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애니/만화] 8~12화 사이에 빠르게 좃박는 애니 추천좀 [41]


profile_image_default


(5900661)
65 | 41 | 26485 | 비추력 11426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175.203.***.***

BEST
샤를로트 이거 최고봉임 ㄹㅇ 그 다음 쟤 샤를로트 작가 다음 작품도 그 지랄 해놓음
26.05.20 13:16

(IP보기클릭)175.203.***.***

BEST
엔젤비츠도 어떻게보면 마지막 ㅈ박은거 맞긴 하지만 저 2개가 최고봉이지
26.05.20 13:18

(IP보기클릭)222.119.***.***

BEST
8-12화 사이에 ㅈ박는 애니라 쿠마미코
26.05.20 13:15

(IP보기클릭)14.42.***.***

BEST
그건 8화부터 꼬라박는게 아니잖아
26.05.20 13:26

(IP보기클릭)211.36.***.***

BEST
원래 좀 이상했는데 8화부터 급격하고 심각하게 꼴아박음
26.05.20 13:27

(IP보기클릭)59.30.***.***

BEST

네가 누군데!!!
26.05.20 13:24

(IP보기클릭)180.71.***.***

BEST
원더 에그 프라이어리티
26.05.20 14:28

(IP보기클릭)125.142.***.***

루리웹 가해자 게시판
26.05.20 13:15

(IP보기클릭)222.119.***.***

BEST
8-12화 사이에 ㅈ박는 애니라 쿠마미코
26.05.20 13:15

(IP보기클릭)175.203.***.***

BEST
샤를로트 이거 최고봉임 ㄹㅇ 그 다음 쟤 샤를로트 작가 다음 작품도 그 지랄 해놓음
26.05.20 13:16

(IP보기클릭)61.40.***.***

콩은까야제맛
심지어 샤를로트 전작도 엔젤비츠임... | 26.05.20 13:18 | | |

(IP보기클릭)175.203.***.***

BEST
FK리스
엔젤비츠도 어떻게보면 마지막 ㅈ박은거 맞긴 하지만 저 2개가 최고봉이지 | 26.05.20 13:18 | | |

(IP보기클릭)1.214.***.***

콩은까야제맛
엔젤비츠는 뭔 자신감으로 늘리면 더 낳다는 생각으로 게임을 낸건지 아직도 이해불가능 | 26.05.20 13:26 | | |

(IP보기클릭)175.203.***.***

데코마스
게임은 뭐 더 진행함? ㅋㅋㅋ | 26.05.20 13:27 | | |

(IP보기클릭)61.40.***.***

콩은까야제맛
SSS애들 개별 에피소드 풀려고 했던 것 같은데 현실은 스핀오프로 나왔던 헤븐스도어 코믹스가 훨씬 재밌었음. | 26.05.20 13:32 | | |

(IP보기클릭)211.50.***.***

콩은까야제맛
샤를로트, ㅂ신이된날 진짜 이것들은 마에다 준 이 ㅆㅂ새끼는 애니각본쓰면 안된다는걸 보여줌 ㅆㅂ | 26.05.20 13:40 | | |

(IP보기클릭)116.36.***.***

콩은까야제맛
엔젤비츠는 고점이 높아서 저점이 더 낮게 느껴진 느낌 ㅎㅎ | 26.05.20 17:42 | | |

(IP보기클릭)106.245.***.***

거 취향 참
26.05.20 13:17

(IP보기클릭)59.30.***.***

BEST

네가 누군데!!!
26.05.20 13:24

(IP보기클릭)39.7.***.***

슈퍼로보
통통쉰작이요 | 26.05.20 15:56 | | |

(IP보기클릭)211.36.***.***

블루아카 애니판
26.05.20 13:25

(IP보기클릭)14.42.***.***

BEST
🦊bry
그건 8화부터 꼬라박는게 아니잖아 | 26.05.20 13:26 | | |

(IP보기클릭)211.36.***.***

BEST
무난한닉네임
원래 좀 이상했는데 8화부터 급격하고 심각하게 꼴아박음 | 26.05.20 13:27 | | |

(IP보기클릭)175.197.***.***

무난한닉네임

아무튼 꼬라박았죠 | 26.05.20 13:32 | | |

(IP보기클릭)14.35.***.***

크로스 앙쥬? ...아.. 이건 여주가 1화부터 박지?
26.05.20 13:27

(IP보기클릭)222.108.***.***

Getchu.c*m
재미는 있었어 | 26.05.20 17:37 | | |

(IP보기클릭)221.151.***.***

Getchu.c*m
크로스앙쥬는 킹갓명작인거늘... | 26.05.20 23:13 | | |

(IP보기클릭)1.236.***.***

칩펀스 3화 이후부터 꼬라박아버리는데
26.05.20 13:28

(IP보기클릭)118.235.***.***

최애의 아이가 1쿨이었으면 완벽한 추천작인데
26.05.20 13:29

(IP보기클릭)118.235.***.***

스쿨데이즈
26.05.20 13:30

(IP보기클릭)118.235.***.***

아씨어디지
26.05.20 13:30

(IP보기클릭)211.50.***.***

리코리스 리코일?
26.05.20 13:44

(IP보기클릭)180.71.***.***

BEST
원더 에그 프라이어리티
26.05.20 14:28

(IP보기클릭)39.7.***.***

지나가던오덕
나도 이말하려했는데 ㅋㅋㅋㅋ 꼬라박기위해선 상승해야하는데 원더에그는 초반부 상승폭과 후반부 꼬라박는폭의 차이가 극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0 15:12 | | |

(IP보기클릭)211.36.***.***

(병)신이 된 날
26.05.20 15:37

(IP보기클릭)106.101.***.***

블루 아카이브
26.05.20 15:40

(IP보기클릭)116.38.***.***

silversys
1화부터 망해서 논외 | 26.05.20 15:46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하루히 2기는 9화부터 볼만한데
26.05.20 15:53

(IP보기클릭)223.38.***.***

1화부터 ↗ 박아대는 애니는 많은데
26.05.20 16:01

(IP보기클릭)106.101.***.***

요스가노 소라 현관에서 좃박음
26.05.20 16:12

(IP보기클릭)1.225.***.***

프론트 이노센트는 시작부터 박아대던걸
26.05.20 17:19

(IP보기클릭)180.231.***.***

최근작 중에 바로 생각나는건 영원한 황혼
26.05.20 18:58

(IP보기클릭)113.30.***.***

문자 그대로 ㅈ을 박는 애니라면 야애니가 널려있지 않나?
26.05.20 21:20

(IP보기클릭)14.42.***.***

단쿠가 노바
26.05.20 22:18

(IP보기클릭)116.45.***.***

혁명기 발브레이브, 알드노아 제로 둘다 2쿨에서 망했지 그러고보면 발브레이브는 1쿨 후반에 진짜 ㅈ을 박았지 ㅋㅋ
26.05.20 22:20

(IP보기클릭)182.213.***.***

8~12화에서 ↗박는 애니 너무 많은데
26.05.20 22:53

(IP보기클릭)122.211.***.***

아무런 사전정보 없이 건담 시리즈도 잘 모르는 상태로 지쿠악스 보기 시작했다가(수마는 봄) 뭔 지들끼리 아는 설정 가지고 뭐라뭐라 하고 너 얘 알지? 얘가 걔야 ㅋㅋ 하고 지들끼리 웃고 떠드는 분위기가 되서 그냥 보다 접음...
26.05.21 09:20

(IP보기클릭)106.246.***.***

(/-_-)/
헐 지쿠악스 그런 느낌이에요? 한번 봐야하나 | 26.06.04 16:03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