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약속 일찍오는 사람들 패턴...jpg [62]


profile_image_default


(5440120)
158 | 62 | 48661 | 비추력 77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169.211.***.***

BEST
내가 저래서...약속있는 시간 반나절 전부터 뭘 맘 편하게 할 수 가 없어...ㅠ
26.05.19 14:19

(IP보기클릭)183.103.***.***

BEST
맨날 뭐땜에 늦게 왔음 ㅈㅅ 이러는 애들 좀 짜증남 그런거 생각해서 미리미리 움직이라고 누군 그런거 모르고 움직이는것도 아니고
26.05.19 14:18

(IP보기클릭)210.117.***.***

BEST
약속시간이 9시 반이다 ->그럼 9시 반까지 가면 되겠군 ->그 시간까지 도착하는 열차가 8시 45분에 출발 ->역까지 보도로 10분이니까 8시 35분에 나가자 ->열차 코앞에서 놓치고 지각함
26.05.19 14:32

(IP보기클릭)183.102.***.***

BEST
적어도 1시간 전에 장소 주변에서 기다리는게 맘편하지 않나?
26.05.19 14:24

(IP보기클릭)211.246.***.***

BEST
당연히 이런저런 변수 고려해서 빨리 가는거지 딱 맞춰가다가 뭔일 나면 어쩔라고
26.05.19 14: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릴땐 미적거리다 좀 늦는 성격이었는데 사회생활하면서 시간 약속에 엄청 민감해짐 약속시간 전에 미리 도착해야하고 시간 어기는거 싫어함
26.05.19 14:30

(IP보기클릭)117.17.***.***

BEST
1시간은 좀 빠르지 않나... 난 20분 정도가 적당하던데
26.05.19 14:41

(IP보기클릭)183.103.***.***

BEST
맨날 뭐땜에 늦게 왔음 ㅈㅅ 이러는 애들 좀 짜증남 그런거 생각해서 미리미리 움직이라고 누군 그런거 모르고 움직이는것도 아니고
26.05.19 14:18

(IP보기클릭)169.211.***.***

BEST
내가 저래서...약속있는 시간 반나절 전부터 뭘 맘 편하게 할 수 가 없어...ㅠ
26.05.19 14:19

(IP보기클릭)183.102.***.***

BEST
적어도 1시간 전에 장소 주변에서 기다리는게 맘편하지 않나?
26.05.19 14:24

(IP보기클릭)117.17.***.***

BEST
천재축구감독가투소
1시간은 좀 빠르지 않나... 난 20분 정도가 적당하던데 | 26.05.19 14:41 | | |

(IP보기클릭)119.192.***.***

천재축구감독가투소

6시간 일찍와야지! | 26.05.19 16:06 | | |

(IP보기클릭)183.102.***.***

Flowey
옛날엔 나도 힘들긴 했는데 ㅎㅎ 스마트폰 시대에 와선 시간 금방 가니까 뭐 ㅎㅎ 아니면 노트북가지고 작업하고 있어도 되고.. 아 근데 피쳐폰 시절엔 너무 힘들었지 ㅠ | 26.05.19 16:44 | | |

(IP보기클릭)211.234.***.***

자차 아니면 환승 타이밍 때문에 일찍 가면 운좋게 매우 일찍 도착함 ㅋㅋ
26.05.19 14:26

(IP보기클릭)220.89.***.***

웬만하면 이루트 타게 되는 원인이 딱맞춰서 이동하다보면 약속시간이 9시반이었고 나는 분명 정시에 움직였는데 도착하니까 11시임
26.05.19 14:28

(IP보기클릭)61.255.***.***

내가 그래서 자차긴 하지만 5시반 출근에 4시 50분전에 찍긴 함
26.05.19 14:28

(IP보기클릭)118.235.***.***

1톤포터블
2222 맞춰가다 사고나 공사로 차밀리면 엉덩이골에 땀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26.05.19 16:00 | | |

(IP보기클릭)118.235.***.***

그냥 10분~20분 일찍 나간다 생각하고 가는데
26.05.19 14:29

(IP보기클릭)116.127.***.***

알파-심홍수영
근데 또 10분 ~ 20분 일찍 나가면 그건 그거대로 또 불안해서 그냥 30분 전에는 미리 나가게 됨. | 26.05.19 16:38 | | |

(IP보기클릭)222.118.***.***

여유시간 넉넉하게 두고 움직이는 게 여러 모로 좋음.
26.05.19 14:29

(IP보기클릭)211.246.***.***

BEST
당연히 이런저런 변수 고려해서 빨리 가는거지 딱 맞춰가다가 뭔일 나면 어쩔라고
26.05.19 14:30

(IP보기클릭)59.13.***.***

그래도 내가 늦어서 욕먹는 것보단 낫다
26.05.19 14: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릴땐 미적거리다 좀 늦는 성격이었는데 사회생활하면서 시간 약속에 엄청 민감해짐 약속시간 전에 미리 도착해야하고 시간 어기는거 싫어함
26.05.19 14:30

(IP보기클릭)210.117.***.***

BEST
약속시간이 9시 반이다 ->그럼 9시 반까지 가면 되겠군 ->그 시간까지 도착하는 열차가 8시 45분에 출발 ->역까지 보도로 10분이니까 8시 35분에 나가자 ->열차 코앞에서 놓치고 지각함
26.05.19 14:32

(IP보기클릭)1.221.***.***

안 보면 되더라. 편하더라. 시간 지나서 안 오길래 전화하니, 일생겨서 못 온다고;;; 세번정도 어겨지면 안보면 편함.
26.05.19 14:32

(IP보기클릭)114.204.***.***

아몰러
ㅇㅇ 나도 이렇게 정리함 | 26.05.19 16:30 | | |

(IP보기클릭)175.194.***.***

저정도면 늦지않음? 차 놓칠거까지 생각해서 가봐야 겨우 안 늦는정도인데 일찍가는 사람들은 훨씬 더 빨리 출발함 초행길이면 길 헤메는거까지 생각해서 더빨리가고
26.05.19 14:33

(IP보기클릭)118.235.***.***

늦게와서 욕먹을바에 일찍가서 짱박혀있는게 나아...
26.05.19 14:34

(IP보기클릭)133.106.***.***

나도 1분 늦을바엔 30분 빨리가자 주의라....
26.05.19 14:35

(IP보기클릭)118.235.***.***

딱맞추려고 하면 무조건 늦어서 차라리 일찍 나가는게 좋더라고
26.05.19 14:36

(IP보기클릭)116.33.***.***

시간약속 잘 지키는 사람들 대부분이 혹시모를 불상사를 대비해서 출발하니까 늦는놈들 변명밖에 안남는거지...
26.05.19 14:50

(IP보기클릭)27.35.***.***

10분전도착을 계산하고 움직이는게 평생을 해왔던거라 지금와서 바꿀생각도 없음.
26.05.19 15:07

(IP보기클릭)39.7.***.***

집이 이천이고 일하는곳이 서울 전역인데 걍 도착요청시간보다 2시간 일찍 출발함 시간대별로 다르긴 한데 출근시간대 겹치면 10분 늦게 출발할때 도착시간이 30분 늘어나는 마법에 걸려서 그냥 한시간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고 말지 라는 생각으로 움직이는 터라 개피곤함 ㅋㅋ
26.05.19 15:08

(IP보기클릭)39.7.***.***

10분 일찍 나가면 30분 일찍 도착하고 10분 늦게 나가면 30분 늦게 도착하는 그런 느낌
26.05.19 15:21

(IP보기클릭)211.249.***.***

20-30분 전에 난 항상 도착 하는데 늦는 놈들은 항상 늦어서 그냥 나도 그런 놈들 만날때는 대충감
26.05.19 15:25

(IP보기클릭)211.234.***.***

맨날 늦는 사람 무시하고 정시 출발 하니까 싹고쳐지던
26.05.19 15:29

(IP보기클릭)27.35.***.***

김제니
아는분들 모임이 그래요. 시간정해놓고 만난담에 시간딱 되자마자 휴대폰 다 꺼버리고 이동. | 26.05.20 09:1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약속 잡히면 속 안좋아짐
26.05.19 15:30

(IP보기클릭)210.94.***.***

글보고 나 인줄...ㅋㅋㅋ
26.05.19 15:37

(IP보기클릭)211.235.***.***

8시반쯤 출근해서 회사식당 1000원짜리 아침먹고 양치질 끝내면 8시50분쯤됨 1000원 아침때문에 일찍갈 수 밖에 없음
26.05.19 15:46

(IP보기클릭)223.39.***.***

약속시간 늘 늦는 놈들 항상 약속시간 보다 우선순위가 자기일이라서 그거 먼저 하다가 늦게 기어옴
26.05.19 15:47

(IP보기클릭)58.227.***.***

변수 고려해서 30분전에는 도착해야지 변수 고려해서 30분전에 도착하기위해 45분 일찍 나서야지 차가 빨리 가는 변수가 발생해서 1시간 일찍 도착함 청년 돼버림
26.05.19 15:53

(IP보기클릭)106.246.***.***

일찍가면 내가 먹고 싶은 메뉴 고를수 있어서 먼저 가게 들어가서 내가 알아서 주문한다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오는 사람에게 선택권은 없다
26.05.19 16:00

(IP보기클릭)222.121.***.***

발빠르게 걷는 사람이면 앞 열차를 타게됨 그렇게 점점 앞차를 타게되는 결과 30분전 도착
26.05.19 16:02

(IP보기클릭)175.197.***.***


늦어도 괜찮다고 하는 건 상대방이 해야지 당사자가 괜찮다고 하면 아구창이 안 괜찮아지는 수가 있어
26.05.19 16:05

(IP보기클릭)49.168.***.***

일찍가서 주변 구경함
26.05.19 16:10

(IP보기클릭)133.106.***.***

9시 반에 도착하려고 8시 반에 출발하면 지각해버리는데 또 8시에 출발하면 8시 40분에 도착해버리는 케이수가 있음
26.05.19 16:12

(IP보기클릭)39.123.***.***

나는 3시 약속이면 2시간전 1시에 출발해서 장소랑 근처 지리 파악함
26.05.19 16:15

(IP보기클릭)180.83.***.***

늦으면 안 된다는 압박감 50%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괜한 걱정 30% 약속 시간에 빨리 가는 나...에 대한 자아도취 20%
26.05.19 16:29

(IP보기클릭)118.131.***.***

약속 자체가 싫어.
26.05.19 16:31

(IP보기클릭)223.38.***.***

그래도 저정도 늦는건 친구사이에는 참아줄만한 정도임. 한시간 기본이고 더 심한놈들은 진짜 손절하지
26.05.19 16:35

(IP보기클릭)210.108.***.***

결론: 뺄셈을 못해서..
26.05.19 16:41

(IP보기클릭)121.130.***.***

장 안좋은 사람은 도중에 화장실 갈 시간도 고려 해야 됨
26.05.19 16:42

(IP보기클릭)122.215.***.***

늦어도 되니까 출발하면 도착시간이나 좀 알려줬으면 다와간다는 어느나라 시간이냐
26.05.19 16:46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여유있게 가야 마음이 편하죠
26.05.19 17:04

(IP보기클릭)61.85.***.***

약속 시간에 늦으면 그만큼 자신의 위상을 낮추는 행동이고, 실제로 어떤 그룹에서의 자신에 대한 평가 또한 낮추는 것이 됨. 또한 늦었을때 심리적으로도 상대에 위축되어 주도권을 놓치는 경우가 생김.
26.05.19 17:16

(IP보기클릭)221.160.***.***

나랑 친구들은 그래서 늦게 오는 녀석이 밥 사는 걸로 정했지
26.05.19 17:51

(IP보기클릭)106.101.***.***

난 아예 1시간이든 30분이던 좀 널널하게 도착함. 일찍도착했다? 근처서 시간죽이고 시간채움. 요새는 시간죽일게 많은시대니
26.05.19 17:58

(IP보기클릭)118.223.***.***

언제 어떻게 변수가 생길지 몰라서 그냥 먼저가서 기다리는 게 마음 편하더군요. ...여유있다고 생각했는데 길이 막힌다거나 이상한 사람이 깽판친다거나 해서 도착하고 보니 차 시간이었던 적이 몇번 있어서 그 뒤론 그냥 서두르고 있습니다. 눈앞에서 놓치는 것보단 낫죠 뭐.
26.05.19 18:23

(IP보기클릭)220.123.***.***

그냥 변수 하나하나 계산하다버니 자주 가는 장소는 10분전 지주 안가고 가까운곳은 30분잔 먼곳은 1시간전이 딩연시 되는듯
26.05.19 19:13

(IP보기클릭)116.127.***.***

저래서 밖에 약속 잡기가 시름... 전날부터 계속 노선 생각하게 된다구 ㅠㅠ
26.05.19 20:13

(IP보기클릭)116.127.***.***

약속이 서울 서북권 지역인데 집이 경기 동남쪽이다? 그러면 출발시간 2~3분 차이로 약속시간을 30분 일찍 오냐 or 10분 늦냐 수준으로 시간 미세 컨트롤이 불가능하다.
26.05.19 22:13

(IP보기클릭)122.35.***.***

최소한 늦으면 미안한 척이라도 했으면 좋겠음 ㅈㄹ 뻔뻔함
26.05.20 09:53

(IP보기클릭)182.210.***.***

지금 처럼 전철 버스 도착 시간 잘 되어있는데 늦는건 걍 그 사람의 성격임 어쩔수 없음. 그걸 이해해주는 사람들끼리만 만나는거 나도 최소한 10분은 일찍 약속장소에 있는 편인데 이건 내 성격이니 그걸 타인한테 뭐라고 할수는 없지 뭐...중요한 약속 아니고 친구끼리 20~30분은 걍 커피나 사라 수준으로 퉁치는거니까
26.05.20 09:53

(IP보기클릭)58.236.***.***

미리가서 설렁설렁 놀고잇으면 더 편하지 뭐 ㅎ
26.05.20 09:57

(IP보기클릭)119.195.***.***

일찍 안가면 왠지 너무 불안함 ㅎ
26.05.20 10:10

(IP보기클릭)211.211.***.***

근데 그 늦게오는 친구랑 끊으니 정작 만날 친구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20 11:25

(IP보기클릭)175.212.***.***

늦게 와도 밥이나 커피라도 사고 미안해하면 넘어가지. 내가 보통 늦으면 그럼ㅋㅋㅋ;;
26.05.20 11:41

(IP보기클릭)116.41.***.***

기본패턴 좀여유가 있어야 맘이 편함
26.05.20 17: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