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5분만에 한라산을 정복한 유튜버 [59]


profile_image


(4750833)
237 | 59 | 53898 | 비추력 43099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9
1
 댓글


(IP보기클릭)116.43.***.***

BEST
저거 영상 개웃인게 외국인들도 영어로 5분 걸린다고 말하고 감 ㅋㅋㅋㅋ
26.05.20 13:29

(IP보기클릭)203.229.***.***

BEST
(다음 사람을 만나기까지) 5분
26.05.20 13:28

(IP보기클릭)220.118.***.***

BEST
오오오오오옹오ㅗ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분
26.05.20 13:26

(IP보기클릭)221.154.***.***

BEST
물어볼때마다 5분 갱신되서 그럼
26.05.20 13:28

(IP보기클릭)61.106.***.***

BEST
무하한의 술에 걸리셨구만ㅋㅋㅋㅋㅋㅋ
26.05.20 13:27

(IP보기클릭)39.122.***.***

BEST
scp네
26.05.20 13:26

(IP보기클릭)210.223.***.***

BEST
진짜 이쁘다
26.05.20 13:27

(IP보기클릭)39.122.***.***

BEST
scp네
26.05.20 13:26

(IP보기클릭)220.118.***.***

BEST
오오오오오옹오ㅗ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분
26.05.20 13:26

(IP보기클릭)210.223.***.***

BEST
진짜 이쁘다
26.05.20 13:27

(IP보기클릭)27.110.***.***

일로와라
산이 이쁘단거지? | 26.05.20 13:38 | | |

(IP보기클릭)61.106.***.***

BEST
무하한의 술에 걸리셨구만ㅋㅋㅋㅋㅋㅋ
26.05.20 13:27

(IP보기클릭)221.154.***.***

BEST
물어볼때마다 5분 갱신되서 그럼
26.05.20 13:28

(IP보기클릭)104.28.***.***

Enermy_Gate
마치 3 처럼...? | 26.05.20 13:28 | | |

(IP보기클릭)1.239.***.***

Ruinos
대충 그걸 연기시킨 널 원망한다는 댓글 | 26.05.20 18:33 | | |

(IP보기클릭)116.33.***.***

Enermy_Gate
아 말 할때마다 리셋이구나.. | 26.05.21 10:18 | | |

(IP보기클릭)203.229.***.***

BEST
(다음 사람을 만나기까지) 5분
26.05.20 13:28

(IP보기클릭)118.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3:28

(IP보기클릭)104.28.***.***

산 입구에서 물어봐도 5분 일듯
26.05.20 13:29

(IP보기클릭)211.234.***.***

위로 올라가니까 위로의 말이지
26.05.20 13:29

(IP보기클릭)222.108.***.***

한라산 5분컷
26.05.20 13:29

(IP보기클릭)106.101.***.***

5n분
26.05.20 13:29

(IP보기클릭)121.150.***.***

등산 선객이 알려주는 앞으로 5분 = 헬스트레이너의 "회원님!!! 딱 한개만 더!!" 그렇다. 널 조져주마란 소리다.
26.05.20 13:29

(IP보기클릭)116.43.***.***

BEST
저거 영상 개웃인게 외국인들도 영어로 5분 걸린다고 말하고 감 ㅋㅋㅋㅋ
26.05.20 13:29

(IP보기클릭)118.235.***.***

큐베
저 정도면 정상에서 지시받고 내려오는 거 아니냐 | 26.05.20 13:33 | | |

(IP보기클릭)118.235.***.***

큐베
"너도 당해봐랏" | 26.05.20 15:08 | | |

(IP보기클릭)58.226.***.***

큐베
이거 외국에서 산 올라 갈 때도 저러는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전 세계 밈이냐. 한국 밈이냐. | 26.05.20 19:56 | | |

(IP보기클릭)121.182.***.***

정상에 도달달하는 결과를 지웠다!!!
26.05.20 13:30

(IP보기클릭)211.7.***.***

골드익스피리언스 5분! 너는 영원히 5분에 도달하지 못한다!
26.05.20 13:30

(IP보기클릭)222.118.***.***

등산 하면 항상 듣는 말. "거의 다 왔어요. 조금만 올라가면 정상이에요!"
26.05.20 13:30

(IP보기클릭)157.109.***.***

저게 아르키메데스와 거북이 인가?
26.05.20 13:30

(IP보기클릭)211.235.***.***

(전력으로 뛰어서) 5분
26.05.20 13:30

(IP보기클릭)118.235.***.***

힘내! 다왔어!ㅋㅋㅋ
26.05.20 13:32

(IP보기클릭)106.101.***.***

그 5분이 너의 새로운 감옥이다
26.05.20 13:36

(IP보기클릭)106.101.***.***

5분씩 5분씩 가다보면 정상에 도착
26.05.20 13:36

(IP보기클릭)14.40.***.***

진지하게 말하면 저기서 15~30분은 더 가야되는데 경사 갑자기 높아져서 체감은 더걸림
26.05.20 13:37

(IP보기클릭)39.121.***.***

등산 아이돌ㅋㅋ
26.05.20 13:3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3.102.***.***

담백한버터
어마어마한분 | 26.05.21 09:48 | | |

(IP보기클릭)211.234.***.***

일단 주변 경치 탁트이면 거의 다온거긴함 3~40분
26.05.20 13:39

(IP보기클릭)118.131.***.***

회원님 앞으로 한개만! 한개만! 자 한개! 한개만!
26.05.20 13:40

(IP보기클릭)59.25.***.***

난 11년전 수학여행때 여길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등산했을때 총 3시간 걸렸던가..? 그것도 비오는 날에;;;
26.05.20 13:40

(IP보기클릭)14.37.***.***

루리웹-4249667204
ㅎㅎ 나도 고딩 수학여행 때 제주도 갔었는데 하필 올라가면서 교감선생님이랑 마주쳐서 둘이 이야기 하면서 올라감..교감선생님은 등산이 취미였고 나는 학교끝나고 새벽에 날마다 공원가서 달리기하던 때라 체력이 좋아서 둘이 이야기하면서도 겁나 빠르게 올라가버림 ㅎㅎㅎ 정상에 도착했는데 주변에 아무도 없어서 설마 이야기하면서 올라와서 내가 늦은건가? 싶어서 그대로 내려갔는데 알고보니 먼저 도착해서 아무도 없었던거고 정상에서 반 애들 전부 모여서 사진찍었는데 거기 나만 빠져버림 ㅜㅜ ㅎㅎㅎㅎㅎ | 26.05.20 23:00 | | |

(IP보기클릭)211.234.***.***

등산 방송인이라 그런지 몸에 산봉우리 두개 가지고 계신분..
26.05.20 13:41

(IP보기클릭)210.120.***.***


5분의 역설
26.05.20 13:44

(IP보기클릭)116.33.***.***

d00b
5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 26.05.21 10:19 | | |

(IP보기클릭)118.235.***.***

여까지 왔는데 왠만하면 정상 찍고 가라 라고 쓰고 5분 이라 읽음 ㅋ
26.05.20 13:49

(IP보기클릭)118.235.***.***

한라산의 가장 힘든 게 저 관목지대 진입하고 나서같음ㅋㅋㅋ 다 온 거 같은데 개멀어...
26.05.20 13:50

(IP보기클릭)106.249.***.***

등산하면 저거랑 거의 다 왔어요. <<< 이말 참 많이 듣는 듯 ㅋㅋ
26.05.20 14:47

(IP보기클릭)106.101.***.***

26.05.20 15:12

(IP보기클릭)49.161.***.***

나만 당할 수 없지. 5분이요. (사실은 30분) 이건가?
26.05.20 15:44

(IP보기클릭)211.222.***.***

26.05.20 15:54

(IP보기클릭)211.222.***.***

특급호구
20:50 부터 | 26.05.20 15:54 | | |

(IP보기클릭)221.166.***.***

특급호구
와드 | 26.05.20 19:57 | | |

(IP보기클릭)182.208.***.***

더러운 무슨 거래업체 합동 산악회에서 5분이라매요 하니 날라가면 5분임 님 못남? 못났네 이ㅈㄹ 했던 거래처놈이 기억난다
26.05.20 16:05

(IP보기클릭)218.156.***.***

아름송인가 뭔 송이인데.... 근데 이분 왜케 코만 자라는거임?
26.05.20 16:20

(IP보기클릭)118.235.***.***

우리들의 블루스 때문에 눈쌓인 한라산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난다…
26.05.20 16:32

(IP보기클릭)222.111.***.***

등산팀 : 거의 다 왔어 하산팀 : 거의 다 왔어
26.05.20 16:59

(IP보기클릭)124.137.***.***

한라산 저번에 올랐을때 웃긴게 안 물었는데도 지나가는 사람이 5분 5분이래 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5분 택도 없는 거리였는데 ㅋㅋㅋㅋㅋ
26.05.20 18:27

(IP보기클릭)114.203.***.***


5분이 지날 때 마다 머리르으으ㅡ으으르를!!!!@@!@
26.05.20 18:42

(IP보기클릭)211.33.***.***

ㄹㅇ 최후의 5분 ㅋㅋㅋ
26.05.20 18:55

(IP보기클릭)175.209.***.***

진달래 대피소인가 부터는 다 5분이지
26.05.20 19:32

(IP보기클릭)175.127.***.***

한라산은 맹수 없나요?
26.05.20 20:42

(IP보기클릭)219.241.***.***

시간은 관찰자의 위치에 따라 상대적이기 때문임
26.05.20 21:45

(IP보기클릭)39.118.***.***

싸우자!ㅋㅋㅋ
26.05.21 06:09

(IP보기클릭)211.243.***.***

레이싱 게임 할때 특정 구간 지날때 마다 시간이 + 갱신되는 그런 느낌인가.....
26.05.21 09:55

(IP보기클릭)118.33.***.***

한라산이구나... 너무 예쁘다
26.05.21 10:2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