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타임머신만들때 주의사항 [3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67553)
126 | 35 | 42803 | 비추력 101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21.171.***.***

BEST
베터리의 중요성
26.05.20 16:32

(IP보기클릭)118.33.***.***

BEST
110v로도 구동될정도면 얼마나 효율이 좋은거야 ㅋㅋㅋㅋㅋ 핵배터리도 아니고 ㅋㅋㅋ
26.05.20 16:33

(IP보기클릭)118.235.***.***

BEST

배터리를 못 챙긴자의 최후
26.05.20 16:36

(IP보기클릭)59.7.***.***

BEST
저런거 개발할뇌면 자가발전은 기본일덧
26.05.20 16:34

(IP보기클릭)175.203.***.***

BEST
배터리 충전도 아니네...?
26.05.20 16:32

(IP보기클릭)118.43.***.***

BEST

26.05.20 16:32

(IP보기클릭)223.38.***.***

BEST
시운전 안해보면 가끔 기본적인거 놓치긴 함
26.05.20 16:39

(IP보기클릭)175.203.***.***

BEST
배터리 충전도 아니네...?
26.05.20 16:32

(IP보기클릭)121.171.***.***

BEST
베터리의 중요성
26.05.20 16:32

(IP보기클릭)118.43.***.***

BEST

26.05.20 16:32

(IP보기클릭)222.108.***.***

발전기 와이파이
26.05.20 16:33

(IP보기클릭)118.33.***.***

BEST
110v로도 구동될정도면 얼마나 효율이 좋은거야 ㅋㅋㅋㅋㅋ 핵배터리도 아니고 ㅋㅋㅋ
26.05.20 16:33

(IP보기클릭)211.251.***.***

로리돌고래
시동거는 스타팅 에너지만 외부에서 필요했을지도 | 26.05.20 16:41 | | |

(IP보기클릭)122.46.***.***

배터리 내장용으로 만들자....예비 배터리도 만들어두고
26.05.20 16:33

(IP보기클릭)59.7.***.***

BEST
저런거 개발할뇌면 자가발전은 기본일덧
26.05.20 16:34

(IP보기클릭)223.38.***.***

BEST
토키
시운전 안해보면 가끔 기본적인거 놓치긴 함 | 26.05.20 16:39 | | |

(IP보기클릭)211.110.***.***

토키
110v 동작 가능한 거 보니 그냥 사온듯. 찾아보면 근처에 비슷하게 왔다가 못돌아간 애들끼리 모여서 마을 만들었겠는데 | 26.05.20 16:42 | | |

(IP보기클릭)118.235.***.***

망간나트륨
인류의 시초가 저렇게! | 26.05.20 16:52 | | |

(IP보기클릭)211.234.***.***

타임머신 만들정도인데 그걸 코드로 작동 시키다니
26.05.20 16:35

(IP보기클릭)121.184.***.***

빽투더퓨처는 그래서 시계탑에 떨어지는 벼락으로 충전함
26.05.20 16:36

(IP보기클릭)211.235.***.***

TopSpoiler
마티, 1985년에는 플루토늄이 드러그스토어 가면 살 수 있는 물건일지 몰라도 여긴 1955년이야! | 26.05.20 16:38 | | |

(IP보기클릭)1.224.***.***

돌아갈 에너지는 계산하고 사용하자
26.05.20 16:36

(IP보기클릭)121.181.***.***

???: 이제부터ㅈ너네가 아담과 이브다 먹어 사과
26.05.20 16:36

(IP보기클릭)1.225.***.***

맘마통
에덴동산이 언제부터 쥬라기공원이였지 | 26.05.20 16:37 | | |

(IP보기클릭)1.225.***.***

타임머신 만들 정도면 발전기 정도는 만들 수 있겠지... 물론 구리와 자철석이 나오는 땅이라는 전제 하에 말이야!!
26.05.20 16:36

(IP보기클릭)118.235.***.***

BEST

배터리를 못 챙긴자의 최후
26.05.20 16:36

(IP보기클릭)118.235.***.***

죄수번호-5238226906
커&커 유리임? | 26.05.20 18:30 | | |

(IP보기클릭)106.101.***.***

죄수번호-5238226906
뭐야 유리 ㄹㅇ 이렇게 죽음??? | 26.05.20 18:38 | | |

(IP보기클릭)220.123.***.***

나마스땡
넹 유리의 복수 유리 | 26.05.20 18:41 | | |

(IP보기클릭)220.123.***.***

커트 핸슨
유리의복수 소련 미션 엔딩 | 26.05.20 18:41 | | |

(IP보기클릭)219.248.***.***

커트 핸슨
연합군 엔딩에선 사이킥 차폐된 곳에 갇히는걸로 끝남 | 26.05.20 20:46 | | |

(IP보기클릭)180.228.***.***


벼락맞길 기도합시다
26.05.20 16:38

(IP보기클릭)120.5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암살ZOT문가
1편의 기억을 가지고 있으니까 미래에 가서 바로 달았겠지 | 26.05.21 07:08 | | |

(IP보기클릭)180.6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암살ZOT문가
연료가 정제 플루토늄이었으니까. | 26.05.21 08:21 | | |

(IP보기클릭)125.13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암살ZOT문가
1, 2편 다 벼락맞고 끝나고.. 3편도 연료문제로 속도를 못내어서 우당탕 소동극..ㅋㅋ | 26.05.21 09:15 | | |

(IP보기클릭)36.38.***.***


그러니 만들때 잘 만들어야...
26.05.20 16:3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67.103.***.***

나도 저런적있었는데 야자수 밑에 찾아보면 가끔 꽂는데 있음
26.05.20 16:40

(IP보기클릭)123.213.***.***

저정도면 태양열 써도 되는거 아닌가?
26.05.20 16:50

(IP보기클릭)182.208.***.***

지미뉴트론에서 다이아몬드 구해서 어찌저찌 타임머신 만들었던거 기억난다
26.05.20 16:53

(IP보기클릭)106.101.***.***

타임머신 만들 정도니 전기도 어떻게 발전기 만들어서 전원 연결할 수 있겠지
26.05.20 16:55

(IP보기클릭)211.119.***.***

이거 쟈니 테스트에서 나왔던거 같은데
26.05.20 16:57

(IP보기클릭)49.1.***.***

??? : 전기로 작동하나 봐~
26.05.21 08: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