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미국 국세청이 제일 무서워" 밈 근황 : [97]


profile_image_default


(5011554)
211 | 97 | 61794 | 비추력 22260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7
1
 댓글


(IP보기클릭)58.225.***.***

BEST
하면 안되니까....!
26.05.20 14:04

(IP보기클릭)1.245.***.***

BEST
역대 미국 대통령들은 이거 왜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4:03

(IP보기클릭)220.81.***.***

BEST
그... 짤만 보고 저 국세청 특수부대는 합성이며 같은 지루하고 현학적인 댓글 쓸려 했는데 저게 뭐임
26.05.20 14:03

(IP보기클릭)218.37.***.***

BEST
정치적 공격이라고 할거임. 바이든때는 안그랬는대 이럴껄.
26.05.20 14:04

(IP보기클릭)220.81.***.***

BEST
거짓말 하지마 이건 가짜 뉴스임 그래야만함
26.05.20 14:04

(IP보기클릭)49.175.***.***

BEST

https://x.com/i/status/2056802063854576007 그르게요
26.05.20 14:04

(IP보기클릭)133.106.***.***

BEST
저게 사실이라면 K-마가야로는 뭐라고 할까
26.05.20 14:03

(IP보기클릭)1.245.***.***

BEST
역대 미국 대통령들은 이거 왜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4:03

(IP보기클릭)58.225.***.***

BEST
루리웹-3340527592
하면 안되니까....! | 26.05.20 14:04 | | |

(IP보기클릭)211.208.***.***

루리웹-3340527592
일부러 안한듯 | 26.05.20 14:04 | | |

(IP보기클릭)59.8.***.***

루리웹-3340527592
도덕적인 인간이라면 할 이유가 없음 | 26.05.20 14:05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3340527592
최초로 바이든이 임기 마지막에 가족들 사면권 뿌린게 큼 | 26.05.20 14:06 | | |

(IP보기클릭)106.101.***.***

Azathoth
트럼프 취임하자마자 바이든 사면 취소명령 때림ㅋㅋㅋ | 26.05.20 14:09 | | |

(IP보기클릭)1.234.***.***

Azathoth
늙다리 새끼들이 나이먹고 말년에 추하구나 | 26.05.20 14:09 | | |

(IP보기클릭)58.76.***.***

루리웹-3340527592
그 서양권 상류층에 적용되는 규범들이 기본적으로 그런게 있는데 "우리같이 지위도 돈도 있는 사람들이 그렇게 놀면 쪽팔리는거 아니냐" 그러니까 그걸 안지키는 놈은 기본적으로 사람ㅅㄲ가 아니다 라는 암묵적 합의가 있었음. 그런데 그 체계 밖에서 그걸 다 조깔 수 있는 사람이 튀어나온거임. | 26.05.20 14:10 | | |

(IP보기클릭)116.126.***.***

루리웹-3340527592
과가 있네 어쩌네 해도 결국 역대 대통령들은 정상인의 범주였다는 거지 ㅋㅋ 왕과도 같았던 링컨이 딱 두 번 하고 내려간 게 미국의 가장 큰 축복이었고, 이젠 저주가 되버림. 저런 ㅁㅊㄴ이 나올 거라고 생각해본 적도 없고 실제로 나온 적도 없어서, 뭐 법으로 처리가 안됨. 레알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으셈ㅋㅋ 상태임 | 26.05.20 14:12 | | |

(IP보기클릭)14.50.***.***

765Pro
강퇴반사 슈퍼방장도 이것보단 덜 유치하겠다 | 26.05.20 14:13 | | |

(IP보기클릭)183.98.***.***

재의 외노자
워싱턴 말하는거 아냐? | 26.05.20 14:24 | | |

(IP보기클릭)118.235.***.***

재의 외노자
링컨이 아니라 워싱턴 아님? 링컨은 3선이고 4선이고 하고싶어도 못했을텐데? | 26.05.20 14:35 | | |

(IP보기클릭)116.126.***.***

루리웹-8722856067
아 맞아 워싱턴;; 자꾸 링컨이라네 시바;;; | 26.05.20 16:56 | | |

(IP보기클릭)116.126.***.***

죄수번호-03825165
맞아 워싱턴이야 ㅋㅋ;; 바부 | 26.05.20 16:57 | | |

(IP보기클릭)119.206.***.***

Azathoth
이건 왜 비추가 많지? | 26.05.20 19:43 | | |

(IP보기클릭)183.101.***.***

루리웹-3340527592
그게 국가를 구성하는 중요한 선이었으니까 | 26.05.21 03:28 | | |

(IP보기클릭)220.81.***.***

BEST
그... 짤만 보고 저 국세청 특수부대는 합성이며 같은 지루하고 현학적인 댓글 쓸려 했는데 저게 뭐임
26.05.20 14:03

(IP보기클릭)49.175.***.***

BEST 코로로코

https://x.com/i/status/2056802063854576007 그르게요 | 26.05.20 14:04 | | |

(IP보기클릭)220.81.***.***

BEST
루리3864웹
거짓말 하지마 이건 가짜 뉴스임 그래야만함 | 26.05.20 14:04 | | |

(IP보기클릭)133.106.***.***

BEST
저게 사실이라면 K-마가야로는 뭐라고 할까
26.05.20 14:03

(IP보기클릭)218.37.***.***

BEST
Cpt_Titus
정치적 공격이라고 할거임. 바이든때는 안그랬는대 이럴껄. | 26.05.20 14:04 | | |

(IP보기클릭)175.209.***.***

Cpt_Titus
이게 다 바이든 때문이다. 트럼프가 저거하는 것도 ‘내가 바아든에게 부당하게 탄압받았으니 미국 정부가 책임져야 함’ 이란 이유를 듦. 당장 위에 댓글에도 이게 다 바이든 때문이 있음. | 26.05.20 14:18 | | |

(IP보기클릭)211.208.***.***

지가 죽으면 아들한테 권력물려줄려고 저러네
26.05.20 14:03

(IP보기클릭)221.150.***.***

아니 오바마 베이지색 코트입다탄핵썰이 더 궁금한데요
26.05.20 14:04

(IP보기클릭)123.142.***.***

치르47
ㄹㅇㅋㅋ | 26.05.20 18:36 | | |

(IP보기클릭)121.137.***.***

이젠 국세청대신 ICE가 들어가면 딱이네 아예 죄다 뒤져버려라 퉷
26.05.20 14:05

(IP보기클릭)211.234.***.***

현직기간도 아니고 영원히? 저게 말이 되나
26.05.20 14:05

(IP보기클릭)121.168.***.***

Shaius
근데 어차피 대통령 바뀌고 법 바꾸면 그만 아닌가? | 26.05.20 17:42 | | |

(IP보기클릭)27.140.***.***

bewayt
꼬우면 탕탕탕 하면 그만임 이렇게 명을 다한 역대 미국대통령이 몇인데. | 26.05.20 18:50 | | |

(IP보기클릭)222.109.***.***

루리웹-6668587667

| 26.05.20 21:3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3.98.***.***

국가권력의 사유화를 차근차근 진행하는데 왜 이게 방해를 안 받지?
26.05.20 14:05

(IP보기클릭)211.208.***.***

루리웹-6266132590
삼권이 다 트럼프 따까리라서 아마 중간선거도 안할려고 난동피울거다 확실히 | 26.05.20 14:06 | | |

(IP보기클릭)210.103.***.***

루리웹-6266132590
미국은 의외로 대통령에 대한 법적인 견제 장치가 제대로 안 되어 있다고 함 그저 지금까지의 대통령들이 그런 것은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자중했기 때문에 별 문제가 없었을 뿐 | 26.05.20 14:10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6266132590
개인의 양심과 자존심에 맡겨서? | 26.05.20 14:36 | | |

(IP보기클릭)220.93.***.***

누구...
역시 인간의 선의에만 기대는건 위험하군.... | 26.05.20 14:36 | | |

(IP보기클릭)118.235.***.***

무서운건 저래도 상대 세력이 견제를 안/못한다는거임
26.05.20 14:06

(IP보기클릭)211.228.***.***

-청일점-

무섭긴함 | 26.05.20 14:12 | | |

(IP보기클릭)118.40.***.***

?구라지?? 진짜야??
26.05.20 14:07

(IP보기클릭)118.40.***.***

좌절중orz

????? | 26.05.20 14:12 | | |

(IP보기클릭)58.124.***.***

가짜 뉴스 같기도 한데도 '어 트럼프는 저거 할거 같아' 로 수긍되는데 오바마에서 신빙성이 응??
26.05.20 14:08

(IP보기클릭)222.98.***.***

사실 말이 좋아 펀드지. 알다시피 펀드라고 쓰고 지급대상부터 운영주체까지 살펴보면 그냥 맘대로 자기 사람들에게 돈을 나눠주되 이름만 자기 주머니가 아닌 말도 안되는 구조의 물건임을 알수 있지. 심지어 탈세나 조세회피까지 보장받는....
26.05.20 14:08

(IP보기클릭)211.222.***.***

대단하네
26.05.20 14:08

(IP보기클릭)39.7.***.***


https://www.nytimes.com/2026/05/19/us/politics/trump-irs-doj-lawsuit-audit.html 진짠가 뉴욕타임즈 검색해 보니 진짜 맞는듯;;
26.05.20 14:09

(IP보기클릭)211.226.***.***

법과 정의는 다름을 매일매일 증명해주고있음ㅋㅋ 각잡고 '아돌프' 시켜서 원피스는 실존함을 알리고 대 해적시대를 열자
26.05.20 14:09

(IP보기클릭)118.235.***.***

정권이 교체되면 소송으로 무효화될 가능성도 없는 거? 어처구니 없는 상황인데
26.05.20 14:10

(IP보기클릭)125.185.***.***

notices
당연히 있고, 저거 1000000% 법적 절차 문제로 관련자 감빵 보낼려고 할거임. 문제는 안 갈 것 같다는 거지. | 26.05.20 14:30 | | |

(IP보기클릭)118.128.***.***

검색해보니 진짜네 미국이 민주주의 국가라고 했는데 걍 세상의 정의가 힘 있고 돈 있고 권력 있는 사람의 편이구나 ㅎ 걍 다 뒤졌으면
26.05.20 14:12

(IP보기클릭)106.101.***.***

죽일 수 밖에 없네
26.05.20 14:12

(IP보기클릭)211.234.***.***

저게 진짜라고.....?
26.05.20 14:12

(IP보기클릭)140.248.***.***


지금 cnn보고있는데 진짜내 맙소사
26.05.20 14:12

(IP보기클릭)118.235.***.***

이정도로 사유화를 한다고..? ㄷㄷ
26.05.20 14:14

(IP보기클릭)182.221.***.***

미국을 일으킨 최초의 의념은 변질되고 악용만되어 기어코 미국을 망하게 만드는구나
26.05.20 14:15

(IP보기클릭)121.178.***.***

이래저래 우리가 알고 당연하게 여기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던 것들이 흔들릴거라는 느낌이야...
26.05.20 14:16

(IP보기클릭)116.47.***.***

저래봐야 정권 바뀌면 저건 강압에 의한 부당한 서명 혹은 처리였다고 뒤집으면 됨 재판이 그렇거든 만약 트럼프가 나락가면 저건 시간 더 끌려는 방제턱이야
26.05.20 14:16

(IP보기클릭)122.45.***.***

루리웹-6124491134
그때까지 계속 빨아먹겠지... | 26.05.20 14:25 | | |

(IP보기클릭)115.139.***.***

루리웹-6124491134
정권이 왜 바껴 ㅋㅋㅋ | 26.05.20 19:57 | | |

(IP보기클릭)116.47.***.***

루리웹-6878455132
시간지나 지방선거 대선 하면 바뀔수도 있지 멀 | 26.05.20 20:03 | | |

(IP보기클릭)115.139.***.***

루리웹-6124491134
선거를 안하면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0 20:05 | | |

(IP보기클릭)211.235.***.***

중간선거야 상원이 공화당에게 유리하지만 다음 대선때는 상원도 민주당한테 유리하다는데 4년뒤에는 트럼프 가문은 박살날듯.
26.05.20 14:17

(IP보기클릭)119.65.***.***

아니 적당한 세금은 좀 내지 그게 뭐가 그리 아까워서 저 지랄인지 다른 자산가들은 병1신이어서 세금 내는 줄 아나
26.05.20 14:1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43.***.***

이게 진짜 트럼프 퇴임하고나서도 유지가 되면 진짜 미국은 망하는거고 어떻게든 복구라도 해보자 하는놈들이 정권을 잡으면 트럼프 일가는 진짜 알차게 개털릴거고 ㅋㅋ
26.05.20 14:17

(IP보기클릭)169.211.***.***

미국이 대영제국처럼 쇠락하는 모습을 내가 살아있을 때 보게 될 줄이야...
26.05.20 14:19

(IP보기클릭)118.235.***.***

다음 미대통령이 응 저거 취소야 하고 찢어버리지 않을까 ㅋㅋㅋ
26.05.20 14:19

(IP보기클릭)211.235.***.***

아이카람바
트럼프 : 다음? | 26.05.20 14:22 | | |

(IP보기클릭)175.209.***.***

트럼프 하는거 보면 뒤에 새로들어온 놈이 트럼프 조진다 하면 저런 종이 쪼가리가 의미가 있을까? 뒤에 들어온 애가 말도안되는 계약이나 법을 준수할거란 생각은 버리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26.05.20 14:20

(IP보기클릭)106.101.***.***

이런 게 법무부장관 서명만으로 가능해? 위법 아냐?
26.05.20 14:21

(IP보기클릭)211.117.***.***

이게 대체 뭔
26.05.20 14:21

(IP보기클릭)106.101.***.***

대놓고 탈세하겠다 이거네 ㅁㅊㄴ
26.05.20 14:23

(IP보기클릭)221.150.***.***

그래도 미국 정도면 오래 가긴 했다
26.05.20 14:25

(IP보기클릭)115.138.***.***

위법을 뛰어넘어 위헌 아니냐 저런 건
26.05.20 14:25

(IP보기클릭)115.93.***.***

저게 법에 안걸린다고?
26.05.20 14:43

(IP보기클릭)183.100.***.***

차기 대통령도 이거 깰수 있을라나 싶네
26.05.20 14:56

(IP보기클릭)211.235.***.***

와 민주주의 국간데 권력자 견제를 못하다니 미국법이 저렇게 ㅂㅅ일 줄이야
26.05.20 15:11

(IP보기클릭)122.153.***.***

미국의 영원하신 황제 폐하
26.05.20 15:17

(IP보기클릭)39.7.***.***

저게 되면 미국은 이제 중국이네
26.05.20 15:19

(IP보기클릭)140.82.***.***

이럴 바엔 걍 Empire America 로 미제국 선포하고 종신황제 선언하지 그래
26.05.20 15:37

(IP보기클릭)118.235.***.***

내가 살면서 신탁이고 뭐고 추징 영구 금지는 처음본다 미국 대통령제 진짜 미쳤다... 맘만 먹으면 황제처럼 할 수 있었는데 전직 대통령들이 권한을 안쓴거였오
26.05.20 15:37

(IP보기클릭)182.230.***.***

트황상 하고싶은대로 다 해
26.05.20 15:57

(IP보기클릭)211.36.***.***

진짜 난 트럼프 이 개젖같은 새끼는 연좌제 부활시켜서 트럼프 가문 자체를 멸문지화 시켜버려야 한다고 생각함. 집안 전체가 불법으로 얼룩진 범죄일가 그 자체임.
26.05.20 17:05

(IP보기클릭)118.235.***.***

실제 효력을 발휘하지는 않겠지
26.05.20 17:26

(IP보기클릭)175.114.***.***

이게 된다고?
26.05.20 17:27

(IP보기클릭)118.235.***.***

다음 집권하는 대통령이 무효 때리겠지 안하면 사람 아니다
26.05.20 17:30

(IP보기클릭)118.235.***.***

???
26.05.20 17:32

(IP보기클릭)121.168.***.***

이따윈데 미국 국채가 오른다고?
26.05.20 17:43

(IP보기클릭)112.219.***.***

bewayt
국가 신용도가 하락해서 국채 금리도 상승.....ㄷㄷㄷㄷ | 26.05.20 17:57 | | |

(IP보기클릭)125.143.***.***

bewayt
국채 금리가 오르는 게 오히려 말이 되는 거야. 국채의 가격이 떨어지는 거니까 신용도가 낮아진다는 뜻이거든. | 26.05.20 19:53 | | |

(IP보기클릭)121.139.***.***

bewayt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 26.05.20 20:16 | | |

(IP보기클릭)112.219.***.***

어떤 영화에서 주인공들이 정부 상대로 딜 하면서 모든 전과 말소 & 평생 세금 면제를 조건으로 걸었던 거 같은데.....아마겟돈 이었나.....
26.05.20 17:55

(IP보기클릭)59.0.***.***

도르르~
아마겟돈에서 ‘우리들은 세금을 안 내겠습니다. 평생..’ 이러긴 함. 전과말소는 기억 안 나네 | 26.05.20 18:50 | | |

(IP보기클릭)116.45.***.***

살다보니 미국 쓰러지는걸 다보네 참
26.05.20 18:07

(IP보기클릭)61.85.***.***

이미 또람뿌가 독재자인건 기정사실이었는데, 미국 자유민주주의가 나락가는걸 실시간으로 보게 되네.ㅎㅎ
26.05.20 19:10

(IP보기클릭)114.205.***.***

무서운 사실 : 2기 당선 이전에 트럼프 캠프는 "미국은 법치주의 국가입니다"라고 유세를 했다
26.05.20 19:12

(IP보기클릭)122.254.***.***

트럼프는 미국 국민이 아니야? 어떻게 세무조사를 피할 수 있어? 심지어 그 아들들은 트럼프 발표전에 대량 매도한 혐의 있잖아? 조사 받아야지
26.05.20 19:22

(IP보기클릭)61.108.***.***

권력가들은 재임 끝나고 난 뒤에 반드시 세무조사를 받아야만 하는 법이 오히려 더 타당하지 않나?
26.05.20 19:32

(IP보기클릭)218.221.***.***

나중에 문제가 될걸 뻔히 알면서 이러고도 이란 전쟁도 일으킨게 레전드네. 이 양반은 뒤가없나? 하긴 살 날이 머지 않긴 하네.
26.05.20 19:59

(IP보기클릭)118.176.***.***

와 진짜 트럼프는 전무후무다
26.05.20 23:54

(IP보기클릭)211.246.***.***

진짜 이제 방법이 하나밖에 없네. "각하 정치를 대국적으로 하십시오! 탕!탕!"
26.05.21 09: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