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74\ub9dd","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new"},{"keyword":"\ub358\ud30c","rank":6},{"keyword":"\uc6d4\ub4dc\ucef5","rank":"new"},{"keyword":"\uc57c\uad6c","rank":-4},{"keyword":"@","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7},{"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b514\uc9c0\ubaac","rank":"new"}]
(IP보기클릭)121.171.***.***
베터리의 중요성
(IP보기클릭)118.33.***.***
110v로도 구동될정도면 얼마나 효율이 좋은거야 ㅋㅋㅋㅋㅋ 핵배터리도 아니고 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배터리를 못 챙긴자의 최후
(IP보기클릭)59.7.***.***
저런거 개발할뇌면 자가발전은 기본일덧
(IP보기클릭)175.203.***.***
배터리 충전도 아니네...?
(IP보기클릭)118.43.***.***
(IP보기클릭)223.38.***.***
시운전 안해보면 가끔 기본적인거 놓치긴 함
(IP보기클릭)175.203.***.***
배터리 충전도 아니네...?
(IP보기클릭)121.171.***.***
베터리의 중요성
(IP보기클릭)118.43.***.***
(IP보기클릭)222.108.***.***
(IP보기클릭)118.33.***.***
110v로도 구동될정도면 얼마나 효율이 좋은거야 ㅋㅋㅋㅋㅋ 핵배터리도 아니고 ㅋㅋㅋ
(IP보기클릭)211.251.***.***
시동거는 스타팅 에너지만 외부에서 필요했을지도 | 26.05.20 16:41 | | |
(IP보기클릭)122.46.***.***
(IP보기클릭)59.7.***.***
저런거 개발할뇌면 자가발전은 기본일덧
(IP보기클릭)223.38.***.***
토키
시운전 안해보면 가끔 기본적인거 놓치긴 함 | 26.05.20 16:39 | | |
(IP보기클릭)211.110.***.***
110v 동작 가능한 거 보니 그냥 사온듯. 찾아보면 근처에 비슷하게 왔다가 못돌아간 애들끼리 모여서 마을 만들었겠는데 | 26.05.20 16:42 | | |
(IP보기클릭)118.235.***.***
인류의 시초가 저렇게! | 26.05.20 16:52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84.***.***
(IP보기클릭)211.235.***.***
마티, 1985년에는 플루토늄이 드러그스토어 가면 살 수 있는 물건일지 몰라도 여긴 1955년이야! | 26.05.20 16:38 | | |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121.181.***.***
(IP보기클릭)1.225.***.***
에덴동산이 언제부터 쥬라기공원이였지 | 26.05.20 16:37 | | |
(IP보기클릭)1.225.***.***
(IP보기클릭)118.235.***.***
배터리를 못 챙긴자의 최후
(IP보기클릭)118.235.***.***
커&커 유리임? | 26.05.20 18:30 | | |
(IP보기클릭)106.101.***.***
뭐야 유리 ㄹㅇ 이렇게 죽음??? | 26.05.20 18:38 | | |
(IP보기클릭)220.123.***.***
넹 유리의 복수 유리 | 26.05.20 18:41 | | |
(IP보기클릭)220.123.***.***
유리의복수 소련 미션 엔딩 | 26.05.20 18:41 | | |
(IP보기클릭)219.248.***.***
연합군 엔딩에선 사이킥 차폐된 곳에 갇히는걸로 끝남 | 26.05.20 20:46 | | |
(IP보기클릭)180.228.***.***
벼락맞길 기도합시다
(IP보기클릭)120.50.***.***
암살ZOT문가
1편의 기억을 가지고 있으니까 미래에 가서 바로 달았겠지 | 26.05.21 07:08 | | |
(IP보기클릭)180.67.***.***
암살ZOT문가
연료가 정제 플루토늄이었으니까. | 26.05.21 08:21 | | |
(IP보기클릭)125.131.***.***
암살ZOT문가
1, 2편 다 벼락맞고 끝나고.. 3편도 연료문제로 속도를 못내어서 우당탕 소동극..ㅋㅋ | 26.05.21 09:15 | | |
(IP보기클릭)36.38.***.***
그러니 만들때 잘 만들어야...
(IP보기클릭)167.103.***.***
(IP보기클릭)123.213.***.***
(IP보기클릭)182.208.***.***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119.***.***
(IP보기클릭)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