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74\ub9dd","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new"},{"keyword":"\ub358\ud30c","rank":6},{"keyword":"\uc6d4\ub4dc\ucef5","rank":"new"},{"keyword":"\uc57c\uad6c","rank":-4},{"keyword":"@","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7},{"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b514\uc9c0\ubaac","rank":"new"}]
(IP보기클릭)211.229.***.***
순옥살 전진 자세인데 사람들이 보는 눈이 없네
(IP보기클릭)223.39.***.***
여동생괴롭히려면 저정도는 기본소양이지ㅋㅋㅋ
(IP보기클릭)58.151.***.***
걍 킥복싱로직 지맘대로 타는거잔냐
(IP보기클릭)106.101.***.***
저거에 회전섞으면 태권도 특유의 훼이크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3.38.***.***
저거 깊게 들어가면 기본기가 엄청 뛰어나고 성실해게 훈련해서 가능한 방법임 아데산야전 보면 기본기만 가지고 챔피언 하려면 이정도 해야하는구나 바로 체갑 가능함
(IP보기클릭)115.41.***.***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맞네!!! 하는 그런 이지선다 거는건가?
(IP보기클릭)118.235.***.***
솔직히 자세만 보면 잡힐곳을 대주는 거고 그래플로 파훼가 가능해보이다보니 사용자 본인도 그걸 알거란 말이지...... 즉 저상황에서 그래플링이들어와도 대응이 될정도로 훈련한거고 저자세의 어느 타이밍에서든 공격잋들어와도 반격가능하게끔 훈련한거겠지
(IP보기클릭)223.39.***.***
여동생괴롭히려면 저정도는 기본소양이지ㅋㅋㅋ
(IP보기클릭)123.215.***.***
당연히 어설프게 접근할 수는 없지 | 26.05.20 13:00 | | |
(IP보기클릭)211.229.***.***
순옥살 전진 자세인데 사람들이 보는 눈이 없네
(IP보기클릭)115.41.***.***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맞네!!! 하는 그런 이지선다 거는건가?
(IP보기클릭)58.151.***.***
걍 킥복싱로직 지맘대로 타는거잔냐
(IP보기클릭)103.62.***.***
(IP보기클릭)112.187.***.***
페레이라랑 뒤플레시가 파훼하긴 했지. 전자는 셋업 쌓은 후 한방에 보내기, 후자는 잽이 안 닿는 원거리에서 무한 킥 날리기. | 26.05.20 13:04 | | |
(IP보기클릭)118.235.***.***
페레이라야 다시 붙을 일이 없으니 논외로 하고 뒤플레시랑 션이 다시 붙으면 십중팔구 또 뒤플이가 이길 거 같기는 함 ㅋㅋ | 26.05.20 13:08 | | |
(IP보기클릭)223.38.***.***
사람 이름이 어떻게 뒤점멸 ㄷㄷ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06.101.***.***
저거에 회전섞으면 태권도 특유의 훼이크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223.38.***.***
저거 깊게 들어가면 기본기가 엄청 뛰어나고 성실해게 훈련해서 가능한 방법임 아데산야전 보면 기본기만 가지고 챔피언 하려면 이정도 해야하는구나 바로 체갑 가능함
(IP보기클릭)118.235.***.***
늦잠자고싶다
솔직히 자세만 보면 잡힐곳을 대주는 거고 그래플로 파훼가 가능해보이다보니 사용자 본인도 그걸 알거란 말이지...... 즉 저상황에서 그래플링이들어와도 대응이 될정도로 훈련한거고 저자세의 어느 타이밍에서든 공격잋들어와도 반격가능하게끔 훈련한거겠지 | 26.05.20 15:04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56.146.***.***
(IP보기클릭)121.163.***.***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27.113.***.***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8.147.***.***
(IP보기클릭)180.92.***.***
(IP보기클릭)22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