티가 안나고 공론화가 안될 뿐이지 차별은 하지 말자 최소한 아무리 미운 ㅉㄲ라도 | 26.05.21 01:03 | | |

(IP보기클릭)47.198.***.***

SFGFG
ㅉㄲ가 넘사벽으로 많아서 문제지 미국에서도 기프트카드 사기로 문제고 | 26.05.21 03:23 | | |

(IP보기클릭)223.39.***.***

SFGFG
"짱ㄲ라서 욕하는게 아니라 욕하고 보니 ㅉ깨였다"는 말이 생각 납니다. 이미 일반화가 되버린걸 이미지가 복구될 턱이 없죠. | 26.05.21 12:07 | | |

(IP보기클릭)222.107.***.***

마그네틱 정보만 있으면 IC칩도 복제가 되는것인가요...? 터치나 IC쪽은 그래도 좀 안전할거라 생각했는데... 국내에서 마그네틱 긁어서 결제해본게 꽤 오래전인거 같아서 궁금하네요.
26.05.21 02:09

(IP보기클릭)180.66.***.***

무비자 이건 아니다 아니다 해도 괜찮다며 박수쳐준 사람들..ㅉㅉ
26.05.21 06:05

(IP보기클릭)106.101.***.***

중국인들 무비자로 들어오고나서 범죄가 늘었다고 하거니 무비자 철회하면 안되나
26.05.21 07:38

(IP보기클릭)125.243.***.***

카드사에서 삼성페이만 쓰던 사람이 실물카드로 거액결제하니 이상감지해서 금은방에 연락했다드만
26.05.21 09: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