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뉴메타가 찾아온 종합격투기 근황 [22]


profile_image_default


(5266830)
83 | 22 | 27861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211.229.***.***

BEST

순옥살 전진 자세인데 사람들이 보는 눈이 없네
26.05.20 12:53

(IP보기클릭)223.39.***.***

BEST
여동생괴롭히려면 저정도는 기본소양이지ㅋㅋㅋ
26.05.20 12:41

(IP보기클릭)58.151.***.***

BEST
걍 킥복싱로직 지맘대로 타는거잔냐
26.05.20 12:54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거에 회전섞으면 태권도 특유의 훼이크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
26.05.20 12:56

(IP보기클릭)223.38.***.***

BEST
저거 깊게 들어가면 기본기가 엄청 뛰어나고 성실해게 훈련해서 가능한 방법임 아데산야전 보면 기본기만 가지고 챔피언 하려면 이정도 해야하는구나 바로 체갑 가능함
26.05.20 13:06

(IP보기클릭)115.41.***.***

BEST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맞네!!! 하는 그런 이지선다 거는건가?
26.05.20 12:53

(IP보기클릭)118.235.***.***

BEST
솔직히 자세만 보면 잡힐곳을 대주는 거고 그래플로 파훼가 가능해보이다보니 사용자 본인도 그걸 알거란 말이지...... 즉 저상황에서 그래플링이들어와도 대응이 될정도로 훈련한거고 저자세의 어느 타이밍에서든 공격잋들어와도 반격가능하게끔 훈련한거겠지
26.05.20 15:04

(IP보기클릭)223.39.***.***

BEST
여동생괴롭히려면 저정도는 기본소양이지ㅋㅋㅋ
26.05.20 12:41

(IP보기클릭)123.215.***.***

비추받고싶어
당연히 어설프게 접근할 수는 없지 | 26.05.20 13:00 | | |

(IP보기클릭)211.229.***.***

BEST

순옥살 전진 자세인데 사람들이 보는 눈이 없네
26.05.20 12:53

(IP보기클릭)115.41.***.***

BEST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아니네 킥인가? 맞네!!! 하는 그런 이지선다 거는건가?
26.05.20 12:53

(IP보기클릭)58.151.***.***

BEST
걍 킥복싱로직 지맘대로 타는거잔냐
26.05.20 12:54

(IP보기클릭)103.62.***.***

저건 언제 파훼될까
26.05.20 12:54

(IP보기클릭)112.187.***.***

예스맨
페레이라랑 뒤플레시가 파훼하긴 했지. 전자는 셋업 쌓은 후 한방에 보내기, 후자는 잽이 안 닿는 원거리에서 무한 킥 날리기. | 26.05.20 13:04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427622166
페레이라야 다시 붙을 일이 없으니 논외로 하고 뒤플레시랑 션이 다시 붙으면 십중팔구 또 뒤플이가 이길 거 같기는 함 ㅋㅋ | 26.05.20 13:08 | | |

(IP보기클릭)223.38.***.***

제뤼
사람 이름이 어떻게 뒤점멸 ㄷㄷ | 26.05.20 17:08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거에 회전섞으면 태권도 특유의 훼이크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
26.05.20 12:56

(IP보기클릭)175.117.***.***

여동생 괴롭히는건 저러다가 내가 뚜까맞는게 WWE의 완성임 ㅋㅋ
26.05.20 12:57

(IP보기클릭)223.38.***.***

BEST
저거 깊게 들어가면 기본기가 엄청 뛰어나고 성실해게 훈련해서 가능한 방법임 아데산야전 보면 기본기만 가지고 챔피언 하려면 이정도 해야하는구나 바로 체갑 가능함
26.05.20 13:06

(IP보기클릭)118.235.***.***

BEST
늦잠자고싶다
솔직히 자세만 보면 잡힐곳을 대주는 거고 그래플로 파훼가 가능해보이다보니 사용자 본인도 그걸 알거란 말이지...... 즉 저상황에서 그래플링이들어와도 대응이 될정도로 훈련한거고 저자세의 어느 타이밍에서든 공격잋들어와도 반격가능하게끔 훈련한거겠지 | 26.05.20 15:04 | | |

(IP보기클릭)118.235.***.***

저건 그냥 션이 특수한 거고 차라리 뉴 메타라고 하면, 클래식이자 복고이긴 하지만, 돌주먹 메타라고 하는 게 더 맞지. 페레이라 울버그 토푸리아 등등
26.05.20 13:06

(IP보기클릭)156.146.***.***

션만 이지랄이라.. 뉴 메타라고하기엔.. 그리고 이미 페레이라랑 뒤플래시한테 파훼되엇엇어서..
26.05.20 14:49

(IP보기클릭)121.163.***.***

종합은 아니지만 예전에 글라우베 페이토자도 허리 꼿꼿이 세우고 싸우는걸로 유명했지 기초가 탄탄하다는 증거. 기술이든 몸만들기든
26.05.20 15:00

(IP보기클릭)1.238.***.***

저건 애초에 션이 잽거리가 길고 그게 주무기니까 되는거 아닌가? 나보다 긴상대 만나면 들어가다 맞을거고 그래플러만나면 클린치하다가 언더훅 파이고 넘어갈거같은뎅
26.05.20 15:09

(IP보기클릭)27.113.***.***

정작 휘태커랑 션은 붙은 적이 없음. 둘이 붙으면 휘태커가 레슬링도 좋고, 타격도 좋으니 잘 대처했을듯.
26.05.20 15:16

(IP보기클릭)211.235.***.***

테이오 스탭 ㅋㅋㅋㅋ
26.05.20 15:53

(IP보기클릭)218.147.***.***

MMA에서도 정말 보기 힘든 스탠스임. 저런 자세로 잘하는 사람은 저 선수밖에 없음.ㅋㅋㅋ
26.05.20 15:59

(IP보기클릭)180.92.***.***

션이 그래도 타격은 미들급에서 손에 꼽긴 해
26.05.20 16:00

(IP보기클릭)222.97.***.***

그레플링도 태클로 시작하는 애들은 졸라 짜증 나겠는데? 킥이여? 하고 페이큰가? 하고 태클 들어갈때 무릅으로 찍어 버리면 악몽이겠구만
26.05.20 17: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